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커피는 무조건 아메리카노?"…'청커페 MCTI'로 취향 찾아보세요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4-10-12 16:15:32
위로받는 느낌"이라고 했다.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이 이 같은 행사를 준비한 건 가족 단위 방문객뿐 아니라, 20~30대도 많이 찾기 때문이다. 올해 페스티벌 주제도 '당연히 모든 청춘은 옳다'다. 불안한 청춘 세대를 위로하고 꿈과 희망을 제시하자는 취지다.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은...
성수베이글에 뚱바라떼까지…편의점 인기템 모았다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4-10-12 16:14:24
사람들로 붐볐다. 인스타그램에 인증샷과 해시태그를 올리면 커피와 디저트 등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카페25 이벤트에 참여해 GS25의 자체브랜드(PB) 디저트 '성수베이글'을 수령한 이수진 씨(31)는 "편의점 디저트가 요새 인기가 많아지고 있다는 걸 실감한다"며 "디저트 전문점에 준하는 맛일 거 같아 기대된다...
무료 커피에 다양한 경품까지…엔제리너스 부스 '북적'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4-10-12 15:56:56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을 위해 아메리카노 커피, 텀블러, 침낭, 보냉백, 폴딩메트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 행사 부스를 방문해 뽑기를 돌리면 100% 당첨된다. 엔제리너스는 '나만의 키링 만들기' 이벤트도 진행했다. 엔제리너스 관계자는 "가을날 엔제리너스 부스를 방문해 다양한 경품을 받고 키링도...
"커피앳웍스 바닐라빈 크림라떼 맛보고 드립백도 받아가요"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4-10-12 14:57:18
12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일대에서는 다양한 커피 브랜드가 시음 및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메인무대가 열리는 청춘열정존 옆 청춘탐험존에는 SPC그룹의 커피 브랜드인 커피앳웍스가 부스를 꾸렸다. SPC가 2014년 론칭한 커피앳웍스는 산지에서 추출까지 커피 생산 전 과정에서 각 전문가의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최...
국내 대표 커피 브랜드, 롯데월드타워에 모인 이유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4-10-12 14:39:35
‘커피앳웍스’ 부스를 열고 바닐라빈라떼와 드립커피를 시음할 수 있도록 했다. 가족끼리 부스를 찾은 직장인 박모씨(45)는 “바닐라떼가 너무 맛있었고, 식사 후 디저트와 같이 먹기 좋있다”고 했다. 엔제리너스 부스는 경품을 받으러 온 시민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뽑기 기계를 둔 엔제리너스 부스에는 행사 기간 내...
"스타벅스 커피가 무료"…인산인해 이룬 '이곳'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4-10-12 14:37:43
이뤘다. 스타벅스 부스 관계자는 "최상의 커피를 제공하기 위해 속도를 조절하고 있는데도 사람이 몰리고 있다"고 했다. 스타벅스의 마스코트 '베어리스타'도 사람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부스 앞을 지나가는 사람마다 베어리스타 인형과 함께 사진을 찍거나, 하이파이브를 했다. 잠실 석촌호수에서 산책을...
"화창한 날씨에 다채로운 공연까지"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 개막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4-10-12 13:51:58
한국 커피’를 주제로 해외 브랜드의 홍수 속에서도 굳건히 자리 잡은 한국 커피 브랜드와 문화에 대해 강연한다. 토크콘서트 이후 오후 4시50분부터는 남성 3인조 밴드 ‘맥거핀’이 빼어난 사운드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오후 5시30분부터는 잔잔한 클래식의 세계로 빠져들 시간이다. 한경arte필하모닉이...
[신상잇슈] 동서식품 '카누 캡슐커피'·던킨 '콘푸로스트 쿨라타' 선봬 2024-10-12 07:00:02
1 수준인 330㎖로 용량을 줄여 어디서든 오트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했다. ▲ 오뚜기[007310]는 산초 오일과 두반장으로 마라 특유의 얼얼하고 매운맛을 구현한 '마라탕 컵밥'을 내놨다. 오뚜기는 소고기와 건두부, 표고버섯, 목이버섯, 청경채 등 건더기로 완성도 높은 마라탕 맛을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
이디야는 왜 이제서야 '선재'를 만났을까 2024-10-10 17:45:31
시도로 그간 많은 점주와 고객들이 바라던 이디야커피 모델을 발탁하고, 더 매력적인 브랜드로 다가가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마케팅 비용 전액을 이디야 본사가 부담한다고 발표하며 '타사와 다르다'고 강조했다. 가맹점 매출 향상과 브랜드 가치 상승을 위한 결정이라는 설명이다. 문 회장은...
씁쓸한 날도 달콤한 날도 아아만 찾는 너…이번 주말, 인생 커피타임 2024-10-10 17:30:22
향유법과 청춘 사용법’을 들려준다. 조원진 커피 칼럼니스트는 ‘요즘 한국 커피’를 주제로 해외 브랜드의 홍수 속에서도 굳건히 자리 잡은 한국 커피 브랜드와 문화에 대해 강연한다. 토크콘서트 이후 오후 4시50분부터는 남성 3인조 밴드 ‘맥거핀’이 빼어난 사운드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오후 5시30분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