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 아이돌그룹 '아라시' 앞세워 '한류 아성' 동남아 탈환 추진 2019-11-13 07:00:04
일으킨 혁신성은 토코페디아와 통하는데가 있다"(홍보 당자)고 말했다. 한 동작도 흐트러짐 없는 완벽한 댄스로 음악계를 석권한 BTS의 이미지에 편승해 브랜드 파워 제고를 겨냥하고 있다. 한류붐은 단순한 콘텐츠 수출에 그치지 않는다. 한국의 이미지 향상에도 기여하고 있다. 영국 BBC 등의 조사에 따르면 인도네시아에...
일왕 즉위 축하행사서 '만세 48창'…SNS서 찬반 논란 2019-11-12 10:52:23
있는 보수계단체 '일본회의'도 참가했다. 홍보담당자는 만세는 "축하하는 자연스러운 마음"에서 이뤄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왕 부부가 모습을 드러내기 전에 실제로 있었는지 여부가 확인되지 않은 초대 진무(神武天皇) 일왕 '즉위' 이후 2천600년 이상의 역사가 있었던 것으로 받아들여...
[PRNewswire] SK-II 아티스트 시리즈: 파워 오브 피테라 2019-11-12 09:51:09
아름다움을 탐구하며 영화 렌즈들을 통해 SK-II 브랜드 홍보 대사들인 탕웨이(Tangwei)와 아야세(Ayase)의 피부가 연상되도록 포착한다. "나는 돌파구를 좋아한다. 나는 전통에 도전하는 것을 좋아한다. 강력한 감정들을 통해 SK-II의 상징적인 크리스털 클리어 스킨을 표현하는 데 그 한계를 넓히고 싶었다. 이는 수많은...
통신사 손잡는 은행…"빅데이터로 혁신금융 도전" 2019-10-23 17:48:59
MVNO 브랜드 ‘리브M’을 공식 출시하고 본격적인 홍보에 나선다. LG유플러스는 국민은행에 자사의 5G망을 빌려줄 예정이다. 시중은행 관계자는 “통신은 생활 패턴을 그대로 반영하기 때문에 은행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를 많이 갖고 있다”며 “이를 바탕으로 은행이 고객 맞춤형 상...
기업銀, 플랫폼 '박스'로 中企경영 모든 것 지원 2019-10-07 15:34:47
기업은행의 설명이다. 예를 들면 자사의 상품을 홍보하거나 새로운 판로를 개척할 수 있다. 판로 개척을 원하면 ‘판로 개척 박스’를 선택해 국내외 바이어와의 미팅을 추진할 수 있다. 또 거래처 모니터링을 통해 거래처를 관리하고, 세금계산서를 발행할 수 있다. 직원 근무 관리나 급여 지급, 교육도 할 수...
홍콩 정부-시위대 `글로벌 광고전`...16억 VS 46억 원 2019-09-24 14:02:04
일본 닛케이 광고상 후보에 오르기도 했다. 홍보 전문가인 앤디 호는 "홍콩 정부와 시위대의 광고 효과는 대조를 이룬다"며 "시위대의 광고는 송환법 반대 시위에 대한 언론 보도와 맞물려 큰 효과를 거뒀다"고 평했다. 로이터통신이 입수한 캐리 람 장관의 비공개 회동 녹취록에 따르면 홍콩 정부는 이미지 광고 캠페...
홍콩 정부, 시위대에 광고전 '완패'…광고액도 11억 vs 46억 2019-09-24 13:53:05
닛케이 광고상 후보에 오르기도 했다. 홍보 전문가인 앤디 호는 "홍콩 정부와 시위대의 광고 효과는 대조를 이룬다"며 "시위대의 광고는 송환법 반대 시위에 대한 언론 보도와 맞물려 큰 효과를 거뒀다"고 평했다. 로이터통신이 입수한 캐리 람 장관의 비공개 회동 녹취록에 따르면 홍콩 정부는 이미지 광고 캠페인을 위해...
성신여대, 청년 취업·창업을 위한 특별한 하루 2019-09-23 15:42:00
홍보하고 대학생·주부·일반인·유통MD 등으로 구성된 고객검증단의 평가까지 곁들여지며 행사 참여 창업자들이 사업아이디어를 고도화할 수 있었다. 성신여대 동문들인 김도람 대표의 ‘인공지능을 활용한 맞춤 패브릭 서비스’와 김진형 대표의 ‘자체제작 란제리와 수영복 홈웨어’도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후...
태광그룹 금융계열사, 어린이 경제교실 ‘쿠키런’ 전국 진행 2019-09-20 14:11:36
람저축은행과 고려저축은행이 오는 21일부터 비영리 교육기관인 JA Korea와 함께 어린이 기업가 프로그램 ‘쿠키런(Cookie Learn)’을 전국으로 확장해 진행한다. 쿠키런은 초등학교 1~3학년 학생들이 직접 쿠키가게를 운영하는 체험활동 프로그램이자 경제교실 프로그램이다. 쿠키런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일일 쿠키 가게...
글로벌 홍보사들, "이미지개선 도와달라" 홍콩 요청 줄줄이 거절 2019-09-17 16:50:39
인해 손상된 위상을 복원하기 위해 세계적인 홍보 회사들과 접촉, 도움의 손을 내밀었으나 모두 퇴짜 맞았다고 영국 일간지 가디언이 17일(현지 \시간) 보도했다. 홍콩 행정 수반인 캐리 람 행정장관은 지난 8월 말 재계인사들과 만난 자리에서 손상된 홍콩 이미지를 회복하기 위해 8개 글로벌 홍보회사를 접촉했으나 이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