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크리스마스 케이크 5종 출시 2021-11-26 12:00:08
깜짝 선물처럼 숨어있는 화이트 크리스마스 티라미수, 고소한 코코넛 무스와 달콤한 다크초콜릿 무스, 그 사이의 새콤한 산딸기 젤리가 모두 한입에 맛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보물상자 초콜릿 케이크, 그리고 깊은 숲속, 갓 내려 쌓인 눈처럼 폭신하고 부드러운 식감과 커피와 치즈의 깊고 조화로운 맛이 매력적인 크리스마...
여름엔 10만원 빙수, 겨울엔 20만원 케이크…진정 '한 입의 사치' 2021-11-25 22:00:01
화이트 티라미수, 다크 초콜릿 무스, 산딸기 젤리 등을 담은 크리스마스 보물상자 초콜릿 케이크가 주력 제품이다. 파크 하얏트 서울은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표현한 '크리스마스 에디션 케이크'를 내놨다. 화이트 초콜릿 무스가 베이스인 촉촉한 시트 안에 딸기 콤포트와 피스타치오를 채웠다. 잠실에 새로 문을 연...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시즌7 론칭 2021-11-24 14:05:06
딸기 티라미수, 진한 풍미가 일품인 딸기 오페라 케이크, 딸기 아몬드 크루아상, 딸기 수플레 롤 케이크, 딸기 치즈 케이크, 딸기 타르트, 딸기 마들렌, 딸기 무스 브라우니 등으로 구성되었다. 세이보리 메뉴로는 고소한 에그 누들과 진한 풍미의 국물의 해물탕면 또는 바삭하고 쫄깃한 시감이 일품인 햄앤치즈 크리스피...
‘달콤함으로 색칠하는 나만의 디저트’ 롯데호텔 서울,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 진행 2021-11-24 08:00:07
또는 차)이 제공된다. 딸기 뚱카롱, 티라미수, 케이크 등 상큼한 딸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풍성한 디저트 메뉴와 더불어 샌드위치, 샐러드, 핫디시 등 13종의 식사대용 메뉴도 함께 준비된다. 색다른 디저트 경험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특전도 눈길을 끈다 물감을 연상케 하는 튜브형 패키지로 유명한 포르투갈 잼...
이탈리안 대표 디저트 '티라미수의 아버지' 별세 2021-11-01 22:46:48
티라미수'(tiramisu)를 처음 처음 선보인 것으로 알려진 이탈리아 요식업 경영인 아도 캄페올이 93세를 일기로 별세했다. 일간 코리에레 델라 세라 등 현지언론에 따르면 카페올은 지난달 30일 이탈리아 북동부 베네토주 도시 트레비소의 자택에서 노환으로 눈을 감았다. 카페올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커피향 디저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이탈리안 푸드 프로모션 선봬 2021-11-01 16:10:04
스위트 푸딩 판나코타, 티라미수, 이탈리아식 머랭 케이크 등 달콤한 이탈리아 정통 디저트도 선보인다. 이탈리안 푸드 프로모션 기간 동안 평일 점심에는 1인 7000원 추가 시 이탈리아 프리미엄 워터 브랜드 산펠레그리노의 이탈리아 스파클링 과즙 음료를 뷔페와 함께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로싸(레드 오렌지),...
“연말 홈파티를 위한 풍성한 홈 테이블 완성”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홀리데이 투고 홈파티팩 선봬 2021-11-01 08:00:05
파트 무드를 위한 티라미수 케이크, 아보카드 샐러드, 레드와인과 화이트 와인 각 1병, 샹들리에 데코 캔들 등을 함께 구성해 완벽한 파티 준비가 가능하다. 또한 모든 파티팩에는 단호박 치즈 퐁듀, 특허받은 건강식 소시지 2종, 포트와인에 졸인 무화과, 구운 밤과 옥수수, 표고버섯, 고구마, 사과, 아스파라거스...
'커피 개척자' 동서식품, 홈카페족 사로잡다 2021-10-11 15:12:31
라떼 △카누 티라미수 라떼 △카누 바닐라 라떼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지난해 11월 출시한 ‘맥심 카누 돌체라떼’와 ‘맥심 카누 민트초코라떼’는 홈카페족에 특히 사랑받는 제품으로 꼽힌다. 카누 돌체라떼는 연유 특유의 부드러운 달콤함이 특징이다. 꽃향기와 과일 향이 풍부한 에티오피아산 원두를 100% 사용해...
4주 만에 15억 매출…17만개 팔린 케이크의 비결은? 2021-10-01 11:18:32
‘떠먹는 아이스박스’, ‘떠먹는 티라미수’를 추격하고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1분에 약 7개씩 팔린 셈으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스톱모션 크리에이터 ‘클리커’와 선보인 제품 홍보 영상도 일주일 만에 조회수가 6만회를 넘어서며 인기다"고 설명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다시 찾아온 미식의 계절 가을’ 롯데호텔 서울, 가을 메뉴 프로모션 선봬 2021-09-27 08:00:08
제공된다. 페닌슐라 라운지 앤 바에서 11월 30일까지 진행 중인 ‘머스트 비 샤인머스캣(Must be Shine Muscat : Fall in Farm)’ 프로모션도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샤인머스캣 타르트, 샤인머스캣 티라미수, 샤인머스캣 슈, 해남 고구마 마들렌, 영암 무화과 스콘 등 샤인머스캣과 더불어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