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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대한통운, 서울지역 `실버택배` 확대 2015-02-22 20:29:18
택배 배송과 집화 서비스를 시행해왔으며, 이번에 이 아파트의 2차 단지로까지 확대해 총 2천여 세대에 실버택배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습니다. 시니어 배송원 채용 규모도 약 40%가량 증가했습니다. CJ대한통운은 단지 내 배송거점 기반의 서비스와 어르신들이 주는 친근함으로 실버택배 서비스에 대한 주민들의 만족도가...
우체국택배, 소비자 만족도 가장 높다 2014-08-28 13:56:48
내용이었다. 배송사고 경험자 중 68.5%는 고객센터 등을 통해 해결한다고 답했으나, 실제로 보상을 받은 소비자는 25.5%에 그쳐 문제점으로 지적됐다. 택배이용 시 불편한 점으로는 불확실한 방문 예정시간 및 집화시간 미준수(36.4%)가 가장 많았고, 그 밖에 제한된 택배 이용시간(16.4%), 불편한 접수예약 절차(11.7%),...
최은석 CJ대한통운 CFO "2020년 글로벌 톱5 물류기업으로…해외M&A 등 5조 투자" 2014-03-28 07:01:50
집화물량의 70%를 차지하는 수도권 물동량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게 된다. 고객 서비스가 개선되는 것은 물론 다른 택배사에 비해 월등한 경쟁력을 갖추게 된다. 1일 2배송이 가능해지는 등 택배산업 선진화에 기여할 것으로 본다.” ▷계약물류 부문 상황은 어떤가. “지난해엔 이익률이 소폭 낮아졌다. 전반적 경기...
CJ대한통운, 53년간 무분규 '勞使不二' …회사·노조 손잡고 '텐텐제로 캠페인' 2014-03-28 07:01:05
전동카트, 전동자전거 등을 타고 다니며 하루에 50~60여개의 택배 물량을 배송한다. cj대한통운은 실버택배 덕에 효율성이 높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배송 부담이 없어진 택배기사가 택배 물량을 받아오는 집화 업무에 집중할 수 있어 더 많은 물량을 취급할 수 있게 됐다는 얘기다. cj대한통운은 2015년까지 실버택배원을...
CJ대한통운, 배송거부 택배기사 모두 복귀…"정상 배송중" 2013-05-20 08:08:55
제도, 편의점 집화 시간 등에 대해 밤샘 대화를 나눠 공감대를 형성했고 그 결과 배송거부에 나섰던 택배기사 전원이 현장에 복귀하기로 결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cj대한통운은 앞으로 △수수료 체계의 현행 유지 및 정상적 배송활동 기준 수입이 하락할 경우(4~6월 평균이 3월보다 줄어들 경우) 차액보전 △금전적 페널티...
CJ대한통운 택배기사 파업 일단락…20일 전원 업무복귀 2013-05-19 13:56:22
위한 새로운 기준을 마련한다. 편의점 집화 마감 시간은 개선하는 방향으로 앞으로 편의점과 협의하기로 했다. cj대한통운 측은 택배기사들이 업무에 정상 복귀하면 그동안 운송 거부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을 묻지 않을 방침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속보] 급등주 자동 검색기...
CJ대한통운 택배기사 파업으로 본 택배업의 현실…화물연대와 합의 '발목'…트럭 증차도 못해 2013-05-17 17:10:47
중 집화(해당 회사에 가서 발송 물건을 받아오는 것)기사는 수수료로 330원, 배송기사는 수수료로 880원을 받는다. 기름값과 보험료, 통신비, 차량 할부금 등을 빼고 나면 배송기사가 쥐는 돈은 670원가량이다. 물론 대리점을 통해 계약한 기사들은 중간 수수료를 또 내야 한다. 대한상공회의소에 따르면 택배기사는 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