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덴티움, bright Implant 방한세미나 성료… 日 전문가 대상 자사 제품 교육 2024-11-27 10:30:00
포함한 추가 홍보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이를 통해 일본 시장에서도 덴티움만의 임플란트 솔루션을 적극적으로 알릴 방침이다. 덴티움 관계자는 “방한세미나를 통해 일본 현지 전문가들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제품에 대한 사전 정보를 제공하는 계기를 마련했다”라며 “세미나 현장에서 bright Implant에 대한...
[오늘시장 특징주] HL만도(204320) 2024-11-27 10:17:22
기술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배경 속에서 HL만도의 주가는 9월 9일 저점 대비 약 33% 상승했습니다. HL만도의 투자 포인트는 다양합니다. 먼저, 자동차 시장의 전동화와 자율주행화가 진행됨에 따라, 이 분야에서 높은 점유율을 가질 수 있는 기업들의 밸류에이션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특히 HL만도는...
카카오뱅크, 인도네시아 슈퍼뱅크에 컨설팅 제공...협력 강화 2024-11-27 10:05:39
위한 자문을 제공하게 됐다. 카카오뱅크만의 모바일 뱅킹 성공 노하우와 서비스 기획 역량을 활용해 슈퍼뱅크가 인도네시아 시장에서 혁신적인 금융 서비스를 선보이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슈퍼뱅크는 카카오뱅크의 아이디어가 담긴 신규 금융 서비스를 인도네시아 시장에 내년 상반기 중 선보인다. 슈퍼뱅크의 자체...
SM 첫 영국 보이그룹 디어앨리스, 美 레이블 손잡고 본격 데뷔 2024-11-27 10:05:05
한 음악 활동을 펼쳐, 글로벌 아티스트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하기로 뜻을 모았다. SM, 카카오엔터와 감마는 디어앨리스의 데뷔 앨범 프로듀싱부터 앨범 발매 및 유통, 마케팅, 브랜드 파트너십 등 전방위 데뷔 프로모션을 북미, 유럽, 아시아를 비롯한 글로벌 전역에서 함께 펼친다. 데뷔 후에도 디어앨리스의...
KB국민카드-유니온페이, 글로벌 마케팅 협력 강화 MOU 체결 2024-11-27 09:56:38
위한 공동 프로모션 진행 등을 추진할 예정이다. 특히, 디지털 결제 생태계 협력은 물론, 양사의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는 마케팅 협력이 주요 사안으로 진행할 방침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내년 말까지 예정된 중국의 비자 면제 확대에 발맞춰, 관광 및 쇼핑 활성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을 대대적으로...
현대카드, 이마트와 '맞손'…'이마트 e카드 Edition3' 2종 출시 2024-11-27 09:53:23
학원 등 일상 업종에서 신세계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신세계포인트는 이마트, 이마트 에브리데이 등 50여 개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하다. '이마트 e카드 Plus'는 이마트 대표 브랜드들과 일상 영역 이용 시 5%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5% 적립처는 이마트·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이마트...
CJ올리브영,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탄탄' 출시 2024-11-27 09:49:50
CJ올리브영,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탄탄' 출시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CJ올리브영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탄탄'(tantan)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올해 초 올리브영은 건강관리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늘고 있다며 웰니스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중장기적으로는 국내 유망 중소기업 브랜드도...
조폐공사 화폐박물관, 이민정 개인전 ‘길상갑진’ 개최 2024-11-27 09:46:22
가정을 위한 민화 교실을 열기도 했다. 이번 전시에서는 조선시대의 ‘봉황 길상무늬 보자기’ 속에 있는 봉황, 복숭아, 모란 등 각각의 문양들이 가지는 전통 양식을 여러 가지 패턴으로 재해석했다. 한지 위에 안료만을 사용해 전통미와 현대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독창적인 형식으로 표현했다. 특히 작가의 브랜드인...
마케티움, 제 21회 소셜세미나 개최... ‘함께 정의하는 2425 대한민국 마케팅 트렌드’ 2024-11-27 09:25:36
현업 마케팅 직군 재직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2025년 대한민국 마케팅 트렌드를 함께 정의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의 신청은 마케티움 오피셜 인스타그램 및 네이버 블로그에서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마케티움은 사업의 기획부터 전략수립, 마케팅 실무 운영까지를 총괄하는...
KB국민카드, 유니온페이와 맞손…中 비자면제에 공동마케팅 강화 2024-11-27 09:23:20
▲ 한·중 소비자 맞춤형 결제 솔루션 제공 ▲ 관광 및 경제 교류 확대를 위한 공동 프로모션 진행 등을 추진할 예정이다. 특히 양사의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는 마케팅 협력을 중점적으로 추진한다. 양사는 또 내년 말까지 예정된 중국의 비자 면제 확대에 맞춰 관광 및 쇼핑 활성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을 강화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