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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전홀딩스, BDCIP와 인플루언서 콘텐츠사업을 위한 MOU 체결 2021-11-03 10:18:52
IP와 마케팅 및 유통 능력을 활용하여 개발에 참여할 예정이다. 버추얼 인플루언서는 활동에 있어 실제 인간처럼 제약을 받지 않고 다양한 형태의 소통채널을 통해 자체 팬덤과 관계된 부수적인 사업까지 형성할 수 있다. 미국 시장조사기관 비즈니스 인사이더는 전세계 기업들이 버추얼 인플루언서에 쓰는 마케팅 비용이...
370만원 티파니 커플링까지 걸었다…'1200억 대목' 빼빼로데이 경쟁 2021-11-02 12:12:41
편의점 업계가 마케팅 경쟁에 돌입했다. 빼빼로데이는 롯데제과가 빼빼로를 홍보하기 위해 만든 기념일로 해당 제품이 연간 최대 매출을 올리는 대목이다. 각 편의점들은 캐릭터 혹은 경품을 내걸고 차별화에 나섰다. 2일 편의점 업계에 따르면 올해는 카카오프렌즈, 테디베어 등 캐릭터를 내세운 빼빼로데이 마케팅이 주를...
롯데제과, 카자흐스탄 등 외국서 빼빼로 마케팅 강화 2021-11-02 11:33:59
외국서 빼빼로 마케팅 강화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롯데제과[280360]는 '빼빼로데이'(11월 11일)를 맞아 카자흐스탄과 러시아, 싱가포르 등 외국에서 새로운 빼빼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광고는 빼빼로를 통해 서로 간의 안부를 전하자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영어 및 현지 언어로 번역돼...
편의점 업계, 빼빼로데이 마케팅 시작…선물 수요 증가 기대 2021-11-02 09:18:26
업계, 빼빼로데이 마케팅 시작…선물 수요 증가 기대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편의점 업계가 일제히 관련 상품을 내놓고 마케팅을 시작했다. 올해는 인기 캐릭터들을 활용한 이색 협업 상품들이 많이 나온 가운데 업계에서는 '단계적 일상회복'(위드 코로나)에...
코로나도 막지 못한 빼빼로의 인기…작년 최대 실적 경신 2021-10-29 17:10:28
맛을 더했다는 설명이다. 마케팅 측면에서도 공을 들였다. 지난해에 이어 이모티콘 '빼빼로 프렌즈'를 준비했다. 빼빼로 프렌즈는 빼빼로를 의인화해 각각의 성격과 스토리를 담은 캐릭터다. 올해는 시즌 2로 희로애락을 담은 '마음티콘'이 콘셉트다. 빼빼로 캐릭터를 활용한 2종의 굿즈(상품)도 선보인다....
`단풍 맛집` 호텔서 즐기는 가을…뷰캉스에 북캉스까지 2021-10-15 15:09:19
가을 마케팅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국내 여행 증가로 여름 시즌에는 반짝 수요가 늘었지만, 가을로 접어들면서 아직도 코로나 이전 대비 낮은 투숙률로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이다. 책이나 오디오북 서비스를 제공하는 ‘북캉스’(독서+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이는가 하면, 가을의 절정을 알리는 단풍 시즌을 즐길 수...
`사업 철수설` 도는 카카오…카카오페이 상장에 웃을까 [이지효의 플러스 PICK] 2021-10-05 17:34:44
골프 `프렌즈 스크린`은 카카오의 가맹사업이 아닙니다. 카카오는 센서를 매장에 판매하고 운영은 매장주가 직영으로 하기 때문에 어느 정도 상생 모델을 갖췄다고 하는 겁니다. <앵커> 스크린골프 사업에서도 카카오가 1위 업체입니까? <기자> 아닙니다. 시장 점유율은 골프존이 70% 이상으로 압도적인 상황이죠....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⑤] 문화·출판·전시·스포츠·영화계·게임의 ‘쇼핑’ 라이브 피 나는 도전기.. 2021-09-17 14:49:00
마케팅을 대체해 개봉 전 영화 입소문과 예매율을 높이는 마케팅 도구로 영화사들에게 자리매김하고 있다. 3. 부산국제영화제, 국내 영화제 최초 예매권 ‘네이버 쇼핑 라이브’서 판매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가 15일 국내 영화제 최초로 예매권을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판매하기도 했다. 올해 부산영화제의 모바일...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건강 부문 2021-08-29 16:46:04
눈에 효과적이라는 평가다. 프렌즈 아이드롭은 일반의약품 인공눈물 시장에서 6년 연속 판매 1위를 달성한 제품이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2017년 이후 10~20대 여성을 겨냥했던 마케팅 전략이 시장에서 반응을 이끌어냈다”며 “올해부터는 일회용 시장으로의 확대를 위해 20~30대 여성까지 주력 소비자층을 확장할...
카카오 '라전무'·뜨는 '춘식이'…인플루언서로 키운다 2021-08-22 07:00:04
MZ세대의 입맛에 맞췄다는 평가가 나온다. 카카오는 카카오프렌즈 오리지널 콘텐츠와의 연계를 공고히 하며 라이언과 춘식이를 가상 인플루언서로 육성할 계획이다. 네이버의 캐릭터 브랜드인 라인프렌즈 역시 방탄소년단(BTS)과 협업한 인기 캐릭터 'BT21'로 가상 마케팅을 벌이고 있다. BT21은 올해 5월 인스타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