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백화점, 고객 개인정보 수집부터 폐기까지 전 과정 공개 2024-10-09 10:05:56
박근호 현대백화점 회원운영관리담당(CPO·개인정보보호책임자) 상무는 "고객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법적 의무를 뛰어넘는 노력과 투자를 아끼지 않는 것이 기업의 진정한 사회적 책임"이라며 "앞으로도 관련 입법 동향 등을 점검해 개인정보 보호센터를 신뢰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AI 기업 베슬에이아이, 1200만달러 투자 유치[Geeks' Briefing] 2024-10-08 15:51:30
자원을 통합 관리하는 하이브리드 솔루션을 통해 고객사의 데이터 처리 및 모델 학습 시간을 대폭 단축고 최대 80%의 컴퓨팅 비용 절감을 가능하게 한다. 다양한 클라우드 환경을 단일 인터페이스로 관리할 수 있는 독보적인 기술력 또한 세계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다. 쏘카, "편도 서비스로 2030 주축으로 성장세 이어간...
지노블 제주 결혼정보회사,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2024-10-08 15:08:11
다양한 매칭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고객들에게 품격 있는 성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설명했다. 지노블 제주 관계자는 “방문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선물도 받고 가입 고객의 혜택도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노블 제주는 결혼정보회사 등급표에 기반한 매칭 서비스로 서울 지노블(임원진 기...
호캉스 왜 안가나 했더니…MZ들 몰려든 '뜻밖의 장소' 2024-10-08 14:49:47
탑승해야 한다. 업계 관계자는 "대다수 고객이 부모님 환갑, 칠순 여행이나 동호회원끼리 단체로 오는 경우가 많았는데 최근 들어 아이를 동반한 가족, 친구들과 함께 여행하는 사례도 늘고 있다"며 "SNS를 통해 크루즈선 브이로그 영상이 화제가 되면서 젊은층 이용률이 높아지고 있다"고 귀띔했다. 크루즈 여행의 가장 큰...
호텔스카이파크 그룹, 티오더스테이?타다와 3자 업무협약 체결...투숙객 이동 편의성 높인다 2024-10-08 14:17:05
모빌리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3사는 고객 유치, 홍보 및 마케팅, 시스템 연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주목할 만한 점은 서비스 이용의 간편성이다. 투숙객들은 객실에 비치된 태블릿이나 자신의 스마트폰으로 아이스테이 QR코드를 스캔하기만 하면,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즉시...
"총상금 비트코인 10억원"…증권플러스, '미션 달성 이벤트' 진행 2024-10-08 10:04:50
기존 회원이 친구를 초대해 가입할 때마다 초대한 사용자와 신규 회원 모두에게 1만 마일리지를 지급하는 이벤트다. 미션 수행에 따라 적립된 마일리지는 5천 마일리지부터 비트코인 교환권으로 바꿀 수 있다. 이벤트 리워드 비트코인을 수령하기 위해서는 만 19세 이상 업비트 고객확인(KYC)을 마친 회원이어야 한다....
롯데면세점, 'X세대' 겨냥 첫 유료 멤버십 출시…200명 한정 2024-10-08 08:47:57
않다. 1인당 평균 구매액 또한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보다 약 32% 높은 것으로 분석됐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국내 면세업계 최초로 X세대 전용 멤버십을 도입해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특성과 선호도를 반영한 맞춤형 서비스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한민수 "KB 알뜰폰 5년간 600억원 적자…점유율 5% 정체" 2024-10-08 07:10:56
주요 투자 비용으로 통신 시스템 구축비 189억원, 고객센터 인건비 202억원, 내부 인건비 186억원 등 577억원을 집행했다고 밝혔다. 한 의원은 KB국민은행이 지난해 알뜰폰 회원가입 과정에서 가입자 인터넷 접속정보 6억6천만 건을 과도하게 수집했다는 이유로 개인정보보호위원회로부터 과태료 120만원과 개선 권고 처분...
롯데마트, 수산물 구매금액 1% 기부…'바다애진심' 캠페인 2024-10-08 06:00:03
밝혔다. 고객들이 품질 좋은 수산물을 구매하는 동시에 해양 폐기물 문제 해결에 동참할 수 있도록 한 고객 참여형 기부 캠페인이다. 기부금은 다가오는 연말 어촌에 기부할 생분해성 그물 구매에 쓰인다. 대표 캠페인 상품은 완도 전복(12미)으로 오는 9일까지 엘포인트 회원에게 3천원 중반대에 판매하고 번들 새우살...
한국인 230만명이 '먹잇감'으로…태국서 벌어진 일 '충격' 2024-10-07 15:19:24
9월 유안타증권 투자대회 플랫폼에서 유출된 고객 정보가 비상장 주식 투자 사기에 이용됐다. 외주업체 대표가 고객 7700여 명의 신용 정보를 외부에 판매했고, 이를 구매한 사기 조직은 투자자문회사를 사칭해 '비상장 주식을 판다'고 접근해 36명으로부터 6억 원을 가로챘다. 2017년 6월에는 암호화폐 거래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