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터뷰+] '에이틴'·'SKY캐슬'과 다른 '인간수업' 김동희 2020-05-07 12:26:59
지수는 포주인가, 관리자인가. 어떤 마음으로 연기했나. 지수를 연기할 땐 이기적인 마음만 먹었다. 내 목표, 내 목적만 바라보고 내 꿈을 위해 달려나가는 친구라고 봤다. 내 스스로가 불쌍하다고 생각하고 연기했다. ▲ 범죄 미화라는 우려도 있었다. 보고나서 찝찝하다는 평을 많이 들었는데 그게 맞는거 같다. 미화는...
[PRNewswire] 파워 그리드, HV회로 차단기 위한 새로운 제어 스위칭 장치 2020-04-29 20:00:21
디자인(건설 및 엔지니어링 디렉션)팀인 하비에르 피게라 포주엘로(Javier Figuera Pozuelo)는 전했다. 비지맥스(VIZIMAX) - www.vizimax.com HV-MV전력을 위한 캐나다 자동화 솔루션 제조업체인 비지맥스는, 그리드 운영자들, 발전기 및 중공업들을 위해 우수성이 입증된 CB콘트롤러들과 분석 도구들을 제공한다. REE -...
‘메모리스트’ 유승호, 기억스캔으로 숨은 단서 포착 ‘맞춰지기 시작한 사건의 조각들’ 2020-03-13 07:57:50
상납했다는 사실을 포착한 한선미가 소속사 포주 알리바이를 쫓기 위해 먼저 회사를 찾았던 것. 오연탁은 부하 김민곤(신영규 분)에게 기록이 담긴 자료들을 없애버리라고 지시했지만, 김민곤은 그 자리에서 체포됐다. 오연탁 역시 그의 고객 중 살인마가 있다는 건 몰랐던 사실. 그렇기에 고객들을 관리했던 김민곤의...
김인규 사장 "5년째 쓴맛 본 맥주 사업…테라 앞세워 흑자 낼 것" 2020-02-18 17:48:47
발포주 필라이트가 성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소주 사업에 대해선 “2012년 47%로 하락한 시장점유율이 지난해 60%대로 올라섰다”며 “국내에선 확고한 1위가 됐지만, 여기에서 만족하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하이트진로는 정체된 국내 시장을 벗어나 해외에서 성장동력을 찾고 있다. 그는...
위스키 ‘로얄살루트’, 기생충서 상류층 삶의 상징으로 등장해 눈길 2020-02-14 16:33:44
발포주를 주로 마시던 기택(송강호 분) 가족이 박사장 동익(이선균 분) 저택에서 파티를 여는 장면에서는 고급 위스키 제품들이 등장한다. 그 중 럭셔리 위스키인 ‘로얄살루트’도 눈에 띈다. 고급스러운 취향과 예술적 감각이 반영된 대저택에 사는 박사장은 성공한 CEO로 그려진다. 기택 가족이 이 곳에서...
'기생충'의 송강호는 왜 필라이트를 마셨나 2020-02-13 17:37:23
발포주 필라이트는 젊은 층의 인기를 끌었다. 출시 후 지금까지 7억 캔 이상 팔렸다. 필라이트가 가격을 무기로 삼을 수 있었던 것은 국내 주세법 때문이다. 맥주 원료인 맥아의 비중이 10%를 넘으면 맥주, 그 이하면 기타 주류로 분류된다. 맥주는 출고원가의 72%를 주세로 내지만 기타 주류는 30%에 불과하다. 주세와...
96년 역사 하이트진로…'테진아'가 술판 뒤집었다 2020-02-13 15:30:47
발포주 시장 1위를 지키고 있다. 발포주는 맥주보다 맥아의 함량은 낮지만 맛과 알코올 도수는 같게 만든 술이다. 세금이 낮아 기존 맥주보다 약 40% 싸게 출고되고 있다. 오리지널 제품 외에 후속작으로 ‘필라이트 후레쉬’ ‘필라이트 바이젠’ 등을 내놓으며 대학생 등 20대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이의성 하이트진로 전무 "사즉생 각오로 全임직원이 영업사원 변신…전국 누비며 테라 알려" 2020-02-13 15:25:30
최초의 발포주였던 필라이트는 2017년 첫 출시 이후 ‘대학교 앞 슈퍼마켓에 무조건 있어야 하는 필수품목’이 됐고, 테라는 제품의 품질과 광고 마케팅 등이 영업과 잘 맞물리며 1위 탈환을 위한 9부 능선까지는 도달한 것 같습니다.” ▷술·담배 등은 기호식품이어서 소비패턴이 잘 안 바뀌는데요....
“이불 밖은 위험해” 집순이들 위한 겨울 홈캉스 아이템 2020-01-22 16:01:00
‘레드테라피 네일 세럼’은 케라틴 생성 촉진 원료인 쿠퍼 펩타이드와 그레이프 씨드, 카멜리아 오일 함유로 손상된 네일에 즉각적인 보습 케어가 가능하다. 손상된 손톱 및 큐티클에 얇게 도포주면 된다. 마사지하듯 문질러주면 빠르게 흡수되며 수시로 덧발라주면 큐티클의 거스러미가 사라지는 걸 느낄 수 있을 것....
[이슈+] 초당 9캔, 1인당 16.7캔…'필라이트' 7억캔 마셨다 2019-10-14 11:28:08
하이트진로의 발포주 브랜드 '필라이트'가 출시 2년 6개월 만에 7억캔 넘게 팔렸다. 하이트진로는 필라이트 브랜드가 출시 892일째인 지난 3일 누적판매 7억캔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는 1초에 9캔씩 팔린 셈이다. 우리나라 성인 1명당 16.7캔씩 마신 수치다. 캔을 일렬로 연결하면 지구 둘레를 약 2.2바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