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로나 뉴트렌드] 일상이 된 '비대면'…안보고, 안가고 쇼핑한다 2020-04-24 06:00:00
개발 가정간편식 상품을 개발자가 직접 소개하는 V커머스를 시도하고 있다. 이런 '라이브 커머스'는 아직은 걸음마 단계라고 볼 수 있다. 그러나 이달 7일 롯데아울렛 파주점이 네이버와 협업해 선보인 '아디다스 창고 털기'는 2억4천만원어치의 판매고를 올리며 미래형 쇼핑의 가능성을 보이기도 했다....
베트남, 쌀 수출 재개검토‥제조업 PMI 하락‥부동산 바닥론 `투자기회`/세계증시·유가 `상승`‥공유경제 `흔들` -
여행·화장품 판매 증가…경기회복 신호탄? 청명절 연휴 기간 교통편·호텔 예약 급증…온라인 판매도 급증 "중국 경제 반등 신호" vs "장기적 회복까진 갈길 멀어" https://www.kvina.co.kr/newsCenter/view.asp?articleId=AKR20200408127700009&page=3&pgCode=0300&serDate=&sercateidx=&seriskvina=0&searchstr= *...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인기상품 위주로 행사 구성… 올리브영서 프로모션 진행 2020-03-25 15:49:11
"화장품을 가장 가까이 자주 접하는 아티스트들의 노하우가 듬뿍 담긴 제품이다"고 전했다. 그래서인지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제품들은 많은 셀럽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의 모델인 차예련과 양준일은 물론 황보, 전효성도 개인 SNS를 통해 제니하우스 제품을 애용하고 있음을 알려 화제가 됐다. 또한...
연예 기획과 벤처 투자의 공통점은 2020-03-15 19:52:01
브이티코스메틱과 지엠피가 합병해 설립된 브이티지엠피는 화장품 제조·판매, 유통 및 전자상거래 업체입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6일 정기 주주총회에서 신규 사업들을 정관에 추가할 예정입니다. 눈에 띄는 건 한국 제조 스타 굿즈(goods·상품)와 스타 콜라보 상품의 해외 유통업입니다. 스타 굿...
[2020 고려대 스타트업 CEO 30] 라벨 이름을 자동 인식해 시약 라이프사이클 관리해주는 앱 ‘랩매니저’ 2020-03-02 16:09:00
관리하도록 했다. 삼성디스플레이 상품기획부서에서 근무하던 김 대표는 2016년, 불현 듯 시대의 흐름을 좇아 애플리케이션을 공부해보고 싶었다. 대학 3학년 아르바이트생를 구해 주말마다 안드로이드와 자바 과외를 받았다. 2년의 수학기간이 끝난 어느 날, 우연히 학과 선배인 한 교수님 가족 장례식에서 선배 친구인...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수상 업체들 (3) 2020-02-27 16:23:57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기초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와이트리는 와이네이처의 화장품 브랜드다. 기초 화장품부터 클렌징, 청결제, 보디케어 등 다양한 형태의 뷰티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자연에서 얻은 친환경 성분을 이용해 정직한 제품만 만드는 게 기업 정신이다. 꾸준한 연구개발(R&D)을 통해...
정철 브이티지엠피 대표 "코로나 여파에도…中 화장품 판매 3배 증가" 2020-02-20 17:33:47
있는 화장품의 특성을 반영한 캐릭터를 개발해 쓰는 것은 국내 업체 중 처음”이라고 설명했다. 케이블리 “한·중 합작 공연 기획” 브이티지엠피의 자회사인 미디어커머스 플랫폼 업체 케이블리(KVLY)도 올해부터 본격 매출이 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케이블리는 최근 국내 한류스타들의 중국 내...
‘2020년 화장품 유통시장 대전망’ 세미나 2020-02-13 15:57:00
화장품 유통시장 전망 세미나로 국내외 화장품 유통시장 변화와 흐름을 종합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여진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국내외 화장품회사 임직원들과 영업, 마케팅, 상품기획 책임자와 실무자, 화장품 유통채널에 관심 있는 관계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 이번 세미나...
2020년 화장품 유통시장 대전망 세미나 연다 2020-02-13 15:26:07
화장품 유통시장 전망 세미나로 국내외 화장품 유통시장 변화와 흐름을 종합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여진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국내외 화장품회사 임직원들과 영업, 마케팅, 상품기획 책임자와 실무자, 화장품 유통채널에 관심 있는 관계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 이번 세미나...
미디어커머스 업계 트렌드 선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IPO 도전 2020-01-28 17:08:19
도시락 브랜드 ‘포켓도시락’을 기획해 미디어커머스 시장에서 유통했다. 이 제품은 20~30대 여성과 직장인 사이에서 인기를 끌며 지난해 매출 100억원 이상을 달성했다. 건강식품, 화장품 등 새 브랜드 론칭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자회사 이루다마케팅을 통해 시장 트렌드와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한 마케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