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U, 몽골 진출 4년만에 200호점 달성…"국내 유통기업 최초" 2022-04-21 18:11:52
이끌었다는 설명이다. 한국식 간편식품을 비롯해 토스트, 핫도그 등 즉석조리식품을 판매하고, 몽골식 찐빵인 보즈와 몽골 전통 만두튀김인 효쇼르 등 현지 식품도 편의점 상품으로 개발해 현지화에도 성공했다. 또, CU의 즉석원두커피인 GET 커피는 하루 평균 점당 200잔의 판매고를 올리며 몽골의 커피 문화를 주도했다...
[책마을] 숫자 공부 안하면 빠지는 함정 2022-04-08 17:47:02
일상의 숫자 속에 함정이 있다고 지적한다. ‘탄 토스트를 자주 먹으면 탈장 위험이 50% 높아진다’는 연구 결과는 꽤 충격적으로 들린다. 하지만 1만 명 중 2명에서 1만 명 중 3명으로 탈장 위험이 높아진다고 하면 대수롭지 않아 보인다. ‘50% 증가’가 거짓은 아니지만, 진실을 정확하게 보여주는 것도 아니다. 이렇게...
이삭토스트, 메이플스토리 콜라보 인증 이벤트 실시 2022-04-08 17:32:07
기간 동안 해시태그와 함께 레벨업 토스트, 틴케이스 키트, 게임 아이템 적용 모습 등을 인증한 고객들을 추첨하여 빅사이즈 핑크빈 쿠션(10명), 이삭토스트 교환권(5명)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삭토스트 관계자 "이번 콜라보 레벨업 토스트에 많은 성원과 관심에 힘입어 추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앞으로도 다양하고...
파크 하얏트 서울, 봄꽃을 그려낸 플라워 애프터눈 티 선봬 2022-03-29 14:00:05
크래커, 인도식 동그란 튀김볼인 파니푸리, 프렌치토스트 등 호불호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들로 채웠다. 봄 콘셉트의 음료 구성도 완벽한 풍미를 더해준다. 논 알코올과 알코올 중 선택할 수 있는 웰컴 창작 칵테일을 시작으로 커피 또는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는 스페셜 티는 봄의 절정을 담은 라벤더,...
14만원 '고든램지버거' 나오더니…'햄버거 전쟁' 불붙는다 2022-03-07 21:01:30
상생하는 '착한 브랜드'로 인지도를 높인 이삭토스트의 '이삭버거', 샤브샤브로 유명한 외식기업 채선당의 ‘메이크 버거&샌드위치’등에 이어 신규 버거 브랜드가 등판한 것. 특히 슈퍼두퍼 1호점이 2016년 개점 당시 문전성시를 이룬 미국 버거 프랜차이즈 '쉐이크쉑'의 1호점과 같이 강남에...
알앤디아시아, 인제대학교와 교육용 메타버스 플랫폼 개발 MOU 체결 2022-02-21 16:32:45
`토스트 (TOEST)` 공동 사업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계약으로 알앤디아시아와 인제대학교는 차세대 교육 플랫폼 생태계 개발을 위해 양측이 보유한 컨텐츠와 기술 노하우를 상호 공유해 최상의 결과물을 만들어내기로 했다. 이번 협업을 통해 국내외 교육 컨텐츠 거래를 활성화하고, 전 세계의 학생들에게 차별화된...
HOT한 프랜차이즈 인기 메뉴, 어떤 게 있을까 2022-02-18 10:00:00
‘와플칸’을 찾아볼 것. 이삭 버거 토스트계의 명가 이삭 토스트에서 야심 차게 선보이는 햄버거 프랜차이즈 이삭 버거. 햄버거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처음 론칭과 동시에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삭 버거의 시그니처 어니언 비프 배티는 순 쇠고기와 양파를 그릴 위에 올려 구워 육즙과 양파의 달큰한...
[책마을] 2시간22분 밥 먹는 佛의 '미식 혁명' 2022-02-10 18:09:24
쌀이 고명 역할을 한다. 원형으로 썰어 토스트 위에 얹은 푸아그라까지 마치면 한입 크기의 프티푸르(케이크), 과일을 곁들인 마카롱과 마들렌이 눈까지 즐겁게 한다. 《미식 인문학》은 중세부터 앙시앵레짐, 혁명기, 벨 에포크를 거쳐 현대까지 연대기별로 미식(美食)의 나라 프랑스의 음식문화가 어떻게 발전해 왔는지를...
"붕세권 안 살아도 가능"…1분에 8개씩 불티나게 팔린 붕어빵 2022-02-03 15:20:22
1 가까이(27%)를 차지하며 대표 디저트 메뉴인 인절미토스트(23.3%)를 넘어서기도 했다. 설빙 관계자는 "‘한입쏙붕어빵’은 타피오카 반죽을 활용해 특유의 쫀득한 식감으로 차별화에 나서 계절 상관없이 판매량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 설빙의 지난해 판매량 1~3위는 모두 빙수가 차지했다. '인절미설빙'이 전체...
14만원 버거 누가 사먹나 했더니…韓 버거시장 '극과 극' 전략 2022-01-30 23:02:02
강조하는 업체들도 있다. 지난해 7월 '이삭 토스트'가 론칭한 신규 브랜드인 '이삭버거'는 그간 이삭토스트가 쌓아온 노하우를 토대로 전 메뉴를 주문과 동시에 그릴에서 즉석으로 제조하는 방식을 채택했다. 샤브샤브 외식사업을 전개했던 채선당은 수제버거 브랜드 '메이커 버거&샌드위치'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