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피자빵 사고 비트코인 받자"…CU, 비트코인 증정 이벤트 2024-05-20 08:51:25
상품과 탄산음료 전 품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2만 5천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지급한다. 상품을 구매하고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한 뒤, CU 자체 앱인 '포켓 CU'에서 쿠폰을 발급받아 오는 31일까지 가상자산거래소 빗썸 앱에 등록하면 된다. 또 행사 기간 모든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멤버십 포인트를...
"집 없이 차에서 생활"…모두 깜짝 놀라게 한 구혜선 근황 2024-05-17 11:51:34
쓰며 순식간에 탄산음료를 3캔 마시더니 5단 트림 콤보를 뿜어냈다. 게다가 하루에 한 끼는 라면으로 먹는다는 진용진은 먹는 거로 고민하고 싶지 않고 일할 때 빼고는 뇌를 쓰고 싶지 않아 맛집도 가지 않는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게다가 짠 라면을 참고 먹던 진용진은 물을 틀어 냅다 혀를 헹구는 기이함으로 의심을...
[단독] 공정위, 탄산·콜라값 인상 제동 건다…음료업체 조사 2024-05-08 16:55:23
확보했다. 공정위는 국내 음료시장을 과점 중인 이 업체들이 서로 담합해 음료 가격을 올렸는지 여부를 살펴보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정부가 '물가 잡기'에 총력을 기울이면서 공정위도 음식료·생필품에 관한 담합 조사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앞서 지난 3월말에도 공정위는 CJ제일제당 삼양사 대한제당...
"롯데월드·아쿠아리움 싸게 가자"…가정의 달 맞아 '유플투쁠' 혜택 강화 2024-05-08 09:12:27
및 탄산음료 무료 제공) 등 신규 제휴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유플투쁠은 올해 4월 디지털 소비자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론칭한 혜택 프로그램으로 론칭 첫 달에만 참여자 30만명을 기록했다. 매월 특정일에 MZ(밀레니엄+Z세대)세대 취향에 맞춘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으며 가입자는 매월 정해진...
스타벅스·맥도날드 안 가는 미국인들 "가격 너무 올랐다" 2024-05-06 23:38:06
전 탄산음료 가격이 1달러에서 1.69달러까지 오른 걸 본 뒤 몇 달째 가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스타벅스도 톨 사이즈 카페모카 가격이 5.25달러까지 오른 뒤 끊었다고 한다. 그는 "솔직히 감당하기 어려운 정도는 아니지만, 예전에 비해 거의 두 배나 됐다는 사실은 도저히 받아들일 수가 없다"고 했다. WSJ은 "흥미로운 건...
[신상잇슈] 롯데칠성 '탐스제로 멜론향'·하림 '도넛치킨' 2024-05-04 07:00:12
▲ 롯데칠성음료는 제로(0) 칼로리 과일향 탄산음료 제품인 '탐스제로 멜론향'을 출시했다. 355㎖ 캔 제품으로 나왔으며, 캔 디자인에는 멜론 이미지를 넣어 맛과 향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 하림[136480]은 도넛치킨 오리지널, 치즈콕콕 2종을 선보였다. 도넛치킨은 국내산 닭고기 순살에 흑미, 현미, 멥쌀 등...
하이투자증권 "롯데칠성, 비수기 끝 성수기 기대" 2024-05-03 08:29:50
이경신 연구원은 비수기 및 날씨 요인으로 인한 음료 부문 실적 하락, 일부 원부재료 부담 확대, 주류 시장 침체 등 요인으로 인해 실적이 기대를 밑돌았다고 분석했다. 그러나 "제로 카테고리 등을 통한 가동률 개선, 제품 포트폴리오의 유연한 환경 대응, 시장상황 개선 등을 고려하면 성수기의 전년 동기 대비 실적 개선...
롯데칠성 영업익 28.5% 급감…원재료 부담, 판관비 증가 여파 2024-05-02 19:00:08
큰 것으로 풀이된다. 음료 사업은 고환율과 원재료 가격상승 여파로 영업익이 38.7% 급감했다. 다만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9.4% 증가한 700억원을 기록하는 성과를 냈다. 전체 탄산 카테고리 내 비중이 30%까지 늘어나 중요도가 높아지는 추세다. ‘밀키스’와 ‘알로에주스’를 앞세운 수출 실적도...
롯데칠성, 1분기 영업익 28.5%↓…"원재료값 상승 여파" 2024-05-02 17:07:46
수익성이 약화됐다고 설명했다.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의 1분기 매출은 700억원으로 전년 대비 9.4% 늘었고, 전체 탄산 카테고리 내 비중 30%를 차지하며 중요도가 커졌다.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탄산음료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해 1분기에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 △칠성사이다 그린플럼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 등...
롯데칠성음료 1분기 영업이익 424억원…28.5% 감소(종합) 2024-05-02 16:16:38
37.8% 늘었고 순이익은 254억원으로 16.5% 줄었다. 1분기 음료 부문 매출(별도 기준)은 4천313억원으로 2.0% 증가했지만, 영업이익은 239억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38.6%(151억원) 감소했다. 높은 원재료 가격과 고환율(원화 가치 하락) 등 대외환경이 악화하고 사업경비가 지속적으로 상승했다고 롯데칠성은 설명했다.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