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카드 3분기 당기순익 783억원…작년比 11.7% 증가(종합) 2014-10-31 16:29:21
"취급고 및 상품자산 확대로 영업수익이 증가하고 자산건전성이 개선된 결과"라며 "삼성화재[000810]와 제일모직[001300] 주식매각 이익 등 일회성 요인을 제외한 2분기 경상 당기순이익(738억원) 대비로는 6.1% 증가한 수치"라고 설명했다. 지난 3분기까지 누계 기준 총 취급고는 72조1천225억원이며, 일회성 요인을...
삼성카드 3분기 당기순익 783억원…작년比 11.7% 증가 2014-10-31 16:14:52
증가한 수치"라고 설명했다. 지난 3분기까지 누계 기준 총 취급고는 72조1천225억원이며, 일회성 요인을 제외한 3분기 누계 경상 당기순이익은 2천197억원이라고 삼성카드는 전했다. 지난 3분기 총 취급고는 25조1천145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7.5% 증가했다. 카드사업 부문은 신용판매 증가에 따라...
"CJ오쇼핑, 비우호적 영업환경…목표가↓"-IBK證 2014-10-06 07:52:40
매출총이익률 개선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며 "취급고와 매출총이익은 각각 전년 동기 대비 4.2%와 6.8% 늘어날 전망"이라고 내다봤다.또 "경쟁사보다 2배 가까운 인건비와 단독상품 운영에 따른 재고비용, 취급고 2조 규모의 해외사업 등을 바탕으로 경쟁 우위를 점하고 있다"며 "높은...
현대홈쇼핑, 삼성重·엔지니어링 합병으로 시선 끈 이유 2014-09-02 14:16:07
오린아 연구원은 이날 분석보고서에서 "현대홈쇼핑의 개별 기준 3분기 총취급고는 7044억 원으로 전기와 전년 대비 각각 1.9%와 4.9% 증가할 것"이라며 "영업이익도 4.9%와 4.8% 늘어난 344억 원을 기록할 것"으로 내다봤다.그는 "국내 모바일 부문 성장 모멘텀(동력)과 해외 사업은 홈쇼핑 3사...
"CJ오쇼핑, 불황에도 경쟁력 갖춘 수익성…목표가↑"-IBK 2014-07-31 07:21:01
47만3000원으로 높혔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2분기 취급고는 전년 동기 대비 2.7% 증가한 7871억 원, 매출총이익은 7.2% 늘어난 2484억 원을 기록했다.안지영 ibk투자증권 연구원은 "외형성장 대비 매출총이익 고성장은 단독 상품 증가에 기인한다"며 "2분기 단독 상품 매출 비중은 2...
"GS홈쇼핑, 2분기 영업익 증가세 유지…하반기 기대"-하이 2014-07-30 07:28:11
tv취급고는 세월호 여파와 긴 연휴 등의 영향으로 2.0% 감소했다"면서도 "모바일 취급고가 198.0% 뛴 1606억 원을 기록하면서 전체 취급고 성장을 견인했다"고 설명했다.민 연구원은 "모바일 비중 증가에 따른 마진율 하락에도 불구하고 의류판매 비중이 확대됐다"며 "외형성장의 레버리지...
삼성카드 상반기 당기순익 4.8% 증가 2014-07-25 15:45:44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00.3%증가한 것이다. 지난 상반기 총 취급고는 47조80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5.1% 증가했다. 부문별로는 신용판매(일시불+할부)가 39조5천억원, 금융사업(카드론+현금서비스)이 6조2천204억원, 선불·체크카드 6천547억원이다. 특히, 신용판매 취급고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
'꽃할배' '꽃누나' '솔드아웃' 인기에 웃는 이 보니… 2014-05-26 15:01:47
경쟁력을 강화했다고 평가했다. cj오쇼핑의 pb브랜드의 취급고 비중은 지난해 말 26%에서 올해 1분기 32%로 6%포인트 뛰었다. 1분기 총 취급고도 7827억원을 달성해 gs홈쇼핑(7816억원)을 근소한 차로 앞질렀다. 다만 일각에선 cj 그룹의 일감 몰아주기란 지적이 함께 나오고 있다.cj오쇼핑 측은 "앞으로도 흥미로운...
['성장한계' 유통업⑤·끝] 홈쇼핑은 예외?…"애프터 패션이 문제" 2014-05-19 14:16:54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지난해 패션부문 취급고는 1조1400억원으로, 패션 비중이 2010년 29%에서 37%까지 꾸준히 확대됐다.cj오쇼핑은 트렌드에 민감하고 다양한 니즈를 가진 패션 소비자들을 위해 연내 해외 유명 브랜드와 디자이너 브랜드 등 총 20여 개의 브랜드를 신규 론칭할 예정이다. 홈쇼핑 주요 고객층인 4050에서...
"CJ오쇼핑, 홈쇼핑 3사 중 최대 매출총익 증가율 시현"-IBK 2014-04-30 07:18:16
ibk투자증권은 30일 cj오쇼핑에 대해 1분기 홈쇼핑 3사 중 가장 높은 매출총이익 증가율을 시현했다고 분석했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목표주가는 45만 원을 유지했다.1분기 취급고는 7827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8.8% 증가했고, 순매출액은 3283억 원으로 17.9% 늘었다.안지영 ibk투자증권 연구원은 "1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