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日 접수하러 가는 뉴진스…거장들과 잇단 협업 2024-05-11 11:56:45
뉴진스는 이 제품들을 다음 달 한국과 일본에서 열리는 특별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인다. 뉴진스는 앞서 팝 아트 거장 무라카미 다카시, IPX(구 라인프렌즈)와 협업한 가방 형태의 일본 데뷔 싱글 '슈퍼내추럴'(Supernatural) 실물 음반을 공개하기도 했다. 어도어는 "뉴진스는 그간 애플, 코카콜라, 나이키,...
괌 관광청, 팝업스토어 '컬러 오브 괌' 오픈 2024-05-09 14:19:08
5월 10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성수 갤러리 더 봄에서 팝업스토어 '컬러 오브 괌'을 연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캠페인 '컬러 오브 괌'의 일환으로, 20·30세대에 괌의 다채로운 매력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괌의 해변 바(bar)를 옮겨놓은 듯한 팝업스토어는 괌의 자연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어린이날만 기다렸어요"…2030 미혼 남녀 설레는 이유 2024-05-05 12:27:26
지난 18일과 25일 이틀에 걸쳐 진행된 팝업스토어 사전 입장 예약은 조기 마감되면서 젊은 층의 관심을 끌었다. 특히 팝업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이 있는 만큼 이 기간을 활용하는 소비자들이 몰릴 것으로 보인다. 점괘를 봐주는 마법사부터 요리사, 외계인 등 다양한 콘셉트로 꾸며진 한정판 상품이 처음 공개된다....
유통가 "5월 가족 나들이객 잡아라"…포켓몬부터 레고까지 2024-05-01 07:15:00
내세운 '별별춘식' 팝업 스토어를 열고, 대전신세계 아트&사이언스에서 오는 3일부터 12일까지 1층 출입구에 3m 높이의 대형 헬로키티를 설치한다. 어린이 고객 또는 동심을 간직한 어른들도 함께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도 준비돼 있다.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오는 19일까지 웨스트...
"너무 싸고 좋아요"…한국 온 외국인 몰려든 '핫플' 정체 [현장+] 2024-04-30 21:00:03
홍대타운 입구에는 공간의 절반을 차지하는 '콜라보 팝업존'이 가장 먼저 눈에 띈다. 콜라보레이션(협업)을 운영 콘셉트로 잡았다. 매월 새로운 뷰티 브랜드와 영화, 게임, 캐릭터 등 이종(異種) 산업 콘텐츠의 공동 기획 전시를 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핵심 고객인 1020 세대가 중시하는 '재미 요소'에...
춘식이부터 헬로키티까지…신세계, 캐릭터로 동심 잡다 2024-04-29 06:00:03
달 1∼12일에는 강남점 1층 더스테이지에서 레고 팝업스토어 '레고 브릭 아트쇼'가 펼쳐진다. 작가들의 사진과 레고 작품을 동시에 감사하는 갤러리 콘셉트의 팝업이다. 스타워즈와 미니언즈 시리즈 등 레고 신상품 14종을 가장 먼저 선보인다. 이밖에 대전신세계 아트&사이언스에서는 다음 달 3∼12일 헬로키티...
"잭팟 터졌다" 대낮부터 '환호성'…2030 몰린 '어른 놀이터' [현장+] 2024-04-28 10:00:01
20~30대를 조준한 마케팅을 강화해온 만큼 이번 팝업을 통해 젊은이들이 주로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계획이다. 지난해 하반기 성수동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 '플롭선양'은 3주간 누적 방문객 1만7800명이 다녀가며 큰 주목을 받았다. 당시 도심 한복판에 조성한 수로와 보트 체험, 대형 미디어아트...
캐릭터와 풍선으로 채운 스타필드…'벌룬 페스티벌' 열었다 2024-04-26 17:27:41
동안 센트럴 아트리움은 선인장과 독구름이 가득한 브롤스타즈의 인기 맵(map)으로 꾸며진다. 사우스 아트리움에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한 '디즈니 키즈 페스티벌' 팝업 스토어가 마련된다. 스파이디와 올라프를 테마로 제작한 대형 벌룬과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다. 나만의 디즈니 캐릭터를 꾸밀 수...
카페·팝업에 차가 들어와있네? 알고보니…車전시장의 '변신' 2024-04-26 07:00:03
등 4곳에서 팝업 스토어 형식의 전시를 한 적은 있지만 상시 전시 공간을 마련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과거 메르세데스-벤츠의 고성능 브랜드인 AMG 전용 센터를 선보였던 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마이바흐 인테리어 콘셉트 ‘익스클루시브 라운지 플러스(Exclusive Lounge+)’를 적용한 ‘청담 전시장’을 리뉴얼...
CJ올리브영, 글로벌 2030 찾는 홍대에 ‘K뷰티 랜드마크’ 세웠다 2024-04-25 16:00:40
차지하는 '콜라보 팝업존'이 가장 먼저 눈에 띈다. 통상 유통업계가 고객 최접점인 1층을 매출 확보, 구매 유도를 위한 상품 진열에 초점을 둔 점과 크게 대비된다. 이 곳에서는 ‘컬래버레이션(협업)’을 운영 콘셉트로 매달 새로운 뷰티 브랜드와 영화, 게임, 캐릭터 등 이종산업 콘텐츠의 공동기획 전시를 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