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말N쇼핑] 야외활동의 계절…유통업계, 나들이족 겨냥 할인전 2023-10-07 07:00:03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대규모 캠핑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 행사에는 디오디(도플갱어 아웃도어), 폴러스터프, 툴레, 까발로 트레일러, 코오롱스포츠 등 5개 유명 브랜드가 참여해 프리미엄 라인의 캠핑 장비부터 의류, 트레일러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 컬리 = 오는 19일까지 '가을 먹거리 대전' 기획전을...
[2023 한국여성벤처협회 기업 CEO] 여성용 의류 제조와 의류 브랜드를 운영하는 기업 ‘㈜미쥬’ 2023-09-25 15:49:27
브랜드 런칭 1년만에 12개 매장을 냈으며 2023년 현재 백화점과 아울렛 등에서 전국 76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오프라인 유통망과 온라인 유통망을 가지고 있다. 황 대표는 “회사 창립인 2013년 이후부터 코로나 위기 전인 2019년까지 연평균 76% 성장을 이뤘으며 한 해도 역성장이 없었다”고 말했다. 미쥬...
신세계 여주아울렛에 K-패션 '마뗑킴' 단독매장 오픈 2023-09-21 16:29:33
여주아울렛에 K-패션 '마뗑킴' 단독매장 오픈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세계사이먼은 21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K-패션 브랜드 '마뗑킴'(Matin Kim) 매장이 문을 열었다고 밝혔다. 아웃렛 업계 최초의 단독 매장으로, 특정 시즌과 관계 없이 판매되는 '캐리오버'(carry-over) 상품부터...
폭염 피해 실내 쇼핑몰로…간편식 판매량도 '쑥' 2023-08-20 05:57:02
3∼5시에 진행하던 패션 상품 타임세일 행사를 오후 6시 이후로 옮기고 식품관 신선 상품도 오후 6시 이후에 할인 판매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롯데백화점과 롯데아울렛도 같은 기간 매출이 5%씩 증가했다. 특히 도심에 위치한 잠실 롯데월드몰의 경우 이 기간 방문객이 지난해보다 20% 증가해 260만명을 넘어섰다....
엘칸토, 창립 67주년 기념 고객감사 프로모션 진행 2023-08-14 15:42:19
오픈하여 백화점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선보이고 있다”면서 “지난 19년까지는 공격적인 오프라인 입점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하는 전략을 펼쳤다면, 23년부터는 점당 매출 극대화를 목표로 브랜드 효율화 전략을 전개하고 있기도 하다”고 설명했다. 이러한 전략은 온라인 전용 브랜드인 ‘인텐스’와 ‘마쯔’에서 중점...
코로나 보복소비 꺾이자 맥 못춘 백화점…하반기엔 볕드나 2023-08-10 17:44:58
9개월 만인 올해 6월 영업을 재개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실적이 3분기부터 편입되면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상승 흐름을 탈 것으로 예상한다. 아울러 MZ의 '쇼핑 성지'로 주목받는 더현대서울과 판교점에 루이비통, 디올 등의 명품 브랜드 신규 입점이 예정돼 안정적인 매출 성장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역기저에 소비침체…현대백화점 2분기 영업이익 556억원 21.9%↓(종합) 2023-08-08 16:06:25
패션과 아동, 식품군 등의 판매 호조로 매출이 5천941억원으로 0.9% 증가했으나, 영업이익은 27.8% 감소한 613억원에 그쳤다. 영업이익 악화는 지난해 9월 대형 화재로 문을 닫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 실적이 빠진 영향이 컸다. 면세점 매출은 중국계 다이궁(보따리상)에게 지급하는 수수료 감면과 판촉 행사 축소...
'10만원→7만원' 그래도 믿는다…40만원 꿈꾸는 롯데쇼핑 개미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08-06 07:00:03
홈쇼핑, 영화상영업으로 나뉜다. 백화점 32개, 아울렛 22개, 해외백화점 4개, 국내할인점 112개, 해외할인점 65개, 슈퍼 직영점 194개 등을 운영하는 거대한 ‘유통 채널’이다. 그럼에도 주가는 시장의 외면을 받고 있다. 박신애 KB증권 연구원은 “오랜 기간 적자를 기록한 할인점이 지난해 흑자로 전환한 데 이어...
캐릭터 이벤트·숙박 패키지…시원한 실내에서 더위 잡는다 2023-07-26 16:13:56
인기 캐릭터 전을 연다. 경기 의왕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는 28일부터 다음 달 20일까지 인기 캐릭터 ‘펭수’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9m 높이의 초대형 펭수 인형이 생기고 펭수 사인회 등이 열린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인형, 한정판 키링, 랜덤박스 등 100여종의 펭수 관련 굿즈가 판매된다. 롯데몰 수원점에서는...
한섬, 해외 브랜드 확장 '잰걸음' 2023-07-24 17:42:17
브랜드 ‘무스너클’,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 브랜드 ‘아스페시’와 독점 유통 계약을 맺었다. 무스너클은 다음달 더현대 대구를 시작으로 올해 백화점·아울렛에 정식 매장 5개와 20개 이상의 팝업 매장을 낼 예정이다. 아스페시도 다음달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시작으로 내년까지 10여 곳에 출점을 계획하고 있다. 한섬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