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켓인사이트]리워드 기반 데이팅 플랫폼 ‘바닐라브릿지', 시리즈A 라운드 20억 투자유치 2020-03-10 17:04:25
규모로 시장이 커졌다. 바닐라브릿지는 이 같은 온라인 데이팅 시장을 겨냥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다. 한국의 소개팅 문화와 긱 이코노미(Economy)를 결합한 데이팅 플랫폼으로, 기존 데이팅앱이 남녀 간 채팅을 연결해주는 서비스라면 바닐라브릿지는 ‘사람이 해주는 진짜 오프라인 소개팅’을 표방하는 점...
[PRNewswire] 마이크로소프트-NFL, 동 리그 디지털 변신 가속 위한 협력 확대 2020-03-04 11:18:39
라인 정보와 같은 거의 실시간 이미지와 경기 데이터를 사이드라인에 있는 선수와 코치들 그리고 코치 부스에 있는 코치들에게 전달하는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사이드라인 뷰잉 시스템(SVS)을 통해 NFL에 엄청난 기능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그 외에도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인스턴트 리플레이(MSIR)는 경기장 안에...
국내 매출 상위 앱 10개 중 3개가 '데이팅 앱' 2020-02-24 15:52:20
3개의 데이팅 앱이 올랐다. 아자르는 2030세대에서 입소문을 탄 영상채팅 앱이다. 위피는 나이와 거주지 등을 토대로 인물을 추천해준다. ‘동네친구 사귀기 앱’으로 유명해졌다. 심쿵은 ‘시크릿파티’라는 회원전용 파티 서비스를 앞세워 20대 회원들을 끌어모았다. 데이팅 앱은 과금에 대한 반발이...
중국 젊은이, 코로나19로 발렌타인데이에 '사이버 데이트' 2020-02-15 11:37:46
사람이 동시에 영화를 시청하면서 채팅도 할 수 있도록 지원해준다. 두 사람은 영화시청이 끝난 뒤에는 모바일 게임인 '허핑징잉'(和平精英·Game for peace)을 함께 했다. 허핑징잉은 중국 최대의 IT(정보통신) 기업인 텅쉰(騰迅·텐센트)이 지난해 2분기 출시해 중국 젊은이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이다....
티맥스, `인간·AI 협업` 새로운 비즈니스 생활방식 제시 2019-11-29 15:04:49
있는 사용자와 영상통화, 채팅 등 다양한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문서를 공동 편집할 수 있다. 추후 기업용 클라우드스페이스를 통해 암호화, 로그인, 모니터링 등 필요한 서비스를 자유롭게 조합해 원하는 앱을 자유롭게 개발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할 계획이다. 향후 티맥스의 모든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활용할...
이재용, 스타트업과 동행 1년…아동 치료앱 해외 진출길 연다 2019-11-26 17:42:47
아웃사이드 데모데이를 열었다. C랩 아웃사이드는 삼성전자의 사내벤처 프로그램인 C랩의 노하우를 사외로 확대한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두브레인을 포함해 지난해 10월부터 1년간 지원을 받은 20개 스타트업이 투자자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소개했다. 가능성 있는 스타트업을 지원하기 위해 카카오인베스트먼트 등...
AI로 발달장애 치료, 케이팝댄스 온라인과외…삼성이 반한 아이디어 2019-11-26 16:00:03
서울R&D캠퍼스에서 'C랩 아웃사이드 데모데이'를 열어 국내외 스타트업 대표, 벤처 투자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년간 지원한 스타트업 20곳과 새로 지원할 스타트업 18곳을 소개했다. C랩 아웃사이드는 삼성전자가 7년간 운영중인 사내벤처 육성프로그램 C랩의 노하우를 사외로 확장한 스타트업...
KB금융, 글로벌 유니콘 꿈꾸는 스타트업 육성…`2019 HUB Day` 개최 2019-11-14 14:03:28
엑셀러레이터 플러그앤플레이(PNP)와 공동으로 `2019 허브 데이(HUB Day)`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KB금융그룹과 PNP가 공동으로 진행할 `글로벌 스타트업 스케일업(Scale-up) 프로그램`과 이를 통해 유니콘기업에 도전하게 될 `유니콘 후보 스타트업` 소개 및 KB스타터스 기업 홍보 세션등이 진행됐다. 해외기업 제휴...
사랑 찾아준다는 '소개팅 앱', 성범죄, 명의도용 끊이지 않아···간단한 가입 절차도 문제 2019-10-23 14:48:00
한국소비자원이 2014년부터 2015년 5월까지 소셜 데이팅 서비스를 이용한 5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이용자 절반이 ‘서비스 이용 관련 다양한 피해를 경험(49.8%)’했다고 답했다. 이들이 말한 피해 유형으로는 ‘원치 않는 지속적인 연락(24.4%)’이 가장 많았고, ‘음란한 대화 및 성적 접촉...
제로투세븐, 디지털 네이티브 겨냥한 맘대로데이 특별 라이브쇼 진행 2019-04-23 11:34:08
7일 제2회 맘대로데이에서 시범 진행한 `라이브쇼`는 1시간 동안 10,900개의 댓글이 달리는 등 큰 관심을 받았다. 라이브쇼에서는 `맘대로데이 특가 상품 소개`, `궁중비책 제품에 대한 궁금증 해소 시간`, `퀴즈 이벤트` 등 고객 소통에 중점을 둔 프로그램을 구성해 고객과 함께 만들어 가는 고객 중심의 행사라는 취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