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장·홈파티·겨울식물 강좌…연말 특수 노리는 문화센터 2022-10-26 10:34:05
59개 점포에서는 '아빠랑 아이랑 크리스마스 홈파티 요리' 강좌를 열고 홈플러스 밀키트 상품으로 홈파티 음식 만들기를 진행한다. 파티 콘셉트 강좌와 겨울 기념일 특강은 110개 전점에서 열린다. 주말마다 공연, 인형극 등 문화 이벤트를 개최하고, 크리스마스, 신정 등 기념일에 맞춰 '크리스마스 루돌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터키 투 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 선봬…‘손쉽게 연말 홈파티 준비’ 2022-10-05 16:00:10
즐길 수 있어 추수감사절과 연말 시즌을 앞두고 홈파티를 준비하기에 좋다. 구성은 육즙을 가득 머금은 속이 촉촉한 칠면조 구이를 중심으로 구운 채소, 매쉬드 포테이토, 단호박 피칸 파이, 포카치아 브레드 등 다양한 곁들임 요리와 레드 와인 1병을 포함한다. 특히 오는 31일까지 사전 예약한 고객에게는 20% 할인...
이마트, 양질의 한 끼 저렴하게…가정식 PB '피코크' 2022-09-20 16:11:37
구매할 수 있다. ‘초콜릿 샌드위치’, ‘화이트초코 크랜베리 쿠키’ 등 디저트도 20% 할인 판매한다. 이마트는 피코크 위크 개막에 맞춰 ‘피코크 마스터 북’도 발간했다. 마스터 북은 피코크 메뉴들을 백반, 브런치, 맛집, 홈카페, 분식, 캠핑, 홈파티, 포차 8가지 테마로 나눠 소개하고 있다. 배정철 기자 bjc@hankyung.com...
이마트, 피코크 100대 상품 2주간 할인…밀키트 매출 11% 증가 2022-09-14 06:00:05
피코크 상품을 백반과 브런치, 맛집, 홈카페, 분식, 캠핑, 홈파티, 포차 등 8가지 주제(테마)로 나눠 소개한 '피코크 마스터 북'도 발간해 매장에 비치한다. 피코크 위크 행사 기간에 '노브랜드 위크'도 진행한다. 이 기간 숯불매콤닭갈비와 숯불데리야끼닭꼬치 상품 등은 가격을 2천원 내려 판매한다. ...
추석 연휴 편의점 인기 술은 전통주·양주·와인 2022-09-10 07:27:00
모임, 홈파티 등을 즐기며 취향에 맞는 술을 찾았기 때문으로 풀이된다"고 말했다. 명절 연휴 기간에는 편의점 현금자동입출금기(ATM) 이용 건수(62%)도 크게 늘었다. 또 오랜만에 만난 친척을 위한 용돈봉투(216%)나 완구류(154%) 구매도 증가했고, 즐길 거리로는 카드·화투(211%)를 많이 찾았다. 반려동물을 기르는...
집에서 '고품격 스테이크' 만든다…쿠쿠,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출시 2022-09-08 10:22:18
조리실은 14ℓ의 대용량이어서 집들이나 홈파티 등 많은 양의 요리가 필요한 경우에도 사용할 수 있다. 바스켓과 그릴판 등 기본으로 제공되는 구성품을 활용해 내부를 2단으로 나눠 여러 요리가 동시에 조리된다는 점도 특징이다. 한 대의 에어프라이어로 오븐은 물론 토스트와 베이킹, 식품 건조까지 되는 5-in-1 멀티...
"메타버스 원조는 우리"…게임사 잇단 투자 2022-08-29 16:43:03
홈파티를 즐길 수도 있다. ○컴투스는 오피스 메타버스 컴투스는 내년 1분기 오피스 메타버스 서비스 시작을 목표로 메타버스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지난 4월 설립한 메타버스 자회사 컴투버스를 통해서다. 먼저 기업·기관 등을 대상으로 오피스 메타버스 서비스를 시작하고, 이를 일반 사용자를 위한 상용 서비스로...
짧고 이른 추석에 달라진 명절 풍경…차례 대신 홈파티·나들이 2022-08-29 08:37:50
지난해 추석 전 같은 기간과 비교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29일 밝혔다. 우선 홈파티 관련 식기나 식품 판매가 눈에 띄게 늘었다. 티포트(17%)나 양식기(42%), 와인 용품(34%) 및 파티 테이블 용품(310%) 등이 잘 팔렸고 폭립(185%), 피자(120%), 감자튀김(105%), 치즈스틱(100%) 등 홈파티와 어울리는 가공식품 판매도...
천사의 머리카락 '카페리니', 조개 모양 '콘킬리에'…천의 얼굴 파스타의 세계 2022-08-04 16:37:24
즐기던 파스타는 코로나19를 지나며 홈파티의 주인공이 됐다. 유명 셰프들이 출시한 레스토랑 간편식(RMR)이 잇달아 출시됐고, 밀가루를 직접 반죽해 만드는 생면 파스타 레스토랑도 늘고 있다. 파스타는 면의 종류만 해도 수백 가지다. 소스도 무한하다. 20년 남짓한 세월을 거치며 대중화된 한국식 파스타는 이탈리아...
GS리테일, 밀키트 브랜드 라인업 강화..."밀키트 1위 노릴 것" 2022-08-02 17:31:05
▲밥심 ▲야식/안주 ▲미식 ▲맛집(RMR) ▲캠핑/홈파티 ▲식단관리 등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상품을 선보인다. `당신 생활 가까이`라는 슬로건을 채택하는 등 브랜드도 새롭게 정비했다.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이달 9일까지 심플리쿡 밀키트를 5만 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굿즈(goods) 냄비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