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교육 전문 출판사 YBM, 필기 앱 굿노트와 함께 'AI 디지털북' 서비스 출시 2024-07-16 11:10:00
'Grammar Sharp(4권)', '부스터 보카 수능'가 해당 품목이다. 한편, YBM은 AI 디지털북 출시를 기념하여 디지털 굿즈를 함께 출시했다. 굿노트와의 공식 콜라보로 제작된 이번 디지털 굿즈는 학습 전용 템플릿과 스티커로 구성되었다. 학습 템플릿은 학습 트래커, 단어장 2종, 노트 속지 7종 등 총...
중소형 증권사의 반란, 이색 전략으로 맞서는 강소 하우스 [2024 베스트 증권사] 2024-07-15 07:05:01
중요 이슈를 분석하는 ‘콜라보 리포트’와 투자전략팀에서 주식부터 채권, 외환, 원자재, 부동산까지 약 10개 부문별 자산을 커버해 주간으로 발행하는 ‘한상자’(한눈에 보는 상상인 자산전략)를 앞세워 서비스하고 있다. 유안타증권 국민연금의 거래 증권사유안타증권은 19위에서 16위로 3단계...
9년전 北여름캠프 참가한 러 청년 "아침마다 김일성 동상 닦아" 2024-07-12 20:36:12
맛'이 너무 끌려 햄버거와 콜라 등을 잔뜩 사 먹었다고 한다. 그는 북한 방문 기간 끊임없이 감시받았고 세뇌를 목적으로 하는 선전 활동에 참여해야 했지만, 그다음 해에도 북한의 여름 캠프에 참여했다. 프롤로프는 "완전히 끔찍하기만 한 경험은 아니었다. 대부분은 그저 지루했다"며 "인터넷을 못 하는 것...
코지모지-현대백화점면세점, 시즌 한정판 콜라보 키링 출시 2024-07-10 10:20:42
선보이는 콜라보 미니버드 키링의 컨셉은 ‘HYPE한 여행의 새 친구, 면새’이다. ‘면새’는 코지모지의 대표 상품인 ‘미니버드’ 키링을 현대백화점면세점만의 시그니처 컬러를 적용하고, 7~8월 여름 휴가를 맞춰 ‘레드 스트라이프’의 튜브 액세서리를 장착한 한정판 키링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 마케팅팀 관계자는...
코지모지, 현대백화점면세점과 콜라보…한정판 키링 출시 2024-07-10 10:03:40
통해 선보이는 콜라보 미니버드 키링의 컨셉은 ‘HYPE한 여행의 새 친구, 면새’이다. ‘면새’는 코지모지의 대표 상품인 ‘미니버드’ 키링에 현대백화점면세점만의 시그니처 컬러를 적용하고, 7~8월 여름 휴가에 맞춰 ‘레드 스트라이프’ 튜브 액세서리를 장착한 한정판 제품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 마케팅팀 관계자는...
'첫 경찰 출석' 민희진…'모자에 티셔츠' 완판녀 패션 '눈길' 2024-07-09 17:11:00
뉴진스의 굿즈를 착용한 것으로 보인다. 뉴진스와 일본 스트리트 패션 대부 히로시 후지와라가 지난 5월 출시한 콜라보 제품으로, 티셔츠 뒷면에는 뉴진스 멤버들의 이름이 적혀 있다. 현재 이 제품은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에서 9만원대에 거래되고 있다. 앞서 하이브는 지난 4월 "민 대표 주도로 경영권 탈취 계획이...
"엔씨 팔고 크래프톤 담을 걸"… 21% 폭락에 개미들 피눈물 2024-07-09 15:27:27
업데이트와 인기 아이돌 뉴진스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이탈했던 사용자들이 복귀한 것으로 분석된다. 넷마블도 실적 전망이 크게 상향되고 있다. 이 회사의 2분기 영업이익 컨센서스(증권사 예상치 평균)는 545억원으로 3개월 동안 116.26% 뛰었다. 직전분기 영업이익은 36억원으로 바닥을 쳤지만 지난...
"BTS 보러오세요"…KT 지니TV 'BTS 브랜드 팝업스토어' 오픈 2024-07-09 09:13:58
첫 화면 좌측 상단에 '콜라보 배너'를 띄워 특별한 메시지도 노출한다. 본 배너는 KT가 처음 선보이는 기능으로 안드로이드 TV 운영체제(OS)가 탑재된 셋톱박스 대상으로, 순차적으로 보일 예정이다. 김훈배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전무는 "KT는 약 950만 가입자을 보유한 국내 최대 유료 방송 사업자로서 지니...
"통신사가 이런것도 하네"…KT 자체 캐릭터 라온, '요아정'과 협업 2024-07-09 07:54:33
주는 고양이 형태의 감성 콜라보 캐릭터다. 라온은 '소확행'의 디저트 관련 스토리를 바탕으로 지속가능경영을 추구하는 친환경 캐릭터라는 세계관을 활용해 50여 종의 지식재산권(IP) 기반 굿즈 제작, 콜라보레이션, 라이선스 계약 등을 통해 사업화하고 있다. 라온 굿즈에는 3in1고속무선충전기, 보조배터리 등...
"주식 1주 팔아도 운동화 하나 못 산다" [이민재의 쩐널리즘] 2024-07-06 07:00:00
이들이 유명 명품 브랜드와 콜라보를 하면서 흥행이 이어지는 모습입니다. 한 러닝 크루 운영자는 "러닝, 테니스, 클라이밍 등 다양한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비슷한 (나이키) 운동화 보다는 기능성과 차별화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제품이 인기가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스포츠웨어 분야에서는 미국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