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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주산과 차이 별로 안 나네…'한우 등심' 파격가에 풀린다 2023-02-12 11:00:02
소비 촉진이다. 농식품부는 한우 가격이 아직 하락 구간의 '초입'에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이에 따라 올해 초과 도축된 한우로 인해 늘어나는 추가 공급 예상 물량 2만4000t에 대한 추가 수요 창출로 하락폭을 최소화시켜 비용 구조가 취약한 중소농가의 피해를 최소화시킨다는 계획이다. 정부는 농협과 협력해...
현대차·기아, 美 1월 판매 신기록…도요타 턱밑 추격 2023-02-02 18:07:37
전년보다 0.5%, 9.0% 늘었다. 다만 현대차·기아의 전기차 판매량은 4387대로 전월(4365대)과 비슷했다. 지난해 8월 중순 시행된 ‘인플레이션 감축법(IRA)’ 시행에 따라 대당 최대 7500달러의 전기차 보조금을 받지 못한 영향이다. 현대차·기아가 현지 대리점에 지급하는 판매촉진비(인센티브)가 전월보다 각각 17%, 5...
납품업체와 서면합의 없이 판촉행사 1시간 연장…GS홈쇼핑 제재 2023-01-08 12:00:10
팔고 납품업체에 이에 따른 판매 촉진 비용을 분담하게 해 10억원대 과징금을 물게 됐다. 공정거래위원회는 GS리테일이 GS홈쇼핑을 운영하는 과정에서 대규모유통업법을 어기고 판촉 비용을 전가한 행위에 대해 시정명령(행위 중지·금지명령)과 과징금 15억8천200만원(잠정)을 부과한다고 8일 밝혔다. GS홈쇼핑은 2021년...
LG전자 4분기 영업이익 91% 감소…최대매출에도 수익성 악화(종합) 2023-01-06 17:09:35
물류·마케팅 비용 증가, 4분기 원/달러 환율 급락 등이 복합적으로 영향을 미쳐 수익성이 급격히 나빠졌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이날 사업부문별 세부 실적은 공개되지 않았다. TV부문(HE사업본부)에서 영업손실이 많았던 것으로 증권가는 추정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등에 따른 소비심리 위축으로 매출이 줄었고,...
합천은 영상·청주는 뷰티…尹정부 첫 도시재생사업지 26곳 선정 2022-12-15 11:00:00
신선동 일대는 사업성이 낮아 2013년 도시재정비촉진지구에서 해제된 곳이다. 급경사지에 있어 보행환경이 열악하고 노후주택이 밀집한 이곳에 2026년까지 144억원(국비 60억원)을 투입해 도로 환경을 개선하고 빈집·폐가를 정비한다. 독거노인 돌봄 등을 위한 복지형 거주공간도 짓는다. 지역 특화산업 거점을 공공주...
"하이트진로, 판매량 개선에도 영업익 감소…목표가↓"-IBK 2022-12-15 07:42:59
거리두기 해제에 따른 업소용 시장 회복과 맞물려 맥주 판매량은 증가할 전망"이라고 말했다. 소주의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전년 대비 11.6% 늘어난 3754억원, 27% 감소한 263억원이 될 것으로 내다봤다. 김 연구원은 "화물 연대 파업 이슈가 9월 중순 마무리되면서 올 4분기는 제품 출하가 정상화됐다"며 "기저효과에...
농협, 한우 수급안정·소비촉진 위해 긴급재원 지원 2022-12-13 16:23:07
농협, 한우 수급안정·소비촉진 위해 긴급재원 지원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는 한우 가격 하락에 따라 한우 수급 안정과 소비 촉진을 위해 긴급재원을 지원한다고 13일 밝혔다. 우선 송아지 생산억제를 통한 수급 조절을 위해 내년 한우 암소에 대한 난소 시술비를 두당 10만원씩 총 320억원...
경남 '기업 119시스템' 만든다 2022-11-24 17:17:19
선착장 주변 준설을 위한 사업비 10억원 지원과 원자력기업 경영 및 시설자금 지원 요청 등은 곧바로 해법을 제시했다. 이 밖에 원전기업에 대한 지방투자촉진보조금 지원 기준 완화, 외국인근로자 공급 확대, 고압가스 판매시설의 자율검사 대행기관으로 민간공인검사기관 추가 등 법령 개정과 제도 개선도 적극 반영했다....
쿠팡 등 온라인몰, 직매입 때도 판매장려금·판촉비 등 9% 받아(종합) 2022-11-23 13:47:34
대비 판매장려금 비율이 2.0%, 직매입 대상 업체의 거래금액 대비 추가 비용 부담액 비율이 8.1%로 높았다. 마켓컬리의 판매장려금과 추가 비용 부담액 비율이 각각 0.7%, 1.2%였고, SSG닷컴은 0.1%, 2.5%였다. 대형마트의 직매입 납품업체들도 거래금액의 1.3%를 판매장려금으로, 4.7%를 판매촉진비 등 추가 비용으로...
쿠팡 등 온라인몰, 직매입 때 판매장려금·판촉비 등 9% 받아 2022-11-23 12:00:01
판매장려금·판촉비 등 9% 받아 공정위, 유통업체 판매수수료 등 실태조사 발표 (세종=연합뉴스) 김다혜 기자 = 대규모 유통업체가 납품업체로부터 물건을 직매입할 때 판매장려금이나 판매촉진비 등 추가 비용을 받는 사례가 늘고 있다. 23일 공정거래위원회가 발표한 '6대 유통업태 주요 브랜드 34개의 판매수수료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