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사이버폭력 난 얼마나 버틸수 있을까"…이노션 백신앱 '관심' 2017-09-20 11:32:10
오프라인에서도 대전경찰청을 비롯한 17개 학부모·교육 단체가 캠페인 참여 의사를 밝히고, 일선 학교에서 앱을 교육자료로 활용하겠다고 문의하는 등 호응이 쇄도한다고 이노션은 소개했다. 이 앱은 세계 3대 국제광고제로 꼽히는 '클리오 광고제'에서도 이노베이션(Innovation) 부문 동상을 받으며 호평을...
8월, 전 세계 광고 스타들 부산 집결 2017-08-01 17:48:42
광고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30명의 본선 심사위원단은 총 18개 부문의 카테고리에서 본선진출작 1799편을 심사한다. 보다 전문적이고 공정한 심사를 위해 각 분야별로 5명의 심사위원장이 심사단을 이끈다. 특히 올해는 웨인 초이 제일기획 전무가 한국 에이전시 최초로 심사위원장으로 선정돼 눈길을 끈다. 웨인...
2017 부산국제광고제 역대급 스타 심사위원단 공개 2017-08-01 10:36:01
부산국제광고제 심사위원에는 역대 최고의 광고 스타들이 대거 포함됐다. 본선 심사위원단은 분야별로 5명의 심사위원장이 심사단을 이끌며 모두 18개 부문에서 1천799편의 본선 진출작을 심사한다. 올해는 특히 웨인 초이 제일기획 전무가 한국 에이전시 처음으로 심사위원장으로 선정됐다. 웨인 초이는 클리오광고제,...
이노션, 칸 국제광고제에 7년연속 심사위원 배출 2017-06-12 10:10:57
'광고제 그랜드슬래머' 김정아 센터장 (서울=연합뉴스) 이승관 기자 = 이노션 월드와이드(대표 안건희)는 12일 세계 최고 권위의 프랑스 '칸 라이언즈 국제광고제'에 7년 연속으로 심사위원을 배출했다고 밝혔다. 올해 심사위원으로 발탁된 인물은 김정아 제작1센터장(임원급)으로, 소비자들에게 직접적인...
영원아웃도어, 노스페이스 광고로 미국서 대상 수상 2017-05-17 15:43:08
열린 ‘클리오 스포츠 광고제’에서 노스페이스 광고 영상으로 대상을 받았다. 국내 기업 중 처음이다.영원아웃도어는 지난 16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열린 ‘클리오 스포츠 광고제’에서 ‘노스페이스 맥머도 어드벤처’ 캠페인 영상으로 대상을 받았다고 17일 발표했다. 클리오 스포츠...
노스페이스, 미국 광고제 대상 2017-05-17 15:10:44
‘클리오 스포츠 광고제’에서 ‘노스페이스 맥머도 어드벤처’ 캠페인 영상으로 대상을 받았다. 후보에 오른 세계 287개 작품 가운데 스포츠문화 발전에 이바지한 혁신적 영상작품이라는 평가를 받아 대상을 수상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이 영상은 노스페이스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에게 맥머도...
'해치백 불모지' 국내 시장…재도전하는 국산차 업체들 2017-05-11 14:07:52
르노삼성, 소형해치백 '클리오' 올여름 판매 현대차, 톱스타 광고로 'i30' 살리기 나서 [ 박상재 기자 ] 국내 자동차 시장은 해치백(후면부가 납작한 5도어 차량)의 '불모지'로 불린다. 세단을 선호하는 분위기 탓에 잘 팔리지 않아서다. 그럼에도 국산차 업체들이 해치백에 다시 한 번 도전장을 던져...
이노션 김정아 제작1센터장, ‘뉴욕페스티벌 2017’ 결선심사위원 위촉 2017-04-25 15:18:49
칸 국제광고제, 클리오 어워즈, 원쇼 등 주요 국제 광고제 심사위원으로 활동했다. 작년에는 국내 최초로 페이스북 어워즈 심사위원으로 위촉되기도 했다. 김 센터장은 “세계 최고 수준의 광고 마케팅 작품을 심사하면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반에 걸친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이수빈 기자...
이노션 임원, '뉴욕페스티벌' 결선 심사위원 위촉 2017-04-25 10:47:05
등 13개 부문 수상작 선정에 참여했다. 1996년 카피라이터로 광고계에 입문한 김 센터장은 현재 이노션의 ECD(제작전문임원)로 재직 중이다. 그는 전에도 칸 국제광고제, 클리오 어워즈, 원 쇼, 페이스북 어워즈 등 주요 국제광고제 심사위원으로 활동한 바 있다. noma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아모레야, 나눠먹자"…뷰티시장 뒤흔든 강소브랜드 2017-04-16 18:53:58
14위에 올라선 클리오는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는 색조 화장품과 배우 공효진을 앞세운 광고로 인기를 얻었다. 쿠션과 틴트, 브로 제품을 차별화했다. 해브앤비와 클리오는 올리브영 왓슨스 등 드러그스토어에서 인기를 끈 제품이다.◆공격적으로 해외진출한 메디힐메디힐은 마스크팩 브랜드 중 가장 두드러지게 성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