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어린시절 감성을 잡아라" 키덜트족 겨냥 IT기기 러시 2015-10-27 13:09:02
'라벨프린터 리락쿠마 에디션' 한국엡손은 키덜트족을 타겟으로 한 특별한 라벨프린터 'lw-h200pk 리락쿠마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엡손의 라벨프린터 리락쿠마 에디션은 어린이뿐 아니라 20~30대 여성과 키덜트족에게 인기 있는 캐릭터인 리락쿠마를 상징하는 노란색과 리락쿠마 캐릭터가 그려진...
新트렌드 ‘키덜트족’을 사로잡아라 2015-10-26 15:00:00
[정아영 기자] 국내 메신저의 양대 산맥 카카오톡과 라인의 캐릭터 상품화가 성공 가도를 달리고 있다. 특정 인기 상품은 연일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해외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 이뿐만이 아니다. 레고의 미니어처 급인 ‘나노블럭’의 인기가 날로 치솟고 맥도날드가 어린이 고객을 위해 내놓는 해피밀...
아이파크백화점에서 '안마서비스' 받고 명절 피로 잊자 2015-09-29 10:25:14
활동을 기다려온 키덜트족들을 위한 할인행사도 눈에 띈다. r/c카 브랜드 ‘타미야’와 드론 브랜드 ‘헬셀’이 각각 10% 할인에 들어가며, 연습용 드론과 미니 r/c카 등 인기 상품을 중심으로 특가 상품 물량을 대거 선보인다.다음달 2일부터 25일까지는 구매금액의 5%에 상당하는 액수를 상품권으로...
[bnt포토] 파시, 킨텍스에서 열린 ‘제7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참가 성료 2015-09-25 17:50:00
이번 뷰티박람회에서 키덜트족과 소녀감성을 지향하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어필하며 성공리에 각인시켰다. 특히 30개국 130여개의 뷰티 관련 관계자가 방문한 이번 박람회에서 글로벌적으로 주목 받으며 저력을 과시했다. 파시 관계자는 “파시는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와 유행에 맞춰 한 발 빠른 신상품을 출시하고...
[bnt포토] ‘제7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소녀감성 화장품 파시가 떴다! 2015-09-25 17:50:00
이번 뷰티박람회에서 키덜트족과 소녀감성을 지향하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어필하며 성공리에 각인시켰다. 특히 30개국 130여개의 뷰티 관련 관계자가 방문한 이번 박람회에서 글로벌적으로 주목 받으며 저력을 과시했다. 파시 관계자는 “파시는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와 유행에 맞춰 한 발 빠른 신상품을 출시하고...
[bnt포토] 사랑스러운 캐릭터 화장품 파시, 킨텍스 뷰티박람회에서 화제! 2015-09-25 17:50:00
이번 뷰티박람회에서 키덜트족과 소녀감성을 지향하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어필하며 성공리에 각인시켰다. 특히 30개국 130여개의 뷰티 관련 관계자가 방문한 이번 박람회에서 글로벌적으로 주목 받으며 저력을 과시했다. 파시 관계자는 “파시는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와 유행에 맞춰 한 발 빠른 신상품을 출시하고...
현대百, 역대 최대 규모 레고 전시회 개최…`키덜트족 잡아라` 2015-09-24 09:58:54
현대백화점이 역대 최대 규모 레고 전시회로 키덜트족(Kid+Adult) 잡기에 나섭니다. 현대백화점은 판교점에서 다음 달 3일부터 11일까지 10층 문화홀에서 `2015 브릭 코리아 컨벤션`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컨벤션은 브릭랜드(회원수 약 3만9천명), 브릭인사이드(회원수 약 2만5천명), 브릭스월드(회원수 약...
CU, 키덜트족 겨냥 PB 블록 장난감 2015-09-16 19:02:48
장난감 제조사인 옥스포드와 손잡고 ‘키덜트족’을 위한 pb 블록 장난감 ‘달리는 cu’(사진)를 16일 출시했다. 키덜트족은 어린이 같은 취향을 가진 어른을 뜻하는 말이다. 이 상품은 cu 매장에 물품을 공급하는 물류 배송 차량을 그대로 본떠 제작했다. cu는 ‘달리는 cu’를 시작으로...
CU, PB로 블록 장난감 출시…3000개 한정판매 2015-09-16 08:45:02
생활용품팀 상품기획자(md)는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키덜트족은 주로 20~30대인데 편의점의 주요 고객이기도 하다"며 "브랜드를 반영한 pb 블록 장난감을 통해 cu가 친근하고 재미난 공간으로 인식되는 등 브랜드 이미지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피규어는 cu의 약 1100여 개 지정...
일상으로 날아온 드론…키덜트족 눈 돌아가네 2015-09-12 18:05:00
luxury & hobby조작 간편해 취미용 인기…올 매출 증가율 134% 달해 9만원부터 870만원까지 다양…"모델 바꾸면 충분한 연습을" [ 임현우 기자 ] ‘윙~ 위이잉~.’서울 용산 아이파크백화점 옥상에서 최근 열린 드론(drone·무인항공기) 조종법 교육 현장. 전문가가 리모컨을 움직이자 네 개의 프로펠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