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토스 앱에서 '타다' 부른다…동대문 의류 '해외 재판매 서비스' 출시 [Geeks' Briefing] 2023-12-11 15:38:09
후 △5인용 택시(타다 넥스트) △고급 택시(타다 플러스) 중 하나를 선택해 호출할 수 있다. 타다 앱 설치나 가입 없이 토스 앱에 등록된 토스페이를 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토스포인트를 이용한 택시 비용 결제도 가능하다. 네이버제트, UAE 샤르자 미디어 시티와 MOU 체결 네이버제트와 아랍에미리트 샤르자 ...
한국 진출 8주년 알리페이 "중소 가맹점 위주 사업 확장" 2023-12-11 13:38:04
동남아 관광객들이 돌아오며 국내에서 발생하는 알리페이 플러스(Alipay+)를 통한 결제 건수가 지난 1월 대비 올해 10월 700%가량 늘었다"고 말했다. 이어 "새로운 경험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 관광객이 늘며 명동이나 홍대입구, 신촌 등 기존 상권은 물론 압구정동이나 성수동 같은 새로운 상권에서의 결제가 늘어나고 있다...
홈플러스, 슈퍼세일 '홈플대란'…딸기 20t 반값 판매 2023-11-29 08:46:34
플러스는 육류 상품 역시 홈플대란 기간별로 최대 50% 할인한다. 국내산 브랜드 삼겹살과 목심은 다음 달 2∼3일 7대 행사카드 결제 시 반값이고, 캐나다산 '보리먹고자란돼지' 삼겹살과 목심은 이달 30일부터 내달 1일까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대상으로 반값에 판다. 완구, 주류, 리빙 등 총 9천500여개 상품을...
미운 오리에서 백조로…'영패션'이 뜬다 2023-11-19 06:11:02
영패션 매출이 차지하는 비중도 25% 수준에 육박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2019년 5.9% 감소세를 보인 영패션 매출은 올해 10.4% 플러스 성장세로 돌아섰다. 신진 브랜드를 강화한 센텀시티점과 강남점의 3분기 매출 신장률은 각각 27.3%와 63.2%로 더 고무적이다. 현대백화점의 영패션 매출 신장률은 2019년 -1.3%에서...
천덕꾸러기 '영패션의 부활'…백화점 간판으로 전진 배치 2023-11-19 06:01:05
영패션 매출이 차지하는 비중도 25% 수준에 육박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2019년 5.9% 감소세를 보인 영패션 매출은 올해 10.4% 플러스 성장세로 돌아섰다. 신진 브랜드를 강화한 센텀시티점과 강남점의 3분기 매출 신장률은 각각 27.3%와 63.2%로 더 고무적이다. 현대백화점의 영패션 매출 신장률은 2019년 -1.3%에서...
뉴빌리티의 배달 로봇, 강남 테헤란로 달린다 [Geeks' Briefing] 2023-11-17 15:30:17
선임 배달앱 요기요가 신임 대표로 이정환 전 오토플러스 대표이사 사장을 선임했다. 이 신임 대표는 서울대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삼일회계법인, 세계적인 컨설팅 회사 PwC와 딜로이트 등을 거치며 다양한 분야의 컨설팅을 담당했다. 대우정보시스템 경영지원실장(CFO), 써머스플랫폼(구 에누리닷컴) 경영지원총괄(CFO/CTO)...
"수험표 챙기세요"…유통업계, 포스트 수능 할인 마케팅 2023-11-16 10:36:52
세븐일레븐은 오는 30일까지 수험생들이 카카오 플러스 친구에 세븐일레븐 채널을 친구로 추가하면 아이폰15, 애플워치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이마트24는 이달 말까지 티머니페이로 결제하면 즉석커피를 50% 할인해준다. GS샵은 이번 주말 여행 상품을 집중적으로 편성한다. 수능이 끝난 이후 가족...
'20주년' 유니클로 히트텍, 지난해 국내서 700억원치 팔렸다 2023-11-15 15:58:46
이너웨어 개발에 착수해 2004년부터 '히트텍 플러스'라는 이름으로 판매되기 시작했다"고 히트텍의 탄생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유니클로는 도레이와 히트텍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지금까지 소재를 꾸준히 업그레이드해오고 있다. 지난 2013년에는 오리지널 히트텍 대비 1.5배 보온성이 높은 '히트텍 엑스트라...
[주말N쇼핑] '11월 쇼핑 대전'…겨울옷부터 킹크랩까지 2023-11-11 07:00:05
플러스 원(1+1), CJ비비고 김치 제품들은 1개 가격에 2개 구매가 가능하다. ▲ 롯데온 = 롯데온은 12일까지 가을·겨울 대비를 위한 패션&뷰티 행사를 진행한다. 빈폴, 헤지스, 쉬즈미스, 올리브데올리브, 코오롱 등이 참여하며 최대 2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화장품은 키엘, 설화수, SK-ll, 프레쉬 등이 참여하며 최대...
날씨마저 외면한 백화점 3사 실적…4분기 반등 기회 잡을까 2023-11-09 16:40:34
9월 패션 매출이 마이너스로 돌아섰고, 현대는 플러스 증가율을 유지했으나 작지 않은 감소 폭을 기록했다. 업계 한 관계자는 "통상 여름 휴가철인 7∼8월 비수기를 지나 9월에 가을·겨울 패션·의류 판매로 실적을 만회하는데 올해는 푹한 날씨로 올해는 이런 효과가 실종됐다"고 짚었다. 이러한 매출 부진은 영업이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