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홈앤쇼핑, 중기 판로지원사업 '일사천리' 강화 2022-01-11 15:51:36
매출을 달성할 계획이다. 올해는 정규편성으로 운영하는 히트상품 편성을 300여 회로 늘려 300억원의 매출을 우선 달성한다. 일사천리 상품 선정을 위해 진행하는 '1대1 MD상담회'도 확대할 계획이다. 지역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매년 80회 이상 상담회 운영을 통해 홈쇼핑 유통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도를 높이고...
홈앤쇼핑 "일사천리 사업 중소기업 매출 3년간 1천억원 달성" 2022-01-11 09:49:02
달성하겠다고 11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올해 정규편성으로 운영하는 히트 상품 수를 확대해 300여회로 편성을 늘려서 3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는 등 오는 2024년까지 3년간 1천억원의 매출을 달성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홈앤쇼핑은 일사천리 프로그램을 통해 우수 중소기업의 발굴부터 입점, 판매까지 원스톱 지원을 하고...
경기 포천시, 보편적 교육복지 실현 '교육복지 3무정책' 추진 2022-01-10 14:25:45
지난해부터는 정규학교 외 대안교육 기관의 중·고등학교 신입생까지 무상교복 지원 대상의 폭을 넓혀 해당 지원으로부터 소외되는 학생이 발생하지 않도록 보다 세밀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 시는 올해 포천 지역 유초중고 학생 총 1만 2700여 명에게 24억 원의 예산을 편성해 각 학교에 무상급식비를 지원한다. 이는...
2PM 닉쿤, 굳건한 글로벌 영향력 입증…中 인기 예능 프로그램 ‘추광파’ 출연 2022-01-07 09:40:06
시간대에 편성된 해당 방송은 21명의 남성 출연자들이 경연을 통해 새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현장 전문가, 관중 심사를 거쳐 최종 우승자를 가린다. 오진우, 장위건, 오건호 등 중화권 인기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눈길을 끌었고 피지컬, 미모, 매력을 모두 갖춘 닉쿤까지 가세해 보는 재미를 높이고 있다. 그는 지난해...
프로야구 4월 2일 개막…두산-한화, LG-KIA 격돌 2022-01-06 17:35:39
오는 4월 2일 개막한다. KBO는 2022 신한은행 쏠(SOL) KBO 정규시즌 경기 일정을 확정해 6일 발표했다. KBO리그 출범 40주년을 맞은 올해 프로야구는 4월 2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10개 팀이 팀당 144경기, 총 720경기를 치른다. 개막전은 2020년 최종 순위를 기준으로 상위 5개 팀 홈경기로 편성했다. 단 서울 잠실구장을...
뉴저지주 학교 '아시아계 역사' 가르친다…주정부 두번째 2021-12-22 15:55:21
정규 교과 과정에 편성된다. 2020년 인구조사에 따르면 뉴저지에는 100만명 이상의 아시아계가 거주하고 있으며, 뉴저지에서 가장 빠르게 인구가 증가하고 있다. 아시아계 미국인과 태평양 섬 주민을 포함한 교육과정 채택을 주장해온 단체(Make Us Visible New Jersey)의 설립자 카니 일랑고반은 "(법안은) 미국에 대한...
상명대학교, 'AI 특성화 대학' 게임·로봇 등 융합전공 지원 2021-12-22 15:45:30
프로그램을 정규과목에 편성해 학위를 받을 수 있는 제도다. 학생들은 원하는 여러 전공을 융합하고, 전공 목적에 맞는 각기 다른 전공 교육과정을 직접 구성할 수 있다. 2018년 국내 대학 최초로 교수역량 개발 시스템인 ‘SSAL(교수 역량 강화)’을 도입하기도 했다. 상명대 서울캠퍼스는 나군과 다군에서 신입생을...
연제협, 코로나19 위기 속 '온기' 전했다…대중음악 공연 업계 '피해 지원' 2021-12-09 14:25:25
및 종사자에게 온기를 전했다. 이번 사업이 정부의 예산 편성 및 지원 등 적극적인 자세를 통해 침체된 업계에 활력을 불어넣었다는 긍정적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26일 문체부와 콘진원, 연제협, 음레협에 따르면 '대중음악 공연분야 인력지원' 1차 사업을 통해 사업자 164개사(621명)에게 협약 체결과 지원금 지급,...
김광수 "맥심·카누, 마케팅이 신의 한수…브랜드 체험공간에 소비자 열광" 2021-12-08 15:34:40
시장조사과를 국내 기업 가운데 처음으로 정규 조직으로 편성했습니다. 한국리서치, 한국갤럽 등 시장조사기업들과 협업도 했습니다. 지금은 시장조사가 당연한 일로 여겨지지만 당시만 해도 공급자 중심의 시각으로 제품을 만들어 내놓던 시절이었습니다. PM(product manager)이라는 제도도 선제 도입했습니다. PM제도는...
환상 없는 극사실주의 연애, OTT 홀리네 2021-11-15 11:35:15
가뿐히 넘기며 정규편성으로 확정했고, '나는 솔로' 또한 정규편성을 이어 갈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올해 밀리터리 예능의 붐을 일으킨 '강철부대 시즌2 (SKY채널, 채널A 공동제작)'가 런칭 예정이다. 매해 수많은 콘텐츠가 넘쳐나는 OTT플랫폼에 스카이티브이가 오리지널 프로그램을 연달아 안착시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