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희애-송지은-에릭남 출동 ‘#놓치지않을거예요’ 메가 이벤트 스타트! 2015-08-26 12:00:00
* 매직링 sk-ii의 혁신적인 뷰티 측정 관리 시스템. 기존의 매직링을 업그레이드 하여 혁신적 기술로 보이지 않는 피부 빈틈과 피부 나이를 알아볼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아이소이, 로즈세럼 뒤잇는 로즈토닉 출시! ▶ [뷰티신상] 커리어우먼을 위한 간편, 신속 아이템 ▶ ‘국민...
아미코스메틱 BRTC, 서포터즈 ‘블루멤버스 9기’ 발대식 성료 2015-08-24 16:15:00
[뷰티팀] 아미코스메틱의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가 8월 21일 오후6시 문래동에 위치한 ‘세렌체’에서 brtc 공식 서포터즈 ‘블루멤버스 9기’ 발대식을 진행했다. 이날 블루멤버스 9기 발대식에서는 brtc 제품들을 라인 별로 구성해 소개하며 발대식이 진행되는 동안 럭키드로우, 해시태그...
[bnt포토] 퓨어힐스, 자연의 순수함으로 피부 고민 해결 2015-06-01 14:23:00
활동할 예정이며 이들은 퓨어힐스의 다양한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 및 제품 품평 미션에 참여하고 각종 마케팅 활동 등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매월 퓨어힐스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활동 우수자 선발 및 시상 등 다양한 혜택과 선물이 제공된다. 이날 발대식에는 인스타그램에 퓨어힐스 발대식 현장 뽐내...
[bnt포토] 퓨어힐스 공식 서포터즈 ‘퓨터스 6기’ 열띤 호응 2015-06-01 14:23:00
활동할 예정이며 이들은 퓨어힐스의 다양한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 및 제품 품평 미션에 참여하고 각종 마케팅 활동 등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매월 퓨어힐스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활동 우수자 선발 및 시상 등 다양한 혜택과 선물이 제공된다. 이날 발대식에는 인스타그램에 퓨어힐스 발대식 현장 뽐내...
[bnt포토] 퓨어힐스 공식 서포터즈, 오렌지 꿀 에이드 만들기~ 2015-06-01 14:23:00
활동할 예정이며 이들은 퓨어힐스의 다양한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 및 제품 품평 미션에 참여하고 각종 마케팅 활동 등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매월 퓨어힐스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활동 우수자 선발 및 시상 등 다양한 혜택과 선물이 제공된다. 이날 발대식에는 인스타그램에 퓨어힐스 발대식 현장 뽐내...
[bnt포토] 퓨어힐스 서포터즈 ‘퓨어스 6기 발대식’ 성료 2015-06-01 14:23:00
활동할 예정이며 이들은 퓨어힐스의 다양한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 및 제품 품평 미션에 참여하고 각종 마케팅 활동 등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매월 퓨어힐스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활동 우수자 선발 및 시상 등 다양한 혜택과 선물이 제공된다. 이날 발대식에는 인스타그램에 퓨어힐스 발대식 현장 뽐내...
[bnt포토]퓨어힐스, 공식 서포터즈 ‘퓨어스’ 6기 발대식 진행 2015-06-01 14:23:00
활동할 예정이며 이들은 퓨어힐스의 다양한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 및 제품 품평 미션에 참여하고 각종 마케팅 활동 등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매월 퓨어힐스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활동 우수자 선발 및 시상 등 다양한 혜택과 선물이 제공된다. 이날 발대식에는 인스타그램에 퓨어힐스 발대식 현장 뽐내...
아리따움, 새로운 뷰티 소통 공간 `옴니스토어` 오픈 2015-05-20 11:41:16
코엑스점은 사진을 찍고 SNS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등록(#아리따움옴니스토어)시, 신촌역점은 구매고객에게 사진 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리따움 브랜드 관계자는 "지금껏 무한 사랑을 주신 아리따움 고객들에게 특별하고 다양한 혜택으로 보답하고자, 온·오프통합 옴니스토어 매장을 선보였다"며...
상업성 물든 SNS, 스타의 인스타그램이 수상하다 2015-04-24 08:15:26
말했다. 모바일 리서치 전문업체 오픈서베이가 발표한 `2015 뷰티 트렌드 리포트`에 따르면 2030 여성의 25.8%가 지인 또는 연예인 SNS를 통해 뷰티 정보를 습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매장에서 직접 제품을 테스트한다(21.5%), 온라인 신문/잡지기사(20.4%)보다 높은 응답률이다. 화장품 관심에 영향을 미치는 SNS...
더마 코스메틱 CL4(씨엘포), 공식 서포터즈 CL4YOU 4기 발대식 개최 2015-03-23 17:05:00
해시태그 이벤트와 행운의 럭키드로우 행사를 진행하여 경품을 증정하였다. 미니 뷰티 클래스를 통해 봄철 피부관리 팁과 지압 마사지 방법을 배우는 시간을 가지는 등 서포터즈들의 참여와 관심을 유도해 브랜드의 이해와 서포터즈 간 친밀도를 높일 수 있었다. 한편 선발된 서포터즈는 앞으로 브랜드의 우수한 제품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