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HOUSE OF BTS’ 18일 오픈 2019-10-18 07:08:20
위치한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HOUSE OF BTS’를 18일 오전 10시 공식 오픈하고 80일간 운영한다고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0일 ‘HOUSE OF BTS’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존 월드투어 팝업스토어 대비 콘텐츠와 규모 면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될 것을 예고해 큰 관심을 모았다. 18일 공개되는 ‘HOUSE OF...
방탄소년단, 강남 한복판 초대형 팝업스토어 운영…18일 ‘HOUSE OF BTS’ 연다 2019-10-10 07:06:40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투어와 연계해 운영한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팝업스토어(BTS WORLD TOUR POP-UP STORE)의 콘텐츠와 규모를 한 차원 이상 업그레이드하여 구성됐다. ‘HOUSE OF BTS’는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지하 1층, 지상 3층 규모의 건물 전체를 사용해 운영되며, 방탄소년단과 관련된 쇼룸과 함...
아모레는 성수동 정비소에 쇼룸…배민은 간판 본뜬 을지로체 개발 2019-10-06 18:12:41
있도록 했다. 재생 공간으로서의 성수 아모레퍼시픽이 쇼룸을 성수동에 낸 것은 20~30대 소비자를 겨냥한 것이다. 성수동은 최근 몇 년 새 밀레니얼 세대의 ‘핫 플레이스’가 됐다. 공장 지대에 카페와 소규모 편집숍 등이 들어서면서 분위기가 달라지기 시작했다. 패션쇼도 열리고, 유명 브랜드의 팝업 매장도...
[세포마켓下] 인스타쇼핑 '팬심', 오프라인 구매까지 '팔로우' 2019-09-25 09:41:58
이름으로 시작해 성장한 브랜드다. 쇼룸을 열기 전에도 팝업스토어(일시적으로 운영하는 오프라인 상점) 행사를 통해 SNS상 팬과 소통해왔다. 의류브랜드 '프로젝트인'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선 고객들이 실제로 어떻게 프로젝트인의 옷을 입는 지를 확인할 수 있다. 프로젝트인은 '입을 수 있는...
여성복 '구호', 美 뉴욕서 2020년 봄·여름 패션 선보여 2019-09-08 10:56:06
봄·여름 시즌 상품을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레젠테이션에는 주요 백화점 바이어는 물론 보그, 엘르 등 패션지 관계자들도 참석했다. 구호는 또 22일까지 소호 지역에서 처음으로 글로벌 팝업매장도 운영한다. 팝업 매장의 지하 1층은 세일즈 쇼룸으로 활용되고 지상 1층에서는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7-22 15:00:02
규모 190722-0227 경제-031109:50 동서식품 팝업카페 '모카라디오'에 11만명 방문 190722-0235 경제-031809:55 하나UBS자산운용 'PIMCO 글로벌인컴펀드' 설정액 1조원 돌파 190722-0238 경제-032109:56 대유위니아 박영우 회장 20대 차녀 부장 입사…"경영수업" 190722-0245 경제-032710:00 LG전자,...
"레스케이프호텔서 쇼앤텔 옷 입어보고 셀카로 추억 남기세요" 2019-07-04 15:14:15
쇼룸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쇼앤텔은 행사 기간 레스케이프 25층 스위트 객실 가운데 한 곳을 '여배우의 숨겨진 남자친구' 콘셉트로 꾸미고, 쇼앤텔 의류들을 색다르게 소개한다. 이번 행사는 레스케이프의 여름 시즌 이벤트인 '서머 팝업' 패키지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서머패키지 고객은 쇼룸에서...
갤러리아百, 대전에 백화점 밖 VIP 전용공간 만든다 2019-06-27 08:57:54
휴식을 위한 라운지, 전시와 판매를 위한 컨셉·팝업스토어, 일대일 서비스를 위한 프라이빗룸, 강연과 행사를 위한 멀티룸 등으로 구성된다. 지하 1층과 지상 1층에는 인테리어 소품과 책 등을 소개하는 쇼룸을 만들어 지역 주민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1990년 국내 최초로 명품관 개념을 도입하고 VIP 고객...
위상 높아지는 한국패션…F/W시즌 660만弗 해외수주 2019-06-04 09:32:55
전문 쇼룸 '더 셀렉츠(the selects)'를 통해 해외 현지 유통과 판매에 직접 나서고 있어 성과를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더 셀렉츠는 한시적으로 연 팝업 쇼룸에서 나아가 세계 패션의 중심지에 K패션의 상설 유통 거점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는 평가다. 패션과 연계된 다양한 한류 콘텐츠까지 소개하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띵굴(Thingool)`, 헬스 뷰티 셀렉트 숍 `띵굴 브라이트` 론칭 2019-04-12 16:26:34
오프라인 팝업 마켓 `띵굴시장`을 근간으로 탄생됐으며, `좋은 하루가 좋은 삶이 된다`는 철학을 토대로 새롭게 선보여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을지로와 성수동에 처음 선보였던 쇼룸 형태의 스토어는 리빙 편집숍 형태에 집중했지만, 최근 메이저 유통 채널 진출로 주목을 받은 `롯데월드몰점`은 패션과 코스메틱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