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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로트계 허준’ 이선규, ‘보이스트롯’ 3라운드 데스매치 통과할까 2020-08-20 13:46:46
음악에 맞춰 반전 무대를 펼쳐 현장을 초토화하는가 하면, 아이돌 못지않은 칼군무와 소름 끼치는 트로트 열창으로 심사위원들을 단번에 사로잡았다는 전언이다. 레전드 심사위원 혜은이는 “열과 성을 다해준 무대”라고, 남진은 “이렇게 춤 잘 추는 남자들 처음 본다”라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3라운드는 1:1...
'보이스트롯' 선율vs하현곤, 아이돌 신구대결 사생결단 데스매치 승자는? 2020-08-19 14:35:00
한 곡씩 부른 뒤 레전드 심사위원과 청중 평가단 점수를 합산해 승자와 패자를 가리게 된다. 데스매치 상대는 랜덤으로 결정된다. 이 가운데 2라운드 팀미션에서 ‘하저씨와 아이들’ 팀으로 뭉쳤던 선율과 하현곤이 데스매치 대결을 벌이게 돼 기대를 모은다. 선율은 “막내의 반란을 보여줄 것”이라고, 하현곤은 “2라운...
서울교육청, 199개 교육정책사업 폐지 및 축소 2020-08-18 12:00:05
학교 및 교육청 설문조사, 서울교육정책현장평가단 및 지원청평가단 운영, 교육정책 사업정비심의회 심의과정 등을 거쳐 학교 현장과 교육청 실무자 의견을 반영했다. 서울형봉사학습실천학교 폐지, 학교청소년단체 일몰 등 109개 사업을 폐지 또는 일몰하고, 혁신학교공모설명회, 자유학년제 운영지원사업 등 43개 사업을...
부산·강릉 등 우수 음식점에 '한국관광 품질인증' 준다 2020-08-09 06:49:01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위생등급제 심사와 한국관광공사의 현장 평가 등 두 차례의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야 한다. 2차 평가의 경우 2인 1조로 꾸려진 전문 평가단이 미리 알리지 않고 업소를 방문해 '암행 평가'를 펼친다. 평가 기준은 ▲ 대표 조리사 자격증 보유 여부 ▲ 외국어 구사 가능 인력 보유 ▲ 화장실 구비...
통계청, 제1회 통계청 업무자동화(RPA) 경진대회 개최 2020-08-03 11:08:44
함께 모집한다. 최종 발표대회에 국민평가단 참여를 희망하는 국민은 온라인 국민심사 마지막 과정에서 현장 국민평가단 참여 항목을 선택하면 된다. 통계청은 희망자 중 30명을 추첨해 현장 국민평가단을 선정할 예정이다. 강신욱 통계청장은 “앞으로 국민 신뢰에 부응하는 국가통계를 만들어 가기 위해 통계 업무자동화...
경기복지재단, 8월부터 도내 '사회복지시설평가' 착수 2020-07-27 16:01:12
위해 복지재단은 교수, 현장전문가 등 55명의 현장평가단을 구성해 준비를 마쳤다. 사회복지시설평가는 시설의 운영 효율화와 서비스 향상을 위해 사회복지사업법 제43조에 의거해 시설 유형별 3년 주기로 실시하고 있다. 올해 도의 보건복지부 시설평가 대상은 총 303개소로 노숙인생활시설(13), 아동공동생활가정(117),...
광명 경기문화창조허브, 지구를 지키는 시민평가단 `얼쓰어답터` 8월 12일까지 모집 2020-07-22 10:29:50
관심 있는 경기도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선발된 시민평가단에게는 온라인 평가 참여 시 건당 5천원, 현장 평가 참여시 건당 40,000원의 활동비 지원과 활동 인증서가 발급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경콘진 상장과 최대 4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시민평가단 모집기간은 8월 12일 오후 6시까지이며, 8월 29일(토...
하나은행, `2020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5년 연속 1위 수성 2020-07-20 13:37:00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KSQI-MOT는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를 전달하는 최종 가치 전달자인 고객의 접점에서 서비스 평가단은 고객이 지각하는 서비스 품질 수준을 평가하여 서비스 이행률 관점에서 지수화한 것이다. 서비스 평가단은 30개 산업, 106개 기업...
KT, `2020 KSQI` 이동전화 부문 5년 연속 1위 2020-07-20 13:21:10
서비스 이행률 관점에서 지수화한 것이다. 서비스 평가단은 30개 산업, 106개 기업 및 기관을 미스터리 쇼핑 방식으로 방문 후 서비스 품질을 평가한다. KT는 `고객 중심`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고객들과 밀착하여 고객들이 원하는 것을 빠르고, 민첩하게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KT의 ICT 기술이 오프라인 매장에도...
"당신 덕분에"…고객 감동시킨 서비스의 힘 2020-07-19 16:10:09
최종 가치 전달자인 고객접점에서 서비스 평가단이 소비자가 느끼는 서비스 품질 수준을 평가해 서비스 이행률 관점에서 지수화했다. 올해로 11회를 맞았다. 이상윤 KMAC 진단평가2본부장은 “코로나19 확산 등으로 언택트 시대가 가속화하고 있지만 대면 채널은 여전히 높은 가치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