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직진출 명품…셀린느 활짝, 골든구스 휘청 2024-07-14 17:44:22
통해 제품을 판매한 셀린느는 2021년 한국 법인을 세운 뒤 작년부터 직접 판매하고 있다. 셀린느는 대표 명품 브랜드인 ‘에루샤’(에르메스·루이비통·샤넬)보다 가격대가 상대적으로 낮다. 여기에 뉴진스 등 K팝 스타를 홍보 대사로 내세워 Z세대 사이에서 스몰백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3~4년 새 셀린느처럼 한국...
'뉴진스'가 들고다니더니…韓 Z세대에 난리난 명품이 2024-07-14 14:02:21
통해 제품을 판매했던 셀린느는 2021년 한국 법인을 세운 뒤 작년부터 직접 판매하고 있다. 셀린느는 대표 명품 브랜드인 ‘에루샤’(에르메스, 루이비통, 샤넬)보다 가격대가 상대적으로 낮은 데다 뉴진스 등 K팝 스타들의 홍보 효과까지 톡톡히 누리면서 Z세대 사이에서 스몰 백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3~4년 새...
직구 막고 美 2배 값에 팔아…매출 5000억 넘은 랄프로렌 2024-07-12 17:10:49
미국의 패션 브랜드 폴로 랄프로렌이 지난해 한국에서 처음으로 5000억원 이상의 매출을 거뒀다. 순이익률도 샤넬코리아, 루이비통코리아를 비롯한 고가의 명품 브랜드보다 2~5배가량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제품이 미국보다 약 2배 비싼데도 판매량이 꾸준히 늘면서 승승장구하고 있다. 12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3월...
케어닥, 베트남에서 전문 간병 인력 양성…마켓보로는 IPO 추진[Geeks' Briefing] 2024-07-09 15:20:13
수 있다. 젠테, ‘2024 여름 시즌 오프 세일’ 개최 명품 플랫폼 젠테가 여름 시즌을 맞아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4 여름 시즌 오프 세일’을 개최한다. 이번 세일은 7월 9일 오후 3시부터 7월 19일 오후 6시까지 열흘 동안 진행된다. 이번 젠테 시즌 오프 세일에서는 프라다, 셀린느, 크롬하츠, 발렌시아가,...
"명품인 줄" "진짜 트렌디"…'파리 올림픽 단복' 반응 터졌다 2024-07-09 11:18:23
시작한 브랜드인지라 대기업보다 자유로운 디자인이 나올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고, 그러다보니 기존 단복들보다 트렌디한 요소가 가미된 측면이 있는 것으로 파악된다. 언뜻 편하고 캐주얼한 제품이 많이 나오는 명품 브랜드 프라다 디자인이 연상되는 옷”이라고 분석했다. 또 다른 기업 디자이너도 “단복이라 하면...
파리 홀린 우영미·도쿄 오픈런 마뗑킴…글로벌 패션 'K'를 입다 2024-07-08 17:39:50
해러즈에 한국 패션 브랜드 ‘우영미’가 정식 매장을 열었다. 지난해에는 에르메스, 샤넬 등 글로벌 명품 브랜드가 모여 있는 프랑스 파리 생토노레 거리에 단독 매장을 냈다. 매장을 열기 전 건물 입주민 전체의 허가를 받아야 할 정도로 콧대 높은 생토노레에 발을 디딘 한국 브랜드는 우영미가 처음이다. K콘텐츠에서...
"샤넬백 겨우 구했는데"…고객들 속 뒤집어질 비밀 들통났다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7-08 14:07:41
수개월간 비공식 재판매상들은 브랜드들로부터 제품을 팔아달라는 연락을 받았다. 이 판매상들은 명품 가격이 상대적으로 낮은 유럽 등에서 재고를 사서 가격이 최대 30% 이상 높은 한국이나 홍콩에 파는 것으로 알려졌다. 친환경적 재고 처리 방안 찾는 기업들최근에는 명품 기업들도 보다 친환경적 재고 처리 방식을 찾고...
"삶의 질 높여줘야 좋은 가구…그 중심엔 사람이 있다" 2024-07-04 18:15:51
궁금했다. 그는 “발쿠치네의 강점과 브랜드 가치를 전 세계에 알리는 것”이라고 했다. “건축적으로 아름다운 디자인, 동선을 최소화한 인체공학적 설계, 요리와 준비, 설거지 등 공간별로 경제성을 극대화한 연구 노력 등을 많은 사람이 알았으면 좋겠어요. 그런 의미에서 한국 시장은 무척 중요하죠. 한국은 인도,...
신사업 확장 나선 한화갤러리아, 분할 후 첫 채권시장 '복귀' 2024-07-03 14:34:15
김 본부장이 주도해 한국에 들여온 햄버거 브랜드 파이브가이즈의 성공 사례가 대표적이다. 1년 만에 서울 4개 점포가 모두 글로벌 매출 순위 ‘톱10’에 오르는 성과를 냈다. 전 세계 파이브가이즈 매장 수는 1900여곳에 달한다. 오는 9월 경기 성남 분당 판교에 5호점을 열 계획이다. 쿠팡이츠와 손잡고 배달 서비스도...
11번가, '9900원샵' 등 소비자 니즈 충족…'AI셀링코치'로 셀러들 판매 지원 2024-07-02 10:00:01
‘2024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e커머스 부문 17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11번가는 고객의 세분화된 쇼핑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버티컬 서비스를 통해 플랫폼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해 △신선식품(신선밥상) △명품(우아럭스) △리퍼비시(리퍼블리) △키즈상품(키즈키즈) 영역의 새로운 버티컬 서비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