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09-28 15:00:02
프리미엄 전자레인지 출시 170928-0535 경제-0110 11:09 한국투자증권 지문인증 간편송금 서비스 개설 170928-0536 경제-0111 11:11 대구 전기자동차 열기 후끈…추가 보급 591대 3일 만에 완판 170928-0537 경제-0112 11:11 독일 대사의 탈원전 '팩트체크'…"재생에너지, 원자력보다 저렴" 170928-0539 경제-0113...
[ 사진 송고 LIST ] 2017-09-28 15:00:02
사진부 삼성전자, 프리미엄 전자레인지 2종 출시 09/28 11:06 서울 장영은 진지하게 장구치는 외국 어린이 09/28 11:07 서울 김인철 경계 근무하는 북한 군인 09/28 11:07 서울 장영은 추석 체험이 즐거운 외국 어린이들 09/28 11:08 서울 김인철 적막한 판문점 09/28 11:08 서울 김인철 적막한 판문점...
"실시간으로 영상보며 쇼핑하세요"…티몬, `티비온 라이브` 오픈 2017-09-22 18:34:04
방송으로 진행된 `베피스(Beffys)` 기저귀는 이미지와 텍스트로 이뤄진 기존의 일반 딜 매출 대비 130배가 상승했습니다. 두 번째로 진행됐던 `무꼬뭐꼬 떡볶이`는 쇼호스트와 함께 외국인이 등장, 즉석에서 조리한 떡볶이를 한국인보다 더욱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이며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다. 이 상품의 구매 전환율은...
"이커머스도 홈쇼핑처럼"…티몬, 실시간 '티비온 라이브' 오픈 2017-09-22 16:49:46
시범 방송으로 진행된 '베피스(beffys)' 기저귀는 기존의 일반 딜 매출보다 130배 높았다. 베피스 기저귀는 형광증백제를 사용하지 않은 무형광 기저귀다. 또 '무꼬뭐꼬 떡볶이'엔 쇼호스트와 외국인 bj가 즉석에서 조리한 떡볶이를 한국인보다 더욱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이며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다. 이...
출산 준비부터 육아용품까지…쿠팡, `베이비&키즈페어` 진행 2017-08-30 13:52:07
인기 상품을 판매하는 ‘쿠팡 베이비&키즈페어’는 기저귀, 분유, 수유용품, 목욕/스킨케어, 유아식품 등 관련 제품을 20개 세부 카테고리로 나누어 상품을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 ‘쿠팡 특별관’에서는 2017 상반기 신상품과 연령별 추천 상품을 별도 선보입니다. 대표 상품으로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간단...
[똑똑한 소비] "누가 기저귀 갈든 상관 마세요"… 피앤지, 양성평등 캠페인 '앞장' 2017-08-29 16:30:41
여성과 소녀의 일상생활에 직간접적 영향을 미치고 있다. 피앤지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인 ‘sk-ii’는 여성의 주체적인 선택을 응원하는 ‘체인지 데스티니’ 캠페인를 하고 있다. 그 철학을 확산시키기 위해 한국피앤지는 ‘#ineverexpire #나이에유통기한은없다’ 캠페인을 올해 7월...
반려동물 천연염색 한복 나온다…경기도 창업지원 2017-08-24 11:34:49
선발된 창업자들은 프리미엄 사료, 헬스·케어 용품, 미용용품, 패션용품, 가구 등 반려동물을 대상으로 한 우수한 아이템과 신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예비창업자 감미선씨는 황토와 치자, 강황 등 천연물질로 염색해 항균성과 통기성,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갖춘 반려동물 생활한복을 개발하고 있다. 초기창업자인 메토요의...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07-27 08:00:03
부족…저소득층도 누진성 강화해야"[조세재정硏] 170727-0100 경제-0105 06:41 가을 프리미엄폰 대전 임박…단말지원금 경쟁 사라질듯 170727-0108 경제-0111 07:00 카카오뱅크 영업 개시…소비자금융 지각 변동 일으킬까 170727-0109 경제-0113 07:00 인터넷은행 성장 어디까지…은산분리 완화가 '열쇠' 170727-...
"이른 더위·케미컬 포비아가 소비 지형 바꿨다" 2017-07-10 15:06:20
바꿨다" 티몬, 상반기 매출 분석…"상위 10개 중 4개가 프리미엄 육아용품" (서울=연합뉴스) 정열 기자 = 올 상반기 이른 더위와 '케미컬 포비아'(화학물질 공포증)가 소비 패턴을 바꿔놓은 것으로 나타났다. 소셜커머스 티몬은 최근 상반기 상품 매출 순위를 분석한 결과 매출 상위 10개 상품에 프리미엄 육아용품...
"화학제품 포비아에 프리미엄 상품 구매 늘었다" 2017-07-10 14:06:08
베베숲 프리미엄 물티슈와 독일의 킨도 프리미엄 기저귀는 각각 3위와 8위를 기록했다. 매출 1위는 11만개 이상 팔린 하기스기저귀였다. 가습기 살균제 사태 등으로 화학제품의 안전성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프리미엄 육아상품이 잘 팔렸다는 분석이다. 지난해 상반기에는 하기스 기저귀와 엘빈즈 이유식만 매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