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성공적인 카페 창업? 올해 성공 창업분석을 통해 분석하는 프랜차이즈 유망 창업아이템! 2015-11-02 18:00:00
평수매장(8~10평 사이)의 매장에서 디저트 테이크아웃 수요를 통해서 높은 매출을 발생시키고 있다.대부분의 소형, 소자본 카페가 저가 커피, 대용량 커피를 통해 소비자를 유혹하지만 dessert39의 경우 반대로 객 단가가 높은 프리미엄 디저트류를 판매함으로써 작은 매장에서 월 3000~4000만원의 높은 매출이 발생하고...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더바빈스` 카페시장 창업 열풍 그 이유는? 2015-10-13 14:15:11
원의 기적 `더바빈스` 월 1000만원 이상 매출달성...최소투자, 최대수익 창출 최근 프랜차이즈 외식창업 시장에는 이른 바 `황금알을 낳은 거위`라는 표현이 어울리는 브랜드가 주목을 받고 있다. 말 그대로, 최소 투자로 최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브랜드를 의미한다. 과거에는 매장 규모에 비례해 수익이 나온다라는...
[창업 트렌드] 커피·스테이크…실속형이 대세, 가격파괴 나선 프랜차이즈 업계 2015-10-12 07:05:24
테이크 가격은 7900~9900원이다. 샐러드와 볶음밥, 감자튀김을 곁들인 메뉴의 가격이다. 2900원을 추가하면 미니 쌀국수도 준다.건국대 로데오점은 158㎡ 규모 매장에서 한 달에 5400만원의 매출이 나온다.정석원 점장(38)은 “20~30대 젊은 대학생과 직장인이 주 고객”이라며 “테이크아웃서비스를 도입해...
생수병만한 요구르트·용량 2배 키운 로션·1L짜리 커피…"대용량, 대만족" 2015-07-01 21:40:30
대용량 경쟁도 뜨겁다. 오피스 상권에 주로 입점해 있는 테이크아웃 전문점 매머드커피는 1l 커피를 4000원에 판매한다. 소비자들 사이에선 ‘하나만 사면 하루종일 마실 수 있다’는 말이 나온다. 셀렉토커피는 ‘빅버디’라는 이름으로 1l 커피를 판매하고 있다.편의점에서도 대용량 제품이 인기다....
치킨프랜차이즈 `거성치킨` 창업 열풍, 오픈 지원 및 다양한 혜택 제공 2015-06-26 11:29:20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내용으로 실속 있는 창업을 가능케 한다. 이와 더불어 최대 3,000만원 무이자 대출 혜택도 제공한다. 합리적인 가격정책과 수요층 극대화를 통해 영업이익을 얻을 수 있는 거성치킨은 매장형, 테이크아웃형, 배달형 등 다양한 방법의 창업방안을 제시, 맞춤형 창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본사...
소자본 창업 아이템, 맛과 건강 생각한 강정구의 피자생각 인기 2015-05-29 17:22:09
외식 창업 시장에서 우위를 선점하고 있다. 무엇보다 테이크아웃 형태의 저가형 피자 시장이 점차 쇠퇴함에 따라, 중저가형 피자 시장이 크게 성장하며 피자배달전문점이 눈에 띄게 발전하고 있다.국내 피자 배달 프랜차이즈 전문점에서 높은 퀄 ?셀?맛, 가격으로 승부하는 ‘강정구의 피자생각’은 최근 가장 인...
[봄, 꽃보다 쇼핑] 10대 입맛 잡은 꼬깔콘 허니버터맛…월 매출 50%씩 급증…인기행진 '주목' 2015-05-13 07:01:42
컵 용기에 스낵을 담은 테이크 아웃 형태의 제품으로 처음 출시했다. 최근엔 소비자들의 요청에 따라 봉지 형태의 제품을 추가했다.허니버터맛과 함께 2012년 출시한 탠濱似貧윤沮?인기를 얻고 있다. 이 제품은 불닭볶음면 등 매운 제품이 인기를 끌 무렵 20대 소비자들을 겨냥해 나온 제품이다. 지난달 약 20억원어치가...
[핫]대게만 2400마리...엔씨소프트 식당 월 특식 '군침' 2015-02-16 12:23:03
도시락 형태로 테이크아웃 서비스도 제공한다. 특식의 메뉴는 기본적으로 제철에 먹을 수 있는 건강한 메뉴 중에서 선정한다. 또 직원들이 선호하는 메뉴에 대해서는 외부 조사나 사전 시식 과정을 거치기도 한다. 물론 엔씨소프트 직원들의 의견도 반영한다. 젊은 직원들이 많아 주로 육류를 선호한다는 것이 엔씨소프트...
[프랜차이즈CEO 인터뷰] 조동민 대대에프씨 대표 "소형 주점 '바보스' 브랜드 출시…29년 프랜차이즈 노하우 녹였죠" 2015-02-02 07:01:24
소비자들이 닭강정을 컵에 담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한 테이크아웃 전문 브랜드다. ‘꿀닭’은 출시한 지 8개월 만에 100호점을 돌파하면서 돌풍을 일으켰고 지금은 200여개 점포가 운영되고 있다.꿀닭의 성공 요인에 대해 묻자 그는 “품질 좋고 맛있는 닭강정을 2000원의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쌍용자동차, 'My 1st SUV 티볼리' 출시 2015-01-16 09:50:54
인테이크홀을 강조한 범퍼디자인은 시원하게 뻗은 후드라인과 대비를 이뤄 긴장감을 극대화하였다.‘티볼리’의 디자인은 안정적이면서도 균형 잡힌 후면부를 통해 완성되었다. 근육질의 어깨처럼 자신감 넘치는 젊음 그 자체를 상징하는 후면부는 스타일 라인으로 율동감을 강조하였으며, 경쾌한 클리어타입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