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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빙 이용자 '나 홀로 증가'…적자 늪 탈출구 보인다 2024-03-06 17:54:02
‘2024~2026년 KBO리그 유무선 중계권 사업 계약을 맺었다. KBO리그 경기를 보려면 티빙을 통해야 한다는 얘기다. 티빙은 시범 경기가 열리는 오는 9일부터 다음달까지 KBO리그 시청 기회를 무료로 제공하기로 했다. 이달부터 광고를 보는 대신 월 5500원에 콘텐츠를 볼 수 있는 ‘광고 요금제’도 출시했다. 티빙 안팎에선...
"넷플엔 없는데 티빙엔 있다"…이용자 '역대 최대' 찍은 비결 [정지은의 산업노트] 2024-03-06 16:20:24
‘2024~2026년 KBO리그 유무선 중계권 사업 계약을 맺었다. KBO 리그 경기를 보려면 티빙을 통해야 한다는 얘기다. 티빙은 시범 경기가 열리는 오는 9일부터 다음 달까지 KBO리그 시청 기회를 무료로 제공하기로 했다. 볼거리도 계속 공급한다. 최근 공개한 ‘피라미드 게임’을 시작으로 ‘우씨왕후’, ‘여고추리반3’ 등...
"연간 중계권료 990억원"…숨통 트였다 2024-03-05 09:34:30
프로 10개 구단은 환영한다는 반응이다. 구단별 연간 중계권료 수입 99억원은 선수단 운영비를 충당하는 데 적지 않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KBO 사무국은 티빙의 광고형 스탠더드 요금제를 통해 최저가인 월 5천500원으로 KBO리그 전 경기를 1천80화소 이상의 화질로 즐길 수 있고, 티빙이 보유한 16만개 이상의 다...
KBO 복귀 '류현진' 보려면 '5500원'…야구팬들 뿔났다 2024-03-04 22:00:02
프로야구 뉴미디어(유·무선) 중계권을 확보하면서 기존처럼 네이버 등으로 무료 야구 중계를 볼 수 없게 됐다. 스마트폰 등 모바일로 응원팀 생중계를 봐오던 야구팬들 사이에선 당혹스럽다는 반응이 나온다. 티빙은 4일 한국야구위원회(KBO)와 2024~2026년 KBO 리그 유무선 중계권사업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에...
[게시판] 티빙, 광고요금제 출시 '100원 프로모션' 2024-03-04 14:18:00
이달부터 프로야구 리그 중계권을 확보함에 따라 관련 이벤트도 준비 중이며, 광고형 스탠다드 상품으로 프로야구를 시청하는 이용자를 위해 실시간 라이브 채널 시청에 한해 PIP(화면 속 화면) 기능도 제공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프로야구 모바일 중계 돈 내고 본다 2024-03-04 11:12:21
분야 유·무선 중계권 사업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발표했다. 계약 기간은 올해부터 2026년까지 3년이다. 이번 계약으로 티빙은 모바일 기기를 통한 프로야구 중계와 동영상 스트리밍, 재판매 권리 등을 확보했다. 티빙은 유료로 KBO리그를 중계할 예정이다. 광고와 연동한 월 5500원 요금제인 ‘광고형 스탠다드’ 이상의...
프로야구 이젠 티빙으로 본다…티빙, 중계권에 '1350억' 투자 2024-03-04 10:40:33
제공한다. 티빙은 이번 계약으로 뉴미디어 중계권을 확보한 만큼 프로야구 팬덤을 끌어모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티빙 측은 향후 다양한 매체와 리그 중계권 재판매 관련 협의가 이뤄질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계약을 발판으로 야구 콘텐츠 사업 투자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티빙 관계자는 "재판매는 매체 ...
스포츠 중계권 잡으려는 OTT…"시청률 보장·제작비 절감" 2024-03-01 07:00:02
불투명…중계권 독점 경쟁 이어질 듯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업계가 스포츠를 차세대 킬러 콘텐츠로 주목, 독점 중계권 확보를 위해 거액을 투자하며 열을 올리고 있다. 1일 CJ ENM[035760]의 통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 메조미디어가 발간한 '미디어&마켓 리포트'에 따르면 이는...
'누적 적자 2000억' 위기의 티빙 구원투수는 바로 '나'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4-02-25 13:42:03
적자액이 2000억원을 넘겼다. 티빙이 KBO(한국프로야구)리그 중계권 연평균 400억원, 총 1200억원을 베팅하는 강수를 둔 것도 누적 적자 해소를 위한 가입자 확보로 해석됐다. 여기에 웨이브와 합병까지 논의됐다. 이 상황에서 '환승연애3'와 '크라임씬 리턴즈'까지 연이어 히트하며 숨통을 튀었다는 평...
'드라마 대신 스포츠' 1200억 쓴다…OTT의 '이유 있는 변심'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4-02-18 21:29:45
리그 중계권을 따냈다. 연간 400억원 규모다. 해외에서도 넷플릭스가 프로레슬링 10년 중계권에 6조7000억원을 투자한다는 소식이 알려져 화제가 됐다. 국내에서 스포츠 중계의 효과를 보여준 건 쿠팡플레이였다. 티빙, 웨이브에 비해 후발주자였던 쿠팡플레이는 배우 김수현, 장근석, 수지 등을 투입한 오리지널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