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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안을 편안하고 아늑하게…가을 '하모니' 2023-09-13 16:19:31
시에도 눈을 보호할 수 있도록 소비자가 모니터 화면과 일정 거리를 유지하는 디자인을 구현했다. ‘철제 책장’은 슬림한 철제 프레임을 사용했다. 양 끝이 열려 있어 개방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자유롭게 아이디어를 펼치면서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화이트보드 상품을 내놓은 점도 눈길을 끈다. ○합리적 가격의...
없는 게 없는 K편의점…추석 앞두고 'BMW'까지 등장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08-29 11:41:50
B2 반주기, 모니터, 고출력 앰프, 스피커, 유선마이크, 리모컨, 미러볼, 노래책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방음을 통해 실내에서 노래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차별화된 이색 상품 출시가 이어지는 이유는 편의점이 단순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제품 판매를 넘어 프리미엄 선물 구입처로 떠올랐기 때문이다. 차별화 상품으로...
'노후화' 국세청 홈택스, 맞춤형 서비스 앞세워 전면 개편 2023-08-28 10:00:01
홈택스 포털 디자인도 납세자 요구사항과 최신 트렌드를 접목해 고령자와 MZ세대를 모두 포용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고령자?저시력자도 홈택스를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국민이 주로 보유한 모니터 크기(21인치 이상)에 맞춰 상·하 확장형으로 화면을 넓게 구현하고 글자 크기도 크게 확대했다. 지금까지는 최소 12글꼴...
메타버스 생태계 넓히는 빅테크…"콘텐츠 표준, HTML 역할할 것" 2023-08-22 11:10:36
전망"이라고 언급했다. 시장조사업체 유비리서치는 'XR 산업 메가 트렌드' 보고서에서 "혼합현실(MR) 기기는 TV와 모니터, 노트북을 대체할 제품으로, 증강현실(AR) 기기는 스마트폰과 스마트워치, 태블릿 PC를 통합할 기기가 될 것"이라고 예측했다. cs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레깅스는 여자만?…윤성빈이 입었더니 男 지갑 열렸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8-19 12:10:14
규모는 꾸준히 성장세다.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올해 국내 남성용 화장품 시장 규모는 전년보다 4% 가까이 증가한 약 1조1000억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됐다. 남성 화장품 수요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세계적 대유행(팬데믹)을 거친 최근 3년간 연 3%대 증가율을 기록하며 점차 덩치를...
부활 날갯짓 시작한 리복…LF, 간판 브랜드로 키운다 2023-08-18 17:44:42
있는 브랜드가 필요하다는 판단에서다.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스포츠웨어(의류+신발) 시장 규모는 8조6267억원으로 2021년 대비 5.8% 커졌다. 나이키와 아디다스 외에 뉴발란스, 휠라, 데상트, 언더아머 등이 상위권에서 경쟁하고 있다. 리복은 1895년 영국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나이키(1964년)...
"마동석이 입었더니 완판"…MZ세대도 반한 추억의 브랜드 [하수정의 티타임] 2023-08-18 15:28:32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스포츠웨어(의류+신발) 시장 규모는 총 8조6267억원으로 2021년 대비 5.8% 커졌다. 나이키와 아디다스 외에 뉴발란스, 휠라, 데상트, 언더아머 등이 상위권에서 경쟁하고 있다. 리복은 1895년 영국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나이키(1964년), 아디다스(1949년) 보다 역사가 깊다....
뮤직카우 드디어 사업재개...창업 2개월 만에 투자 받은 AI 스타트업 [Geeks' Briefing] 2023-08-16 16:49:28
중 6명은 "지상파,케이블TV 필요 없어요"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19~59세 1000명을 대상으로 OTT 서비스 이용패턴 조사를 실시한 결과 응답자의 61%는 지상파, 케이블TV의 필요성을 느끼지 못했다. 2019년 37%에서 2021년 41%, 올해는 61%까지 불어난 것이다. 본방 사수의 필요성을 잘 느끼지 못한다는...
고물가에 밀키트 특수…이마트24 "올해 상반기 585% 급증" 2023-08-07 10:58:09
보양식도 외식 대신 집에서 밀키트로 간편하게 즐기려는 트렌드가 확산하고 있다. 시장조사 전문업체 엠브레인의 트렌드모니터 조사에 따르면 만 19∼59세 소비자 89.5%는 밀키트 구매 경험이 있었고, 85.5%는 재구매 의향이 있다고 답해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이마트24는 8월 한 달간 인기 밀키트 10종에...
5000원짜리 화장품 입소문…1년 만에 매출 70% 뛴 곳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8-06 10:21:13
기록했다. 글로벌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는 지난해 한국등 아시아 주요 화장품 시장의 트렌드를 분석한 결과, 가성비 제품과 '스몰 럭셔리' 제품으로 양분됐다는 분석을 내놓기도 했다. 박은경 삼성증권 수석연구위원은 "전세계적으로 소비자의 주머니 사정은 악화하고 있으나 화장품 생필품화가 지속되며 저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