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분위기 반전에 성공한 2020 F/W 컬렉션은? 2020-03-19 11:20:00
재현해낸 것. 여기에 테리우스와 캔디를 연상케 하는 만화 캐릭터를 믹스하면서 모스키노만의 아이덴티티를 확실히 했다. 왕족이라면 3단 플레이팅의 근사한 디저트는 기본. 실제 마리 앙투아네트는 화려함과 사치의 대명사로 시민들이 빵을 달라고 시위하자 “빵이 없으면 케이크나 과자를 먹으면 될 텐데”라는 독언을...
[넥스트K] 뜨겁고 달콤한 'K캔커피'…러시아 빵의 단짝 2020-02-13 08:37:54
단 맛 즐기는 러시아…아침식사 필수품 또 러시아 사람들의 입맛에 맞춘 커피를 선보였다는 점도 시장 확대에 주효했다. 송 매니저는 "러시아 현지 사무실은 고객과 상담할 때 초콜렛과 캔디를 항상 둘 정도로, 단 맛을 좋아하는 편"이라며 "인스턴트 커피를 마실 때도 설탕은 두 스푼 넣을 정도로 단...
밸런타인데이 D-9…편의점 업계 차별화된 초콜릿으로 고객 공략 2020-02-05 09:40:40
인기를 끌고 있는 몰티져스 바닐라 쉐이크맛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이고 지구젤리를 비롯한 다양한 젤리를 담은 제품도 판매한다. 또 특정 제품을 구매하고 세븐앱 스탬프를 적립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티파니 팔찌 등을 경품으로 준다. 이마트24는 UFO 캔디 세트 등 9가지 기획 상품을 출시했다. 1개를 사면 1개를 더...
YG 트레저 방예담, 감미로운 목소리에 멤버들 감동…'TMI' 1화 공개 2020-01-14 12:42:00
온 몸을 던져 가장 좋아하는 과자의 맛을 표현해 웃음을 자아냈다. 트레저 멤버들의 순수한 비글미가 주를 이뤘지만 익산 출신으로 동향인 소정환과 박정우가 자아낸 훈훈한 감동도 있었다. 소정환은 박정우를 처음 만났을 때를 떠올리며 “제가 좀 낯가리는 게 심하고 말을 잘 못 거는데 처음 만난 정우 형이 캔디를...
CU, 미니 케이크·와인 할인 `크리스마스 마케팅` 2019-12-06 16:44:21
다양한 맛과 컨셉의 케이크로 평소 고객 선호도가 높은 나뚜루와 하겐다즈 제품이다. 해당 제품들은 BC카드로 구매 시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편의점 인기 상품인 ABC초콜렛과 몬스터칙촉을 모티브로 만든 이색 캘러버레이션 케이크도 지난 4일까지 예약 판매했다. 기존 유명 제품이 케이크로 변신한 재미있는 콘셉트로...
티젠, 카페인을 1/2로 줄인 ‘로스팅 녹차’ 호지차 티백 신제품 출시 2019-11-18 16:05:47
일반적이나, 아이스크림, 초콜릿, 캔디, 디저트 류 등 다양하게 식품에 적용하여 먹기도 한다. 또한, 일반 녹차와는 달리 찬물에도 잘 우러나는 특징이 있어 가정이나 사무실, 식당 등 항상 찬물에 익숙한 한국인에 보다 적합한 차 제품이다. 티젠 로스팅 녹차는 일명 BAR(Blending After Roasting)공법으로 국내산 녹차의...
[이슈+] 드라큘라 소주 등장…유통가, '달콤살벌' 핼러윈 열풍 2019-10-29 13:46:22
지난해에도 32.8%나 뛰었다. 크라운제과는 마이쮸 등 캔디와 쵸코하임, C콘칲 등 스낵 제품 13종을 핼러윈 한정판으로 내놨다. 한정 제품들에는 호박 유령과 무덤 등을 귀협게 표현한 앰블럼을 새겨 핼러윈 분위기를 살렸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리바게뜨는 '달콤살벌한 파바 핼러윈'을 주제로 카카오프렌즈 협업...
32살 된 목캔디, 젊은 층 겨냥한 신제품 출시 2019-10-28 11:03:14
목캔디는 1988년 처음 선보인 이래 32년간 인기를 끈 제품이다. 목캔디 텐션업은 20∼30대를 겨냥해 페퍼민트 에이드나 피치플럼 에이드 등 탄산음료 맛을 내세웠다. 청량감은 살리면서 색다른 맛을 낸다고 롯데제과는 설명했다. 제품은 휴대성을 높이고자 판 껌 형태와 같은 스틱 팩 포장을 사용했다. tsl@yna.co.kr (끝)...
32살 목캔디의 변신…탄산음료 맛 적용한 `텐션업` 출시 2019-10-28 10:44:19
젊은 세대의 취향을 고려한 제품이다. ‘목캔디 텐션업’은 20~30대 소비자 분석을 통해 페퍼민트 에이드, 피치플럼 에이드 등의 탄산음료 맛을 적용했다. 때문에 ‘목캔디 텐션업’은 시원한 청량감을 그대로 살리면서도 색다른 맛을 선사한다. ‘목캔디 텐션업’은 휴대성을 높이기 위해 판 껌의 포장 형태와 같은 스틱...
3년새 두 배 커진 젤리 시장…프랜차이즈·편의점도 '군침' 2019-10-02 17:24:06
캔디-젤리 순이었다. 지난해 젤리는 캔디와 껌을 제치고 1위에 올랐다. 올 들어 9월까지 GS25에서 젤리 판매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31.6% 늘었다. 제과업계 1·2위 젤리 브랜드도 내놔 업계는 국내 젤리 시장 규모를 2000억원 정도로 보고 있다. 2015년 1000억원 수준에서 3년 만에 두 배로 커졌다. 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