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中네티즌, '금지령'에도 아이폰 관심↑…언론은 화웨이 집중조명 2023-09-13 11:53:16
시리즈의 하반기 출하량을 20% 늘려 올해 최소한 4천만대를 내놓을 것"이라는 화웨이 관계자의 발언을 보도했다. 화웨이는 현재의 인기가 이어질 경우 내년 출시량이 적어도 6천만대에 달해 "성장 동력이 가장 강한 글로벌 휴대전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고 증권일보는 전했다. xing@yna.co.kr (끝) <저작권자(c)...
한 해 3천억 수입 中 쇼호스트, 시청자 공격 발언으로 여론 뭇매 2023-09-12 17:03:45
시청자가 79위안(약 1만4천원)인 중국 로컬 화장품 브랜드 '화시쯔(花西子)'의 아이브로우 펜슬이 너무 비싸다고 한 것이 발단이 됐다. 그는 즉각 "계속 이 가격에 판매했는데 뭐가 비싸냐"며 "눈 뜨고 함부로 말하지 말라"고 언성을 높였다. 이어 "때로는 자신에게서 문제의 원인을 찾아야 한다"며 "수년 동안...
4년간 60만명 다녀가…시몬스 테라스 5주년 행사 [김병근의 남다른中企] 2023-09-08 10:19:54
5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8일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에 따르면 시몬스 테라스는 9~10일 방문객을 대상으로 5주년 기념 행사를 한다. 시몬스 유튜브 공식 채널 구독 후 시몬스 테라스에서 촬영한 인증샷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를 게시물로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시몬스 테라스는 2018년 9월 이천시 모가면에 문을...
미쉐린 2스타 셰프 손잡았다…파이브가이즈 옆으로 옮긴 쉐이크쉑이 벌인 일 2023-09-07 13:59:58
브랜드들이 첫 매장을 연 핵심 상권이다.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의 삼남인 김동선 한화갤러리아 전략본부장이 주도해 올해 6월 국내에 선보인 파이브가이즈 1호점과 쉐이크쉑 강남대로점의 거리는 160m에 불과하다. bhc그룹이 들여온 미국 버거 브랜드 '슈퍼두퍼' 1호점도 인근에 모여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관광공사, 내달까지 지역 명소 재해석한 '로컬힙 프로젝트' 진행 2023-09-01 09:56:01
한국의 매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한복 패션 브랜드 및 크리에이터와 협업했다. 촬영지는 부산 영도 물양장거리, 사천 삼천포용궁수산시장, 진안 무진장버스 차고지, 순천 낙안읍성, 광주 양림마을, 대전역, 경주 월정교, 서울 중구 신당동, 수원 팔달문 등 총 9곳이다. 이번 캠페인은 7∼24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열리는...
주우재의 완벽한 스타일·패션센스 비결은…LG전자, LG 트롬 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 신규 캠페인 공개 2023-08-31 09:00:09
확인하고 해당 솔루션 이미지를 다운로드한 뒤, 공식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하고 참여 게시물 URL를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LG 트롬 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1명),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필수 해시태그 및 참여 방법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젠 '아는 사람만 아는 명품' 각광…백화점 "모시기 경쟁"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8-24 21:00:02
해시태그가 90만여 개에 달한다. 언뜻 로고가 눈에 띄지 않아 '스텔스 럭셔리'로도 불리는 유행의 대표 브랜드로는 '명품 중의 명품'으로 불리는 에르메스를 비롯해 고급 소재 사용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로로피아나, 로고가 눈에 띄지 않는 델보, 보테가 베네타, 토템 등이 꼽힌다. 특히 미국 아역배우...
조르단, 건강한 양치 습관 응원 '해피송 츄츄츄 챌린지' 캠페인 진행 2023-08-18 11:44:37
북유럽 구강위생용품 브랜드 '조르단'이 즐거운 양치 습관을 독려하기 위해 '조르단 해피송 츄츄츄 챌린지'를 진행한다. 조르단 코리아는 여름휴가와 여름방학을 마무리하며, 일상 복귀를 위해 새로운 칫솔과 치약을 준비하는 시점에 더욱 많은 사람이 즐겁게 양치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볼보차코리아, '볼보 로드 데이' 진행 2023-08-16 09:59:52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현장 인증사진을 업로드 하면 브랜드 굿즈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달리기, 걷기 플랫폼인 런데이 앱을 통해 진행 중인 '볼보 로드 40,075!' 캠페인은 지구 한바퀴 거리를 뛰는 컨셉트로 기획했다. 참가자의 뜨거운 열정으로 최종 목표가 2주도 안 되는 기간에 조기 달성된...
X로 간판 바꾼 트위터, 분위기 반전…머스크 "월간 이용자 최대" 2023-07-30 03:36:05
X는 대주주인 일론 머스크가 브랜드 교체와 함께 ‘슈퍼앱’ 전환을 선언하면서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와 달리 ‘트위터 대항마’로 주목받은 마크 저커버그의 스레드는 유입자 수 감소로 상승세가 한풀 꺾인 분위기다. 29일(현지시간) 로이터와 관련 업계에 따르면 머스크는 지난 28일 자신의 X 계정에 지난 6월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