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연예인 이름값 노린다고?…박기웅·솔비·하정우, 그림에 '진심' 2024-09-03 11:07:07
개인전 '히트 더 로드'(HIT THE ROAD)에서 선보인 작품이 담겨 있다. 하정우는 2010년부터 10여차례의 개인전을 거쳐 한국국제아트페어, LA 아트쇼 등의 국내외 여러 아트페어에도 참가하는 등 작가로서도 활동하고 있다. '히트 더 로드'는 하정우가 영화 '비공식작전' 촬영을 위해 모로코를...
[웰니스] 서로의 안부를 묻는 시간, 정다운 고흥 2024-09-02 14:06:22
인 후박나무, 이팝나무, 소사나무, 참식나무 등 11종의 난대식물 자생군락지로 이뤄졌다. 거금생태숲은 입구에서 전망좋은곳까지 왕복 약 1시간이면 둘러볼 수 있다. 입구에서 구름다리까지는 제법 경사져 숨이 차지만 이윽고 캐노피하이웨이에 다다르면 숲의 깊고 생생한 에너지에 덤벙 빠지는 기분이다. 눈앞에서 만난...
국내 중기 60여곳, 하노이서 고객 직접 만나…뷰티 시장 등 공략 2024-08-29 18:02:52
주최 측의 사은품을 받고 포토 부스에서 '인생사진'을 찍는 등 한국식 쇼핑 체험을 즐겼다. 팝업스토어 운영을 맡은 채희웅 모티브이노베이션 대표는 "현지 인플루언서들도 여러 명 들러서 즉석에서 제품 소개 라이브 방송을 하기도 했다"면서 "어떤 제품은 직접 한번 팔아보고 싶다는 관심을 보이면서 제품 정보 ...
대형마트의 본질, '놀이터가 있는 시장'으로 돌아간 이마트 죽전점[현장] 2024-08-29 15:09:25
죽전점'으로 변경했다. 사실상 '미니 스타필드'인 셈이다. 특히, 젊은층을 사로 잡기 위해 '10대들의 3대 쇼핑공간'을 전부 죽전점에 집어넣었다. 1층 올리브영, 2층 다이소·아트박스가 바로 그것이다. 전연령층을 만족시키기 위한 전략이다. 이마트 한채양 대표는 "갈수록 치열해지는...
"中 주도 글로벌 역직구 시장…韓, 품질 등 차별화 전략 필요" 2024-08-29 11:00:00
18.1%의 꾸준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같은 기간 한국의 이커머스 플랫폼 역직구 규모도 6천719억원에서 1조6천972억원으로 2.5배 급증했다. 글로벌 이커머스 시장은 알리익스프레스, 테무, 쉬인 등 '알테쉬'로 통칭하는 거대 중국 플랫폼이 주도하고 있다. 지난해 매출 기준 글로벌 상위 10대 이커머스 플랫폼...
쿠팡, 에어서울과 추석 항공권 특가 판매 첫 라이브 방송 2024-08-29 08:50:54
성인 1인 왕복 14만원대부터, 베트남 다낭은 22만원대부터 판매한다. 일본 후쿠오카와 오사카, 다카마쓰, 요나고 등 일본 주요 도시도 왕복 1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제주는 편도 2만원대이며 편도 1장만 구매하는 것도 가능하다. 유류할증료와 공항세가 포함된 가격이다. 라방을 통해 구매한 항공권은 다음 달 1일 전...
투어 챔피언십 6년째 진출 임성재 "최다 연속 진출 기록 세우고 싶다" 2024-08-28 17:16:20
진출로 꼽는 이유다. 임성재는 PGA투어 데뷔 시즌인 2018~19 시즌부터 올해까지 6년 연속 투어챔피언십에 선다. 지난해 5년 연속 진출로 최경주와 타이기록을 세운 그는 올해도 투어챔피언십 티켓을 따내 한국인 최고 기록을 세웠다. 올 시즌 우승은 없었지만 7번의 톱10을 기록하는 등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한 덕분이다....
아이브 신드롬 쭉…데뷔 후 1000일간 써 내려간 기록들 2024-08-26 13:45:56
무대 영상은 SNS까지 확산되며 화제를 모았다. 세계적인 무대에서 연이은 호평을 받으며 실력파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굳힌 아이브는 앞으로를 더 기대하게 만들었다. ◆ 19개국 27개 도시 월드 투어 돈 아이브, 도쿄돔 피날레아이브는 데뷔 후 2년여 만에 지난해 10월 첫 월드 투어 '아이브 더 퍼스트 월드 투어 쇼 왓...
카카오커머스, 추석 맞이 할인 행사 '강추위크' 진행 2024-08-26 11:01:49
명절 인기 선물인 식품 카테고리의 경우 기존의 가공, 신선 식품에 건강식품 및 음료 상품을 추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카쇼라'는 이번 강추위크 기간 79개 브랜드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사은품 등 추가 혜택을 마련했다. 또한 방송 당일 상품을 구매한 고객은...
[토요칼럼] '청년 정치'가 성공하려면 2024-08-23 17:36:56
국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플랫폼인 웨이브의 ‘사상 검증구역: 더 커뮤니티’라는 쇼였는데, 정치적 지향이 다른 2030세대가 토론과 설득을 통해 의견을 모아가는 과정을 그렸다. 정치 행위의 축소판인 이 프로그램은 입소문을 타 시청률이 초기보다 네 배 이상 뛰었고, 플랫폼 신규 가입자까지 대폭 이끌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