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구치맥축제 33만 마리 치킨과 70만캔 맥주 소비, 88만명 참가 2015-07-26 15:48:05
3일간 14만여명이 참가했다. 주요 참여가수는 이승환, 장미여관, 박학기, 동물원, 유리상자, 송창식, 함춘호, 신형원, 해바라기 등이었다.박동신 대구시 관광과장은 “앞으로 축제 공간 확대와 프로그램 다양화, 시민의 자발적 참여 유도 및 여름 축제의 지속적인 연계,통합 개최를 통해 ‘대구핫페스티벌’...
[무더위 잡는 맛과 멋] 태양을 피하고 싶다면 자외선 차단제 꼭 바르세요~ 2015-07-22 07:02:18
추출물, 다마스크 장미꽃수, 유칼립투스잎 추출물 등 10가지 보습성분을 함유해 촉촉하다.‘닥터자르트 바운스 뷰티밤 모이스트 패키지’(8만9000원)도 판매한다. 팩트 6개, 비타레이저 3종, 세라마이딘크림 미니팩 4종으로 구성됐다. 닥터자르트 바운스 뷰티밤은 팩트형 파운데이션으로 보습성분을 강화한...
엠게임 '나이트 온라인', 서비스 13주년 맞아 경품 쏜다 2015-07-20 11:31:05
게임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백기사의 장미' 아이템을 선물하는 백기사 이벤트가 진행된다.아이템을 교환하면 총 2명에게 각 10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는 대박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20~59레벨 국경 수비 전투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승리 보상으로 던전 입장권인 몬스터의 돌을 지급한다.이번...
'데뷔 10주년' 슈퍼주니어 "신곡 '데빌' 우리의 대표곡 될 듯" 2015-07-16 06:53:34
락 발라드곡 'we can', 장미여관과 슈퍼주니어-t의 콜라보레이션이 돋보이는 애시드 팝곡 '첫눈에 반했습니다', 자우림 김윤아가 작업한 락 장르의 'rock'n shine', 에피톤프로젝트가 선사한 발라드곡 '별이 뜬다', 멤버 동해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don't wake me up'과...
'데뷔 10주년' 슈퍼주니어 "2006년 교통사고 후 더 단단하게 뭉쳐" 2015-07-16 06:52:20
락 발라드곡 'we can', 장미여관과 슈퍼주니어-t의 콜라보레이션이 돋보이는 애시드 팝곡 '첫눈에 반했습니다', 자우림 김윤아가 작업한 락 장르의 'rock'n shine', 에피톤프로젝트가 선사한 발라드곡 '별이 뜬다', 멤버 동해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don't wake me up'과...
슈퍼주니어, 신곡 '데빌'로 컴백…'쏘리쏘리' 아성 넘을까 2015-07-15 20:12:49
록 발라드곡 ‘we can’, 장미여관과 슈퍼주니어-t ?애시드 팝곡 ‘첫눈에 반했습니다’, 자우림 김윤아가 작업한 록 장르의 ‘rock’n shine’, 에피톤프로젝트가 선사한 발라드곡 ‘별이 뜬다’ 등이 바로 그 것이다.한편, 슈퍼주니어의 스페셜 앨범은 16일 자정...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휴면예금 즉시 찾아주고 어린이에게 책 읽어주기 2015-07-15 07:00:14
최초로 사회공헌 활동 전담 법인을 설립하고, ‘장미텔러’라는 이름의 영업점 서비스관리자를 두는 등 다양한 고객만족(cs) 활동을 벌이고 있다. 외환은행 관계자는 “고객이 없으면 은행도 없다는 원칙 아래 전방위적 고객중심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외환은행은 지난해부터 영업점 cs...
슈퍼주니어 스페셜 앨범 ‘Devil’ 다양한 장르의 총 10곡 수록 2015-07-13 10:52:00
진행, 이승환과 슈퍼주니어-k.r.y. 가 함께한 락 발라드 곡 ‘we can’, 장미여관과 슈퍼주니어-t의 콜라보레이션 트랙 ‘첫눈에 반했습니다’, 자우림 김윤아가 작업한 ‘rock'n shine’, 그룹 에피톤프로젝트의 곡 ‘별이 뜬다’까지 총 10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어, 음악...
장미란 "이에리사, 체육인 복지에 눈뜨게 해준 재단 구상의 롤모델" 2015-07-09 21:04:17
것뿐”이라며 “‘장미란이 앞장서서 뭔가 하려 한다’는 말은 듣고 싶지 않다”고 손사래를 쳤다. 하지만 그는 “국내 엘리트 체육과 일반체육 교육 시스템은 전면적으로 바뀌어야 한다”며 “특히 국가 차원의 독립적인 체육인복지재단 설립과 체계적 지원이 절실하다”고...
[한계돌파] 나이키 등 기업 맞춤형 향수로 '카니발의 나라' 브라질 휩쓸다 2015-07-06 21:50:22
창 스티커 사진 찍기가 인기였던 때였다. 브라질 사람들도 “이게 뭐야?”라며 호기심을 보였다. 그러나 그뿐이었다. 이용객이 적었다. 이유는 간단했다. 한국과 달리 브라질에선 친하다고 같이 사진을 찍는 문화가 없기 때문이었다. 결국 돈만 날리고 이내 사업을 접었다. 브라질 문화를 몰랐던 것이다.장미향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