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B금융그룹, 코로나19 피해 기업·소상공인에 다양한 지원 2020-03-30 15:09:17
의약품을 조제하면 KB금융과 제휴한 배송 전문업체가 약을 무료로 배송해준다. 지역아동센터의 도움을 받는 1만2000여 가구의 저소득 가정이 대상이다. 지역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마스크 1만여 개를 지원하고 지역 소외계층 아동을 지원하기 위해 지역 전통시장에서 1억원 상당의 생필품을 구매해 전달했다. 계열사들도...
3년 만에 10배 성장…正몰의 고집 통했다 2020-03-26 17:22:22
점주가 직접 배달하는 ‘매장 배송’ 서비스도 내놨다. 온라인 주문에 대한 수익을 오프라인 매장 점주가 가져갈 수 있도록 했다. 점주들이 나서서 정몰을 열심히 알리고 있다. 정몰은 11번가, 쿠팡 등 대형 커머스 업체와도 제휴돼 있다. 정몰에 입점한 업체의 상품이 동시에 다른 온라인몰에서도 노출돼 판매될...
개별기업 쇼핑몰은 안된다고?…정몰, 3년만에 10배 성장 '일냈다' 2020-03-26 16:26:37
가맹점주가 직접 배달하는 '매장 배송' 서비스도 만들었다. 온라인 주문에 대한 수익을 오프라인 매장 점주가 가져갈 수 있도록 했다.점주들이 나서서 정몰을 열심히 알리고 있다. 정몰은 11번가나 쿠팡 등 대형 커머스 업체와도 제휴돼 있다. 정몰에 입점한 입점사의 상품이 동시에 다른 온라인몰에서도 노출돼...
카카오페이 '코로나 피해' 가맹점 수수료 6월까지 전액 지원 2020-03-09 09:29:36
금액에 대한 수수료를 전액 지원한다. 제휴 브랜드나 업종, 매출 규모와 상관없이 모든 오프라인 결제 가맹점이 대상이다. 이진 사업 총괄 부사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경제적 타격을 입고 있는 가맹점주들에게 조금이라도 힘이 되기를 바라며 마련한 방안"이라며 "함께 협력해 이 위기를 잘 이겨낼 수 있도록 최선을...
'코로나19' 확산 빨라져…배달·숙박 O2O도 대책마련 분주 2020-03-02 14:36:42
매출이 뚝 떨어진 가맹점주를 위한 특단의 조치를 강구하고 있다. 숙박 업계 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몇 달전부터 예약해놨던 손님들이 줄줄이 예약을 취소하고 있는 게 사실"이라며 "이 국면이 얼른 진정되길 바라는 마음 뿐"이라고 털어놨다. 연일 악화되는 상황에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편의점 도시락도 치킨처럼 집배달…CU '네이버 간편주문' 2020-03-02 11:31:25
BGF리테일은 네이버와 플랫폼 통합관리서비스 제휴 계약을 체결, 네이버 간편주문을 통해 구매한 제품을 집 앞까지 가져다 주는 서비스를 실시한다. 주문 중계 및 배송은 메쉬코리아의 부릉 OMS에서 맡는다. 해당 서비스를 위한 파일럿 점포는 오피스인 CU선릉역점, 주택가 입지의 CU신림카페점 가맹점 두 곳을 선정했다....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수상 업체들 (2) 2020-02-27 16:23:47
오랜 경험과 다양한 대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양질의 신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학생과 학부모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소소함스튜디오, 요리 즐거움 전하는 푸드디렉터 양성 ‘소소함스튜디오’가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푸드디렉터전문가과정 부문 대상을...
야놀자, 코로나19에 제휴 점주 3월 광고비 전액 환급 2020-02-27 09:53:56
야놀자, 코로나19에 제휴 점주 3월 광고비 전액 환급 (서울=연합뉴스) 윤지현 기자 =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따라 대구·경북·제주 지역 내 모든 제휴 점주를 대상으로 3월 광고비를 전액 환급해주기로 했다고 27일 밝혔다. 광고비는 포인트로 돌려주며, 환급받은...
부산은행과 부산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 '썸패스 및 등대콜 활성화 업무협약' 2020-02-19 14:09:31
가맹점주 전용 앱인 ‘썸스토어 앱’을 통해 실시간 썸패스 결제 알림, 계좌조회, 매출관리 등 은행에서 제공하는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김호덕 부산광역시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 이사장(오른쪽)은 “부산지역을 대표하는 콜택시 서비스인 ‘등대콜’과 부산은행...
[마켓인사이트][PEF의 밸류업 사례탐구] 17. 아웃백스테이크 고급화 전략으로 4년 만에 EBITDA 2.6배로 키운 스카이레이크 2020-02-05 13:01:31
지점의 점주들에게 지역별로 맞춤화된 마케팅전략을 실행하게 하는 등 자율권한을 부여했다. 점포별 수익도 점주와 본사가 나눠갖는 인센티브 제도를 도입해 책임경영을 실시했다. ○객단가 및 매출액 동반 상승 스카이레이크의 과학적 조직 관리를 통해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는 턴어라운드에 성공했다. 경영 실적 수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