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배달의 민족인 줄"…성수동에 나타난 '꼬마 자전거'의 정체 [현장+] 2024-10-30 06:52:56
움직이는 관광 안내소가 배부하는 일부 테마형 지도도 눈길을 끌었다. '취향 찾기' 빙고에 맞춰 총 세 가지의 지도가 마련돼있다. '엄빠도 좋아하는 카페', '친환경 가치소비 순례', '진짜 성수의 맛, 뚝도(뚝섬)' 지도가 그것이다. 단순히 유명한 맛집, 카페만 표시된 지도가 아니라 관광...
"한번은 갈 수 있겠지"…20대 꼽은 '흑백요리사 핫플' 한눈에 2024-10-29 20:00:09
지난 24일 처음 오픈했다. 히든 아카이브는 '장소와 취향이 발견되는 공간'을 주제로 숨겨져 있었거나 유명세를 탄 명소를 각 주제에 맞게 선별해 나열한다. 현재 △20대가 저장한 신규 히든 핫플 라인업 △컨셉(콘셉트)에 과몰입되는 서울 이색 카페 5 △20대가 많이 저장한 흑백요리사 Top10 △나만 없는 멍냥이 ...
'일진녀' 찾는 1020 수십만 몰렸다…"음란대화 방지에 총력" 2024-10-29 17:25:43
약 1억건에 달한다. 제타는 사용자가 자신의 취향을 담은 AI 캐릭터를 직접 만들고 상호작용하면서 대화를 할 수 있는 점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사용자 스스로 마치 웹소설 주인공이 된 것처럼 실감나는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것이다. 단 일부 미성년 캐릭터들이 성범죄를 연상시키는 상황으로 유도하는 식의 채팅을 ...
BMW, 올해도 프리미엄 수입 SUV 시장 평정…전 차종 인기몰이 2024-10-29 17:05:19
폭넓은 사랑을 받는 것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키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차급만 늘린 게 아니라 장르와 파워트레인도 다양하게 제공한다. 실제 SUV의 실용성과 쿠페의 스타일을 모두 구현한 쿠페형 SUV 시장을 개척한 브랜드가 BMW다. 지난 2007년 X6를 발표하며 쿠페형 SUV 시장의 도래를 알렸다. 쿠페형 SUV...
'마카롱' 운영사 블리몽키즈, 3분기 누적 수출액 1200만 달러?역대 최대 실적 2024-10-29 14:48:42
대표는 “지난 5년간 현지 고객들의 취향을 분석하고 니즈에 맞는 서비스 운영해 인도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기록한 K뷰티 플랫폼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K뷰티 브랜드가 인도에 쉽게 진출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지속 업그레이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주완 기자 kjwan@hankyung.com
"카카오톡에서 카드커버 선물하세요" 2024-10-29 11:18:22
인기를 얻고 있다.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디자인 라인업과 부착 구성품이 모두 포함된 올인원 키트 등이 특징이다. 현재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브랜드몰 베스트셀러인 '고스티 베이커리', '엠보 쿠션', '레트로 테이프' 디자인 에디션과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곽철이,...
LG CNS, '프론티어 Live' 출시…"슈퍼앱 고객경험 혁신" 2024-10-29 10:40:40
빅데이터와 실시간으로 연동해 사용자의 취향을 고려한 맞춤 마이크로 인터랙션을 전달한다. LG CNS는 기업고객의 슈퍼앱 개발에 신속함을 더하고자 150여개의 마이크로 인터랙션 기능도 미리 구현했다. 기업고객은 이런 소스를 활용해 원하는 마이크로 인터랙션을 적재적소에 사용하며 개발 비용과 시간을 대폭 절감할 수...
2024 구미라면축제, 구미 산업관광의 물꼬 튼다 2024-10-29 09:56:46
시도한다. 면, 스프, 토핑, 패키징까지 개인의 취향을 반영한 '나만의 라면 만들기'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라면을 주제로 한 음악, 스토리, 게임이 어우러진 'MSG팝업 무대'를 운영한다. MZ세대의 감성을 담은 '뉴-타운 라면빠'는 구미대 외식업 창업동아리에서 이색 라면 안주를 개발하여 축제장...
써브웨이 韓 600호점…500호 개장 2년 만에 2024-10-28 18:35:05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다. 기호에 따라 칼로리가 낮은 고기나 소스도 정할 수 있다. 최근에는 음식에 들어갈 재료를 고민할 필요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 ‘썹픽’ 방식을 도입했다. ‘랍스터 컬렉션’ ‘안창비프 컬렉션’ 등 특색 있는 재료로 만든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하헌형 기자 hhh@hankyung.com
무신사, 테크 인력 비중 40%로 늘린다 2024-10-28 18:34:33
플랫폼 간 시너지 창출이 쉬운 구조로 만든다는 설명이다. 무신사는 플랫폼 고도화를 위해 3년 이내에 전체 임직원의 40% 이상을 테크 인력으로 구성할 계획이다. 각 플랫폼에서 고객 취향에 맞춘 상품을 노출하는 인공지능(AI) 활용도 추진한다. 박준모 무신사 대표는 “현재 운영 중인 플랫폼과 앞으로 새로 선보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