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트럼프 관세' 농산물 덮치면 美 식탁 물가에 직격탄될 것" 2025-03-06 05:52:27
전체 판매 실적의 45%에 달했다. 주류회사 콘스텔레이션 브랜드는 미국 내 매출의 75% 이상을 멕시코에서 수입하는 모델로, 코로나 맥주 등 제품에 의존하고 있다. 패스트푸드 체인점인 치폴레는 샐러드 메뉴 등에 쓰는 아보카도의 절반가량을 멕시코에서 수입하고 있다. 아이오와주의 선물·옵션 중개회사인 스톤X의 매트...
서울 도심정비 1.8만가구 공모…삼성·현대 등 건설사 수주 '눈독' 2025-03-05 17:12:28
달하는 서울 도심 주택정비 사업에 나선다. 서울권에선 브랜드 단지 선호도가 높아 대형 건설사도 일찌감치 LH 도심 정비 수주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LH 서울지역본부는 올해 11개 단지, 1만8000가구 규모의 도심정비사업(7조4000억원)에 참여할 건설사를 공모한다고 5일 밝혔다. 이날 LH 서울지역본부에서는 주요 건설사...
[IBK창공(創工) 구로 13기 스타트업 CEO] 구강케어 및 수면케어 브랜드를 개발해 판매하는 스타트업 ‘고차원’ 2025-03-05 17:03:52
제품과 콘텐츠를 제공하는 ONLY 브랜드가 되는 것이 꿈입니다. 브랜드와 제품들은 본질에 충실하고, 혁신적인 브랜드라는 인식이 들면 좋겠습니다.” 설립일 : 2020년 4월 주요사업 : 구강케어 및 수면케어 브랜드 성과 : 2023년 연매출 30억 돌파 및 판매수량 30만개 돌파, 2023년 올리브영 구강케어 카테고리 전체...
컬리, 지난해 상각전 영업익 흑자 달성 2025-03-05 15:59:20
카테고리를 확장했다. 파트너사 성장 지원과 신규 브랜드 발굴, 라이브 커머스 등 서비스도 강화했다. 그 결과 마켓컬리와 뷰티컬리 모두 고른 성장세를 보였고, 특히 뷰티컬리는 거래액 기준 전년대비 23% 신장하며 서비스 론칭 2년 연속 두 자릿수 성장세를 유지했다. 매일 무료 배송 등 장보기 혜택을 개선한 컬리멤버...
패스트파이브, 5개 지점 연달아 선보여…국내 최다 지점 갱신 2025-03-05 15:06:01
국내 오피스 브랜드 패스트파이브가 올 상반기만 5개 지점을 선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연말까지 10개 지점을 추가로 개관해 강남권과 도심권 오피스 점유율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패스트파이브는 국내 지점 수가 56호점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규 지점 중 4곳은 연면적이 1600㎡ 이상이고 10층 내외 규모인 대형...
"몽클레르 패딩 맡길래요"…강남맘 '몽클 사랑' 이 정도였다니 2025-03-05 09:53:38
지난 한 해 동안 세탁한 패딩 27만9606벌 중 가장 많이 세탁된 브랜드는 노스페이스(11.9%)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7.3%), 나이키(4.5%) 등이 뒤를 이었다. 럭셔리 패딩 브랜드 중에서는 몽클레르가 4.1%의 점유율로 1위(전체 6위)를 기록했다. 연간 세탁량은 1만1463벌로 타 프리미엄 브랜드를 크게 앞질렀는데, 특히...
"로게인폼, 국내 일반의약품 탈모치료제 판매 1위" 2025-03-05 09:49:12
일반의약품 탈모치료제 시장을 포함한 전체 기타 피부질환 치료제 시장에서 판매 1위를 기록했다. 로게인폼은 1988년 전 세계 최초로 미국 식품의약품청(FDA) 허가를 받은 오리지널 미녹시딜 브랜드 '로게인' 제형을 개선한 탈모치료제다. 기존 액체형을 거품 타입으로 바꿔 모낭 흡수율과 모발 재생 효과 등을...
넥슨, 메이플스토리 웹3 유니버스…자체 코인도 '출격 대기' [한경 코알라] 2025-03-05 09:36:41
받고 있다. 거대한 유저 풀과 탄탄한 브랜드 파워를 지닌 메이플스토리가 성공적으로 웹3와 결합한다면, 이는 “게임사의 중앙집중식 운영”이라는 기존 틀을 넘어 “유저가 직접 가치를 만들고 공유하는 탈중앙·자율·창조적 환경”을 대형 IP가 제대로 구현했다는 상징적 사례가 될 수 있다. 이는 앞으로 더 많은 전통...
오늘 11시 트럼프 의회 연설..변동성 커질까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03-05 08:31:19
2025년 전체 톡신은 수출 중심으로 28.5% 성장한 2,610억원으로 전망 - 둘째, 필러 매출도 수출 중심으로 성장할 전망. 2024년 전체 필러 매출은 8.3% 증가한 1,276억원을 기록. 국내 매출은 정체 되었으나 수출이 13.3% 성장한 결과. 2025년부터 톡신과의 영업시너지 발생으로 필러 수출이 좀더 확대될 것. 셋째, 2024년...
독해진 정용진, 쇄신·몰입경영으로 승부…성과로 입증 2025-03-05 06:01:00
늪에서 탈피하려는 움직임을 보였다. 스타필드 브랜드를 보유한 신세계프라퍼티와 조선호텔앤리조트도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탄탄한 성장세를 보이며 수익 창출 기조를 이어갔다. 정 회장은 올해 경영 키워드로 '고객 우선주의'를 설파했다. 그는 지난 1월 신년사에서 2025년 위기의 파고를 넘어설 핵심 무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