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입큰 형광 비비크림 논란에 공식 사과문 올려‥소비자들 반응은 "냉냉" 2013-12-04 17:47:22
`입큰` 측이 파장이 커지자 공식 사과문을 게재했다. 논란이 불거진 데에는 이넬화장품 고객센터의 불친절한 고객응대로 더 큰 공분을 샀다. 이에 이넬화장품(대표 장희수)은 4일 홈페이지를 통해 사과문을 공지했다. 이넬화장품 측은 "입큰 제품 및 고객응대와 관련해 자사 제품을 믿어준 고객에게 심려를 끼쳐드린...
인터넷 달군 '형광 비비크림' 논란 알고보니... 2013-12-04 17:15:34
한 누리꾼은 지난달 21일 본인의 블로그에 입큰 비비크림에 형광물질이 함유된 것으로 추정된다는 사용 후기를 올렸다. 2011년 입큰의 비비크림을 바르고 클럽에 갔다가 어두운 조명 아래서 형광색으로 빛났다는 사실을 전한 것. 세안을 했지만 제품이 말끔하게 지워지지 않았다고 주장했다.해당 글쓴이는 같은 내용을 담...
입큰, 형광비비크림 논란 공식사과 "진심으로 고개 숙인다" 2013-12-04 17:10:29
후폭풍 끝에 공식 사과했다. 입큰을 만드는 이넬화장품 장희수 대표는 4일 오후 홈페이지에 공식 사과문을 올리고 "입큰 제품 및 고객응대 관련해 자사 제품을 믿고 사용해주시는 고객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일련의 사태에 대해 회사의 대표로서 책임을 통감하며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장 대표는 또...
'형광비비' 논란 입큰, 클럽서 바르면 '번쩍번쩍' 2013-12-04 16:56:16
"입큰 비비크림 때문에 피부트러블이 생겼다는 의사의 진단서를 보내라. 병원비 정도는 부담하겠다" 등 시큰둥한 반응을 보였다.이후 이넬화장품 입큰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비비크림이 아닌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이다"고 밝힌 뒤 "형광현상이 일어나는 것은 맞지만 인체에 무해하며 문제가 된 제품은 판매가 중단됐다....
올리브영, 14주념 기념 '최대 50% 할인'…"브랜드별 할인율 꼼꼼하게 따져봤더니" 2013-12-04 09:37:37
수려한, 비욘드, 고운세상, 캔메이크, 입큰, 엔프라니다. 20% 할인 브랜드는 보타닉힐 보, 오가닉스, 세타필, 페리페라, 불독, 우르오스, 마조리카 마조르카, 데자뷰 등이며 10% 할인은 닥터브로너스, 한스킨, 리스테린, 향수, 올리브영 화장소품 등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박람회장 발칵'...
올리브영 오늘부터 5일간 최대 50%할인 소식에 `눈길` 2013-12-04 09:19:55
40%다. 버츠비, 클리오, 캐시캣, 비욘드, 입큰, 엔프라니, 나트라케어, 라노립스 등은 30%, 오가닉스, 세타필, 피지오겔, 닥터자르트, 우르오스, 마조리카 마조르카, 뉴트로지나,DHC, 마쉐리, 바비리스 등 20%, 한스킨, 바디판타지, 카밀, 향수 브랜드가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올리브영 할인 소식에 네티즌들은...
입큰 앰플파데 초도물량 순식간에 완판! 2013-11-19 08:00:06
입큰 슈퍼 모이스처 듀얼 커버’ 는 일명 ‘티파니 파데밤’으로 알려진 파운데이션으로 초도 물량이었던 1만6천개가 단 3번의 방송만에 완판되는 등 인기몰이 중이다. 이어 온라인뿐 아니라 면세점에까지 입소문이 퍼져 오프라인 물량 역시 모두 매진된 상태다. 입큰 홍보팀 관계자는 “뛰어난 제품력이 가장 큰 요인이다....
[뷰티신상]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에 고함 2013-11-05 10:08:46
엑스폴리에이팅 클렌징 크림으로 구성됐다. 입큰 ‘히알루론산 100% 원액, 모이스처 듀얼 커버’ 겨울철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는 세안 후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는 앰플 에센스를 바르는 것이 좋다. 입큰 히알루론산 100% 원액은 피부에 자극 없는 포뮬러로 빠르게 흡수되어 탱탱한 피부로 가꿔준다. 천연 보습성분이...
수분이 떨어질 것 같은 `촉촉한 피부` 어렵지 않아~ 2013-10-25 15:04:52
관리해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입큰의 입큰 슈퍼 모이스처 듀얼 커버는 에센스 오일과 파운데이션을 섞어서 관리하는 방법에서 착안된 신개념 파운데이션으로 자외선 차단, 주름개선 기능을 겸비했다. 임상실험을 통해 피부 겉뿐만 아니라 속까지 보습을 해주는 진피수분개선 효과가 입증됐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또한...
[창간49 글로벌 산업대전] CJ오쇼핑, 홈쇼핑 첫 해외 진출…中企상품 세계로 2013-10-11 07:01:33
국내 중소기업인 입큰의 화장품 ‘진동파운데이션’은 cj imc를 통해 중국 홈쇼핑 채널과 일본 드러그스토어 등을 통해 해외에 진출, 20억원이 넘는 매출을 올렸다. 이해선 cj오쇼핑 대표는 “cj오쇼핑의 목표는 국내를 넘어선 글로벌 1등 기업이 되는 것이고 이를 위해서는 고객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높은 품질의 상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