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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큐온저축은행 신임 대표에 이호근 전 시카고비즈니스매니지먼트 사장 2019-08-07 11:16:20
거쳐 이호근 전 시카고비즈니스매니지먼트 사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신임 대표이사는 리테일 금융 업계에만 29년간 근무한 소매금융 및 카드산업 전문가이다. 1990년 리테일 금융 컨설팅을 시작하며 업계 첫발을 디딘 이 대표는 이후 미국 뱅크오브아메리카(BoA)와 체이스맨해튼카드 등을 거쳤다....
연세대 상남경영원, '제 35기 프랜차이즈 CEO 과정' 교육생 모집 2019-07-29 11:01:22
열리는 체육행사와 송년행사 등에 참가할 수 있다.이호근 연세대 상남경영원 원장은 “35기 프랜차이즈 ceo 과정은 해외 워크샵과 동문 초청 강좌 등을 통해 동문 간 인적 교류를 더욱 활성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35기 과정 원서 접수는 연세대 경영전문대학원 부속 상남경영원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연세대학교 상남경영원 ‘제35기 프랜차이즈 CEO 과정’ 교육생 모집 2019-07-26 16:31:26
실무 강의로 구성되어 있다. 연세대학교 상남경영원 이호근 원장은 “본 과정은 재학 중 연세대학교의 우수한 교수진의 이론 교육, 프랜차이즈 업계 최고 수준의 전문 강사진의 성공 해법 전수, 해외 프랜차이즈 산업시찰 워크샵, 원우회 활동 및 총 동창회와의 정기적 교류를 통해 프랜차이즈 ceo의 역량을 한층 높여...
[일문일답] 정부 "가업상속공제대상 매출기준 변경 검토 안 해"(종합) 2019-06-11 09:49:58
김 실장과 이호근 기재부 재산세제과장과의 일문일답과 기재부가 배포한 서면 문답 자료를 재구성. -- 적용 대상 중견기업 매출액 기준을 3천억원 미만에서 5천억원으로 올리자는 주장 등이 당에서 제기된다. 추후 국회 변동 가능성은. ▲ (김 실장) 홍남기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수차례 밝혔듯 공제 한도와 매출액...
[일문일답] 정부 "가업상속공제대상 매출기준 변경 검토 안 해" 2019-06-11 08:20:03
김 실장과 이호근 기재부 재산세제과장과의 일문일답. -- 적용 대상 중견기업 매출액 기준을 3천억원 미만에서 5천억원으로 올리자는 주장 등이 당에서 제기된다. 추후 국회 변동 가능성은. ▲ (김 실장) 홍남기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수차례 밝혔듯 공제 한도와 매출액 기준 변경은 현재 검토하지 않는다는 것이...
"韓서 전기차 생산"…中 업체들 파상공세 2019-05-26 18:35:13
직후 2016년 철수했다.이호근 대덕대 자동차학과 교수는 “향후 한국 정부 보조금이 축소되거나 폐지되면 중국 업체가 철수할 수도 있다”며 “이렇게 되면 중국산을 구매한 버스업체들은 사후관리(as)와 부품 수급에 어려움을 겪을 수밖에 없다”고 지적했다.도병욱/박상용 기자 dodo@hankyung.com
中 저가 전기버스 '놀이터' 된 한국 2019-05-23 17:59:04
하지 못하고 있기 때문이다. 국내 중소업체들은 고사 직전이다. 이호근 대덕대 자동차과 교수는 “배터리 용량에 따라 일률적으로 지급하는 현 보조금 제도를 손볼 필요가 있다”며 “부품 국산화율을 따지거나 구매 때 최소 부담금을 설정하는 방안 등을 검토해야 한다”고 말했다. 3억 보조금 받으면...
유독 잦은 청주 시내버스 타이어 파열…"이유 있네" 2019-05-18 08:11:42
2011년식 버스였다. 이호근 대덕대 자동차공학과 교수는 "매년 초여름 시내버스 타이어 펑크 사고가 가장 먼저 보고되는 곳이 청주"라며 "이는 당국의 관리 부실과 운전기사의 운전습관이 낳은 인재(人災)"라고 꼬집었다. 그러면서 "노후 CNG 버스가 차량 하부 냉각에 취약한 만큼 당국과 업체가 브레이크 유격·타이어...
'현대차 엔진결함 은폐' 한·미 동시수사…처벌은 '하늘과 땅'(종합) 2019-05-05 16:16:04
합의금을 냈다. 이호근 대덕대 자동차공학과 교수는 "우리나라는 벌금이 가볍고, 결함을 은폐했을 때 얻을 수 있는 수익이 커 부적절한 리콜이 일어나기 쉬운 환경"이라며 "결함 은폐 시 기업이 물어야 하는 벌금을 1천억원 정도로 대폭 올리지 않는 이상 폐단이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chopark@yna.co.kr (끝)...
'현대차 엔진결함 은폐' 한·미 동시수사…처벌은 '하늘과 땅' 2019-05-05 14:44:09
수 있다. 이호근 대덕대 자동차공학과 교수는 "우리나라는 벌금이 가볍고, 결함을 은폐했을 때 얻을 수 있는 수익이 커 부적절한 리콜이 일어나기 쉬운 환경"이라며 "결함 은폐 시 기업이 물어야 하는 벌금을 1천억원 정도로 대폭 올리지 않는 이상 폐단이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chopark@yna.co.kr (끝) <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