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디다스코리아, 서울 북촌에 ‘아디다스 북촌 헤리티지 스토어’ 오픈 2024-08-14 11:34:29
이벤트를 마련했다. 북촌 매장의 매력을 담아 특별히 제작된 아디다스 부채를 모든 구매 고객에게 증정하고, 20만원 이상 구매 시 여행용 레디백을 증정한다. 또한 삼바 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삼바 탈 슈 스토퍼’를 선착순 증정한다. 스니커즈 애호가들을 위해 ‘스니커즈 워크샵’도 진행된다....
9년 만에 감소한 K팝 음반 수출…재정비의 시간이 왔다[김희경의 컬처 인사이트] 2024-08-14 09:54:48
피로감이 크게 늘어난 것이다. 초동 판매량은 팬덤의 규모, 결집력 등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수치다. 그러다보니 기획사들은 아티스트의 동일한 앨범이라 해도 여러 종류로 만들어 판매하고 있다. 현재 한 아이돌 그룹당 동일 앨범 기준 10~20개 종류를 발매하는 경우가 많다. 팬들은 이를 어쩔 수 없이 구매하고 있다. 각...
승리 사진 걸고 "출연 언급 안했다" 황당 해명…인니서도 '비난' 2024-08-14 08:43:01
수라바야 이벤트를 기획한 TSV매니지먼트 측은 12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홍보 영상과 포스터를 올리면서 오해가 있었다"며 "행사는 취소하겠다"고 밝히는 영상을 게재했다. 그러면서도 메기 TSV매니지먼트 대표는 승리의 얼굴이 들어간 포스터를 제작했음에도 "우리는 승리를 초대했다는 사실을...
비글즈, 자사IP ‘펫팔파이브’, ‘포그니’로 AI기술 연계 인형 선봬 2024-08-13 14:00:07
이 인형들은 NFC칩이 탑재된다. 팬들은 칩을 자신의 스마트폰에 태그하여 다양한 AI 기술 기반 상호작용 및 다양한 이벤트성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비글즈 이희정 대표는 “이번에 출시하는 AI상호작용 인형들은 청소년과 키덜트 팬들에게 캐릭터와의 대화를 보다 터쳐블하게 제공하고, 대화기반 이미지 재성성 기술을...
콘텐츠랩블루, '코믹마켓' 행사 성료…'네크로맨서 학교의 소환천재' 인기 2024-08-13 10:00:01
부스 사진을 업로드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는 4만명 이상의 팬들이 참여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네크로맨서 학교의 소환천재'는 일본 연재 플랫폼 픽코마에서 일간 하트 수가 코미케 참가 전보다 크게 증가해 누적 하트 수가 500만을 돌파했다. 작품의 전체 조회수 순위는 15위, 전체 인기 순위는...
美 7월 CPI 앞둔 주, 전세계 증시 안정세 2024-08-12 19:05:53
큰 변동성 이벤트로 꼽히는 수요일의 미국 인플레이션 데이터와 관련,씨티그룹은 S&P500이 어느 쪽으로든 1.2% 움직일 것으로 예상했다. 미국의 7월 소비자물가지수 는 헤드라인 수치와 식품 및 에너지를 제외한 소위 핵심 지표 모두 6월 대비 0.2% 상승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지난 주말, 연준의 이사인 미셸 보먼은...
마블 사장 "작년 흥행 실패로 성공 당연하지 않다는 것 깨달아" 2024-08-12 13:45:56
월트디즈니컴퍼니(이하 디즈니)의 'D23: 글로벌 팬 이벤트' 미디어 행사에서 "우리가 그동안 기대치를 뛰어넘는 성과를 거둔 것은 매우 운이 좋았던 것"이라며 "그러다 보니 (개봉하는) 모든 것이 기록을 깰 것이란 기대를 하게 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그래서 우리가 지난해 처음으로 몇몇 실망스러운 결과를 ...
경험을 파는 '콘텐츠 제국' 변신…디즈니의 '플라이휠' 속도낸다 2024-08-11 18:48:06
9일 디즈니 팬 1만2000명으로 꽉 찬 미국 캘리포니아 애너하임 혼다센터. 밥 아이거 월트디즈니컴퍼니 최고경영자(CEO)는 격년제 행사인 ‘D23’ 쇼케이스 무대에 올라 “디즈니가 아니면 어떤 기업이 이 같은 이벤트를 열겠느냐”며 이같이 말했다. 디즈니는 올해 최대 규모로 마련된 D23 행사에서 대규모 신규 콘텐츠를...
"휴 잭맨·레이놀즈, 한국행 흥분…마블엔 특별한 한국팬" 2024-08-11 18:22:48
업계에서 100년의 역사를 이어오면서 전 세계 팬의 많은 사랑을 받는 회사는 많지 않다"며 "사람들의 취향이 끊임없이 변화하지만 디즈니는 100년 된 브랜드임에도 꾸준히 스토리텔링을 발전시키고 있고 여전히 훌륭한 영화와 이야기를 만들어내고 있다"고 자부했다. 또 "'토이 스토리'처럼 첫 작품을 사랑했던...
아바타3에 토이스토리5까지…1만2000석 가득 메운 디즈니 팬 '열광' [현장+] 2024-08-11 04:46:50
‘디즈니 D23 글로벌 팬 이벤트’ 첫날 쇼케이스 무대에 올라 영화 아바타 시리즈의 세번째 작품에 대해 이같이 말했다. 그는 이날 처음으로 내년 12월19일 개봉하는 아바타 3편의 제목을 ‘아바타: 파이어 앤드 애시(아바타: 불과 재)’라 공개했다. 캐머런 감독은 “매일 시각효과(VFX) 팀원들이 보내오는 새로운 장면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