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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 시에나리조트&호텔, 더 시에나 라이프 팝업스토어 진행 2024-07-18 14:27:40
고 관심을 보이는 경우가 많다”고 전했다. 일상과 스포츠를 하나의 의상으로 소화하는 이탈리아 사람들처럼 ‘더 시에나 라이프’는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추구한다. 고급스러운 소재와 자연스러운 디자인, 톤 다운된 컬러를 활용해서 편안하고 클래식한 룩을 표방하며, 골프 웨어와 일상과 여행에 필요한 리조트 룩까지...
제주 시에나리조트&호텔, 이탈리아 감성 ‘더 시에나 라이프’ 팝업스토어 운영 2024-07-18 14:21:04
휴가 시즌에 맞춰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해당 팝업스토어는 지난달 28일 금요일부터 오늘 18일까지 진행하는 행사로, 신세계 강남점에서 진행 중이다. 일상과 스포츠를 하나의 의상으로 소화하는 이탈리아 사람들처럼 ‘더 시에나 라이프’는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추구한다. 고급스러운 소재와 자연스러운 디자인,...
형지엘리트, 신소재·디자인 혁신…체육복 등 학생복 시장 선도 2024-07-18 11:00:55
‘2024 상하이 패션위크’에 교복 브랜드로는 단독으로 참여해 현지의 높은 호응을 얻기도 했다. 최준호 형지엘리트 부회장(사진)은 “엘리트학생복은 언제나 한발 앞서 새로운 시도를 하면서 업계 흐름을 주도해왔다”며 “새로운 소재 도입과 디자인 혁신을 위해 고민하면서 품질 좋은 교복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다”고...
“이미 금메달이다” 몽골 올림픽 단복 화제 2024-07-17 15:43:36
큰 주목을 받았다. 패션 및 스포츠 평론가들이 “올림픽이 시작되기도 전에 이미 우승했다”며 단복 디자인을 찬양하는 영상은 20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해당 단복을 디자인한 미셸앤아마존카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댓글에는 “지금까지 본 올림픽 단복 중 가장...
삼성물산 효자는 신명품 '아·메·르'…"티 하나에 매출 10억" 2024-07-15 14:11:41
온라인몰의 매출을 이끈 것으로 나타났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은 올해 상반기를 빛낸 '베스트 10' 아이템을 15일 공개했다. 올해 최다 매출 상품은 아미의 폴로 셔츠였다. 하트 로고가 특징힌 아미의 폴로 셔츠는 면 소재를 활용해 착용감이 좋고,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활용...
운동복도, 프로틴바도 '여심저격' 2024-07-12 17:45:56
고 안다르 매출도 2026억원으로 19.8% 증가했다. 풋살, 축구 등 구기 스포츠에 여성의 관심이 커지면서 일명 ‘축구복 패션’이라고 불리는 블록코어도 인기다. 이랜드월드의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 스파오가 이번 봄·여름 시즌부터 남녀 공용으로만 출시하던 블록코어 제품(사진)에 여성 전용 라인을 추가한 것도...
"중국發 저가 공습에 의류산업 위기…기술 경쟁력만이 돌파구" 2024-07-11 18:24:18
효율적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패션산업에서도 기술 우위가 필요한데요. “방글라데시에서 직조, 프린팅, 디자인 등 분야별로 7개 연구개발(R&D)센터를 운영할 것입니다. 외부 교수진 20명, 국내외 석·박사급 연구인력 30여 명 등 총 2000여 명이 근무하게 됩니다. 2026년까지 충원을 완료할 예정입니다. 인근에 올해...
"뉴진스를 등에 업었네"…민희진, 또 화제된 패션 보니 2024-07-10 09:37:54
플랫폼 크림에서 11만원대에 거래되고 있다. 민 대표의 패션이 관심을 받은 건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그는 첫 번째 기자회견에서 입은 옷을 완판시킨 데 이어 두 번째 기자회견에서도 이전과는 확 다른 스타일의 패션을 선보여 화제가 됐다. 1차 기자회견 당시 민 대표는 LA다저스 로고가 새겨진 '47브랜드'의...
팝업에 짝퉁 내놨다가 뺀 쉬인 2024-07-09 17:29:19
중국의 패스트패션(SPA) 기업 쉬인이 서울 성수동에 국내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열고 한국 시장 공략에 시동을 걸었다. 하지만 개장 첫날부터 해외 브랜드 디자인을 베낀 ‘짝퉁’(가품)을 판매해 논란이 커지자 쉬인은 하루 만에 해당 상품을 매장에서 거둬들였다. 9일 업계에 따르면 쉬인은 오는 14일까지 팝업스토어...
"김유정 간판 걸고 짝퉁 팔다니"…성수동 팝업 첫날 '망신살'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4-07-09 15:09:58
보고 있다. 이번 성수동 팝업에서도 폴로·키르시 등 다른 브랜드가 연상되는 로고와 디자인이 적용된 상품을 판매해 논란이 됐다. 쉬인 관계자는 "논란을 인지하고 문제가 되는 상품을 매장에서 뺐다"고 말했다. 2022년 12월 한국 법인을 설립한 쉬인은 올해부터 한국 사업에 속도를 내는 모양새다. 최근 국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