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바비킴 구형, 선처 호소 “노래 사랑하는 사람들 위해 열심히 살아가겠다” 2015-06-01 15:56:52
휴대전화 번호와 호텔이 어딘지를 물었다”며 “다른 승무원에게 제지당한 뒤에도 한 차례 더 지나가던 A씨의 허리를 감싸는 등 강제추행했다”며 징역1년 집행유예 2년에 벌금 500만원을 구형했다. 이에 바비킴은 강체추행 및 기내난동에 대한 공소사실 모두를 인정했다. 또한 판사는 “피해 승무원의 진술에 따르면...
때 이른 더위와 줄서기 스트레스까지 '싹~' 2015-05-18 07:02:31
있다. 또한 발권 절차 없는 실내외 게이트 입장, 구명조끼 무료 대여, 비발디파크 종합할인 우대권 2장 증정 등의 혜택도 준다. 시즌권은 이용 기간에 따라 로열, 노블, 골드 3종으로 나뉜다. 오션월드 홈페이지에서 8월31일까지 판매한다. 성인 30만원, 어린이 24만원부터.다양한 할인가격을 누리다오션월드는 5월 말까지...
"김해공항 폭파" 협박에 대규모 수색…폭발물 없어 2015-03-19 14:26:56
온라인 발권 예약 채팅 사이트로 "김해공항에 폭발물을 설치했다. 500억원을 달라"는 내용의 협박 글이 접수됐다.경찰특공대와 폭발물 탐지 요원, 공항기동대 등 100여명과 폭발물 탐지견 5마리가 김해공항 청사 내부를 3시간가량 정밀수색하는 등 소동을 벌였지만 폭발물은 없었다.경찰은 로그인 기록을 분석해...
같은 비행기인데 유류할증료 차이가 너무 심해요! 2015-03-02 07:01:18
생각도 드네요. 발권만 다른 항공사에서 하고, 같은 비행기를 타는데 왜 이렇게 유류할증료가 다른 건가요.a 각국의 정책 차이 때문입니다. 국적 항공사는 전월 16일부터 이달 15일까지의 싱가포르 항공유가(mops) 평균을 기준으로 유류할증료를 정한 후 국토부에 신고해 적용합니다. 반면 외항사는 본국의 정책에 따라...
바비킴 사건, 심경 전해 “얼른 귀국해서 승무원들에게 사과하고 싶다” 괴로운 심경 전해 2015-01-14 17:12:39
대신 이코노미석이 발권됐고 좌석을 업그레이드 해달라고 요구했지만 이를 묵살 당했다. 이에 바비킴은 기분이 상한 상태에서 과하게 와인을 마셨고 술에 취해 난동을 부려 논란을 일으켰고 이후 성추행 논란까지 일어났으나 대한항공 측의 발권 실수가 드러나면서 사건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바비킴 사건을 접한...
바바킴 기내 난동 목격자…"대한항공 대응 이해 안돼" 엇갈린 진술 2015-01-10 23:41:47
관계자는 "처음 실랑이가 시작된 것은 발권 문제가 맞다. 비즈니스석으로 예약했는데 이코노미로 좌석을 배정해 논쟁이 벌어졌다"고 인정했다. 또 다른 목격자는 바비킴이 만취했다는 점을 지적하며 "이상한 점이 분명 그만 줘야 될 것 같은데 (와인)서비스를 계속하더라. 딱 봐도 취할 정도로 마셨는데 대한항공 측에서...
바비킴 기내난동, 앞자리 승객 인터뷰 `대한항공측에도 문제 있다` 2015-01-10 18:12:59
머무는지 물었고 전화번호와 남자친구가 있냐는 등의 질문을 했다"고 대답해 성희롱적 발언이 있었음도 전했다. 한편 대한항공 측은 9일 "바비킴씨의 주장처럼 티켓 발권에 실수가 있던 것은 맞다. 하지만 승객 바비킴씨가 기내에 이 사실을 알고 탑승했으며 기내에서는 티켓 교환 등 좌석이동이 규정상 불가능하다. 만약...
'기내 난동' 바비킴, 女승무원 성추행하며 했던 말이…'충격' 2015-01-09 16:23:18
발권 실수로 감정이 상한 상태에서 와인을 마셨는데 본인은 취중이라 당시 상황을 제대로 기억하지 못하고 있다"고 전했다.한 매체에 따르면 바비킴은 지난 7일 오후 4시 49분 인천을 출발해 미국 샌프란시스코로 가는 대한항공 ke023편 안에서 난동을 부려 현지 공항경찰의 조사를 받았다.또 술에 취한 상태로 여자...
"전화 한 통으로 열차 예약·결제·발권까지" 2014-11-27 10:59:55
IT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전화 한 통으로 예약뿐 아니라 결제·발권까지 할 수 있는 '원콜'(One-Call) 서비스를 개발, 맞춤형 우대예약서비스를 확대 시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맞춤형 우대예약서비스는 노인, 장애인, 국가유공자 등 IT 소외계층을 대상으로철도고객센터가 전화로 승차권을 예약해 주는 서비스로...
'전화한통으로 승차권 예약·발권' 코레일 원콜서비스 2014-10-30 17:39:51
노인·장애인·국가유공자 등 정보기술(IT) 취약계층이 전화 한통으로 승차권을 예약·결제·발권할 수 있는 '원콜'(One-Call) 서비스를 개발해 11월부터 시행한다고 30일 밝혔다. IT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2012년부터 시행 중인 '맞춤형 우대예약 서비스'는 전화 예약만 가능하고, 승차권 구매를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