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반경 250m 안에는 편의점 안생긴다더니…'꼼수'에 당했다 2024-04-22 16:09:19
A씨 점포로부터 250m 내에 CU편의점(직영점 포함)을 신규로 개설하지 않는다'는 내용이 담겼다. 다만 기존 가맹사업자가 거리 제한 기준 내에서 폐점 후 재출점하거나 이전하는 경우 등은 250m 내에서도 점포를 열 수 있도록 예외 조항을 달았다. BGF리테일은 2021년 5월 기존 가맹사업자인 B씨가 A씨의 점포로부터...
[골프브리핑] PXG, '얼굴에 입는 패션' 아이웨어 최초 론칭 2024-04-18 13:15:59
중 PXG 그라파이트 도곡 직영점과 전국 백화점에 입점한 PXG 스토어 13개 지점 및 인천국제공항 T1 면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PXG 아이웨어 라인의 제조사인 디에잇은 “야외 필드 환경에 최적화된 X-Pro 렌즈를 제품에 사용함으로써 시각적인 편안함은 물론 99.9%의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렌즈 코팅 시...
맘스터치, 日 도쿄 직영1호점 개점..."일본시장 본격 공략" 2024-04-16 10:27:56
맘스터치는 도쿄 시부야구에 해외 첫 직영점인 '시부야 맘스터치'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작년 10월부터 3주 간 운영한 팝업스토어의 폭발적인 현지 반응에 힘입은 반년 만의 정식 진출이다. 김동전 맘스터치앤컴퍼니 대표이사는 "일본 외식 시장에 안착해 향후 '시부야 맘스터치'를 K-버거를...
도쿄에 직영 1호점 열자 2주치 예약석 마감 2024-04-16 09:47:45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16일 일본에 해외 첫 직영점을 열자 뜨거운 반응이 나타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맘스터치는 이날 도쿄 시부야에 해외 첫 직영점인 '시부야 맘스터치'를 열었다. '시부야 맘스터치'는 일본 맥도날드가 39년 동안 영업한 자리에 들어섰다. 3개 층(B1∼2F)에 220석을...
맘스터치, 도쿄 시부야에 직영 1호점 열어…2주치 예약 마감 2024-04-16 09:41:34
첫 직영점을 열었다. 맘스터치는 이날 도쿄 시부야에 해외 첫 직영점인 '시부야 맘스터치'를 열어 일본 퀵서비스레스토랑 시장에 정식 진출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0월부터 3주간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면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데 힘입어 반년 만에 정식으로 매장을 열었다. 김동전 맘스터치앤컴퍼니 대표이사는...
[게시판] LGU+ 틈, 커피 리브레와 '데일리 링크드 커피' 팝업 2024-04-16 09:00:00
운영되는 이번 팝업에서는 커피 리브레 바리스타가 내린 커피를 최대 두 종까지 시음할 수 있으며 원두, 그라인더, 드립백 등도 구매할 수 있다. 강남과 분당, 잠실, 일산에 있는 LG유플러스 직영점을 재단장해 만든 '일상의틈' 4곳에서도 커피 리브레 원두를 판매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오토인사이드, ‘6개월 보증 연장 서비스 제공’ 안심 케어 기획전 실시 2024-04-15 14:50:46
고장 등의 수리비를 보장받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직영점을 통해 대상 차량 구매 시 6개월(180일) 혹은 1만km 범위까지 보증 연장 서비스(AW6)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에 따라 기획전 차량은 자동차 성능·상태점검책임보험 대비 보증 기간은 6배, 보증 km수는 5배가량 더 길게 누릴 수 있다. 일반적으로 차량 구...
"못 참겠다"…갤S24 사려고 나고야서 도쿄까지 간 日 직장인 [김일규의 재팬워치] 2024-04-11 15:20:10
있는 삼성전자 직영점. 오전 11시 개점과 동시에 나고야에 사는 한 남성 직장인이 들어섰다. 도쿄에서 나고야는 서울과 부산 거리다. 이 직장인은 스마트폰 ‘갤럭시 S24’ 상위 기종을 약 19만 엔에 예약 구매했다. 그는 “인공지능(AI)을 활용한 번역과 요약 기능이 매력적”이라며 “집에서 받을 때까지 기다릴 수 없어...
'불황 터널' 빠져나온 화장품 로드숍…다시 부활하나 2024-04-10 10:17:01
토니모리 가맹점은 2020년 192개에서 2022년 122개로 감소했고 직영점은 2020년 292개에서 2022년 183개까지 줄었다. 토니모리는 또 올해 미국, 남미, 아시아 국가를 중심으로 현지 마케팅을 강화하고 신규 유통 채널을 확대할 방침이다. 미국에선 작년 2월 대형 유통 채널 타겟의 1천500개 매장에 입점한 데 이어 올해 ...
식품·주류업계 팝업스토어 '전성시대'…"소비자와 소통강화" 2024-04-10 09:01:01
키링 등 굿즈를 선보인다. 앞서 맘스터치도 일본 직영점 개소를 준비하면서 지난해 10∼11월 도쿄 시부야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기도 했다. 식품과 주류업체들은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체험 소비 공간' 팝업스토어를 꾸준히 마련할 계획이다. 한 업계 관계자는 "소비자들과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