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자양역엔 카누·신당역엔 반스…팝업 맛집 떠오른 지하철역 2024-06-23 13:22:15
공간을 활용, 동서식품의 커피 브랜드 카누를 홍보하기 위한 목적이었다. 카누 바리스타 캡슐커피를 시음하고, 지하철 느낌을 잘 살린 세트장에서 사진을 찍는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게 구성했다. 이 팝업 매장은 큰 인기를 끌었다. 이달 16일까지 한 달간 이어진 행사 기간 2만5000여명이 다녀갔다. 동서식품과 함께...
"빨리 좀 달라" 재촉했다고…커피 가루 뿌린 직원 2024-06-22 18:25:14
한 지점에서 발생한 것으로 전해졌다. 매너 커피는 문제의 직원을 해고했다고 SCMP는 전했다. 홍콩 명보 등에 따르면 매너 커피는 최근 이 사건 외에도 직원과 고객 간의 충돌 사건이 잇따르면서 구설에 올랐다. 최근에는 한 남성 점원이 비행기를 타야 하는데 커피가 너무 늦게 나온다고 불평하는 여성 고객과 말다툼을...
中 커피전문점서 손님이 바리스타에 커피가루 '봉변' 당한 사연 2024-06-22 18:13:18
매너 커피는 문제의 직원을 해고했다고 SCMP는 전했다. 홍콩 명보 등에 따르면 매너 커피는 최근 이 사건 외에도 직원과 고객 간의 충돌 사건이 잇따르면서 구설에 올랐다. 최근에는 한 남성 점원이 비행기를 타야 하는데 커피가 너무 늦게 나온다고 불평하는 여성 고객과 말다툼을 벌이다 고객의 휴대전화를 빼앗아...
"아이들이 사라졌어요"…저출산 수혜주, 실체 짚어보니 [엔터프라이스] 2024-06-19 15:05:38
비, 아가방컴퍼니를 짚어드리려고 하는데요. 두 기업 모두 아이들에게 필요한 옷이나 매트 같은 유아 용품을 판매하는 기업이고요. 매출의 대부분이 내수 시장에서 나오는 기업입니다. 꿈비부터 살펴보면, 아기 침대나 매트, 스킨케어 용품들을 판매하는데요. 특이한 게 전체 매출에서 커피 유통 매출 비중이 가장 큽니다....
GIGI COFFEE, 개그맨 심현섭과 국내 커피 프렌차이즈 사업 전개 2024-06-19 10:17:05
㈜비티브랜즈코리아의 ‘GIGI COFFEE(기기커피)’가 개그맨 심현섭과 “EVERYDAY GREAT COFFEE”를 슬로건으로 국내 프렌차이즈 사업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한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태국에 동시 진출을 진행 중인 ‘GIGI COFFEE’는 말레이시아 관광도시인 쿠알라룸푸르에 본사가 있으며 주로 쇼핑몰과 공항 등...
경남 사천 우천바리안마을, 수세미 만들고 블루베리 따고…밤엔 별도 따요 2024-06-18 15:52:37
체험비는 1만5000원이며 수확한 블루베리는 용기에 담아 가져갈 수 있다. 우천 숲 물놀이장과 캠핑장은 사계절 운영하며 9월에는 바리안 ‘별빛 캠크닉’을 테마로 마을 축제를 개최할 예정이다. 1년 내내 연중 운영되는 프로그램은 △삼베체험관 관람 △우천바리안마을 탐방 △허브향기주머니 △삼색찐빵 △블루베리인절미...
"작년 '2000년 만의 더위' 넘어설 것"…역대급 전망에 '비상' 2024-06-14 16:58:14
카카오 생산량은 올해 58만t으로 급갑할 전망이다. 커피 시장도 브라질과 베트남의 기상 악화로 수확량이 줄어들 것으로 예상돼 가격이 고공행진하고 있다. 이번 달 씨티그룹은 "스타벅스와 같은 업체들이 선호하는 고급 원두인 아라비카 커피 선물은 앞으로 수개월 동안 약 30% 올라 파운드(1파운드=0.45㎏)당 2.6달러까지...
싱크대에서 무슨 짓?...밀크티 매장 '폐쇄' 2024-06-12 16:13:09
1997년 허난성에서 창업한 음료 판매점으로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의 비율) 밀크티를 앞세워 급속도로 성장했다. 이 회사는 커피 브랜드도 보유했는데 지난 4월 블룸버그통신에 따르면 스타벅스에 이은 세계 2위 음료 체인이라고 자부한다. 중국 내 매장만 3만2천개에 달하고 해외 매장도 한국을 포함해 11개국...
中 유명 밀크티 체인점 직원이 싱크대서 발 씻어…매장 폐쇄 2024-06-12 15:58:48
1997년 허난성에서 창업한 미쉐빙청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의 비율) 밀크티를 앞세워 급속도로 성장했다. 지난 4월 블룸버그통신에 따르면 커피 브랜드도 가진 미쉐빙청은 스타벅스에 이은 세계 2위 음료 체인을 자처한다. 중국 내 매장만 3만2천개에 달하고 해외 매장도 한국을 포함해 11개국에 4천개나 있다....
다 죽었다던 마스크팩 업체들…'이것' 만들어 수백억 잭팟 [방준식의 재+부팅] 2024-06-08 09:00:02
전혀 다릅니다. 이 브랜드의 모토는 '좋은 커피와 함께하는 삶'으로 문화와 예술가와 협업하는 곳으로 유명해요. 커피와 함께 한국과 일본 양국의 작품 전시와 문화적 교류를 촉진하는 곳으로 만들 계획입니다. 한정판 미술품과 협업한 제품, 의류 등을 통해 문화 팬덤을 키우기 위한 공간이죠." Q. 마지막으로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