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imchi Pancake 대신 Kimchijeon으로" 반크, 한식명칭 캠페인 2018-07-04 10:53:46
반크는 "일본이 '스시', '라멘' 등을 고유 명칭으로 홍보하지 않았다면 세계인들은 일본 문화를 제대로 알 수 없었을 것"이라며 "우리도 '전'이 가진 한식 문화를 '팬케이크'으로 설명하는 데는 한계가 있으므로 지금부터라도 'Jeon'을 한국 문화와 연결해 자연스럽게 알리는 것이...
승리 라멘집 매출 공개 `최고의 1분`…`미우새` 시청률 적수 없다 2018-07-02 16:36:24
두 사람은 시장조사 차원에서 일본 라멘집을 방문했다. 승리는 확고한 사업 철학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질문하고 공부해 이상민을 감동시켰다. 이를 본 김건모 어머니는 “상민이는 승리하고 다니면 안 되는데. 또 장사할라”라며 우려를 드러냈다. 역시나 상민은 승리네 가게의 매출을 셈하기 시작했고, 승리는 상민의...
승리 라멘집 매출 `1080억?` FT아일랜드 최종훈도 가맹점 사장님 2018-07-02 12:19:30
`아오리라멘`의 대표인 승리는 지난 1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매출 규모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가수 이상민과 함께 일본 도쿄 먹방투어를 떠난 승리는 시장조사 차원에서 현지의 한 라멘집을 찾았다. 그는 라멘집 CEO답게 면발의 굵기, 육수비법 등을 분석하며 `성공한 사업가`의 자질을 드러냈다. 이에...
'미우새' 승리 "라면체인점 45개, 매장당 月 매출 2억" 2018-07-02 09:25:28
승리가 라멘 프랜차이즈 사업의 매출을 공개했다.지난 1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상민과 승리가 일본 도쿄의 라멘집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현재 승리는 한국에서 라멘집 프랜차이즈 사업을 하며 요식업 ceo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해당 프랜차이즈의 한국 매장은 45개에 달한다....
얇은 지갑에 외식 대신 간편식 찾는다…최대 6배 성장 2018-06-06 06:15:01
파스타, 라멘(일본 라면), 냉면, 냉동밥 등 다양한 간편식으로 소비자를 만나고 있다. 특히 '생가득 평양 물냉면'은 남북관계 이슈를 타고 남북정상회담 이후 매출이 3배나 뛰기도 했다. 풀무원은 "냉동밥은 현재 과거 볶음밥에서 나물밥을 거쳐 비빔밥의 형태로 진화 중"이라며 "제조사 입장에서야 볶음밥이 가장...
엔소 첸백시, 오늘(21일) 예측불허 사다리 리얼 예능 첫 방송...‘기대UP’ 2018-05-21 11:14:42
하나인 라멘집에서 점심식사를 걸고 펼쳐지는 스릴 넘치는 첫 사다리 게임 현장과 웃음 가득한 사다리 결과가 공개될 예정이어서, 엑소 첸백시의 개성 넘치는 여행기를 만나기에 충분하다. 한편,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첸백시 일본편’은 금일(2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전 10시 프리미엄...
[마켓인사이트]증권가 지하 식당가의 변신...여의도 맛집지도 다시 그린다 2018-05-14 15:32:07
돼지국밥 전문점인 ‘광화문 국밥’, 홍대의 일본라멘 명가로 꼽히는 ‘하카다분코’, 이촌의 한식맛집으로 통하는 ‘솜씨’ 등이 자리를 잡았다. 점심 때마다 여의도 유명 식당가는 손님들로 북새통이지만 신영증권 식당가는 최근 개점해 아직까지 점심에도 한산한 편이다. 지난해 8월...
구월동 일본 라멘 `칸지노잇빠이라멘`, 두툼한 차슈와 푸짐한 라멘 양으로 가성비…"선착순 30명 카이센동·후토마끼 이벤트" 2018-05-11 10:55:46
일본 라멘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자 어느샌가부터 인스턴트 라멘, 전통 없는 일본 라멘 가게가 주먹구구식으로 생겨나면서 정통 일본 라멘을 먹기가 어려워졌다. 이에 육, 해, 공 일본의 전통 요식 사업으로 알려져 있는 고라인 컴퍼니는 일본 전통 라멘에 한국인의 입맛까지 사로잡는 `칸지노잇빠이라멘`을 론칭해...
'본토 풍미' 현지음식이 뜬다…新 중화요리 전성시대 2018-04-24 15:16:51
내놓아 인기를 끌었고, 홈플러스도 돈코츠 라멘, 미소 라멘 등 일본라멘 2종과 목화솜 찹쌀 탕수육과 사천식 깐풍기, 칠리 깐쇼새우 등 중화요리 3종을 출시했다. 음식료 업계가 이같이 현지 풍미를 살린 신제품을 출시하는 이유는 국내 시장이 정체되고 있는 반면, 1인가구 증가로 가정간편식(hmr)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제7회 Korea Top Brand Awards] 해피브릿지협동조합, 일본식 캐주얼 레스토랑 '도쿄스테이크' 가성비 짱 2018-04-17 16:49:23
있는 곳이다.도쿄스테이크에서는 일본식 스테이크, 라멘, 덮밥, 등 일본 전 지역의 대표 메뉴들을 한곳에서 맛볼 수 있다. 주력 메뉴는 부챗살스테이크 덮밥, 등심스테이크 세트, 마우나동 등으로, 자체 개발한 특제소스와 신선한 재료를 바탕으로 손님에게 최상의 맛을 선사한다. 따뜻하고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한껏 느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