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복주, 애플망고 맛 소주 출시 2015-11-09 18:36:24
특유의 상큼한 맛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용량은 360ml, 출고가는 962원50전이다.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금복주 ‘상콤달콤 순한참 애플망고’ 출시 2015-11-07 08:04:08
밝혔다. 용량 360ml, 알코올 도수 14%, 출고가 962.5원이다. 오경묵 기자 okmook@hankyung.com[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대한민국 '식탁 물가' 지도] 소주·우유는 지역별 가격차이 없어 2015-10-22 18:23:47
360ml)에 평균 1073원이었다. 가장 비싼 곳은 강원·서울(1186원)로 경북·경남보다 10.5%(113원) 높았다. 맥주(6캔·2130ml)의 지역별 가격차가 16.6%(1275원)인 것을 감안하면 소주의 가격차는 작은 편이다.소주는 대표적인 서민 품목이라 가격 차별이 심하지 않다는 분석이다. 체감 물가와 직결되는...
시원블루 자몽,중국 진출로 첫 수출길 열어 2015-08-20 13:47:24
자몽은 국내와 동일한 알코올 도수 14도의 360ml 병 제품으로, 중국 청도에서 중대형마트 식당 술집 등에 우선 유통되며 판매처를 전역으로 확대해갈 예정이다.그간 소주 해외수출의 주 고객층은 현지 교민들이었으나 이번에는 한족 등 중국인을 상대로 판매가 이뤄질 것으로 보여 주류업계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시원블...
무학 울산공장서 '현장 신문고'…폐수배출량 규제 풀리나 2015-08-18 18:54:54
이 때문에 360ml 소주 120만병 생산시설을 갖추고도 하루 8시간씩 가동하면서 40만병만 생산하고 있다. 소주를 40만병 이상 생산하면 법으로 허용된 폐수배출량을 넘어서기 때문이다.이 같은 문제가 발생하자 무학은 울산공장 가동률을 높이기 위해 사업장에서 발생한 폐수를 방류수 수질 기준으로 충족시키기 위해 전처리...
[새콤달콤 과일 맛의 공습] 달콤할수록 독해지네…과일맛 소주 전쟁 2015-08-11 07:00:21
첨가된 칵테일 소주로 용량은 기존 유자맛과 똑같은 360ml며, 알코올 도수는 14도다. 가격도 출고가 기준 962원50전으로 기존 제품과 같다. 유자맛 제품과 달리 복숭아 특유의 달콤한 맛이 더 강해진 게 다른 점이다. 롯데주류는 서울과 경기 등 수도권 유흥상권에 순하리 복숭아를 공급하기 시작해 지방과 대형마트 등으로...
롯데주류, 순하리 처음처럼 유자 '파우치 타입' 출시 2015-07-29 10:15:54
병 제품보다 가격이 높다.(360ml 병 962.5원) 롯데주류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캠핑, 등산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더운 여름날 시원하게 마실 수 있도록 파우치 형태의 ‘순하리 유자 파우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치어팩 용기 특성상...
과음·스트레스·우울증 '내 머릿속 지우개' 부른다 2015-07-25 08:07:50
약 360ml 기준 하루 두 잔, 여성은 하루 한 잔 이상을 넘지 않는 게 좋습니다.스트레스와 걱정도 새로운 정보를 기억하는 데 집중력을 떨어뜨립니다. 우울증 역시 기억력 감퇴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최근 한 연구에 따르면 만성 우울증이 새로운 기억을 저장하는 뇌의 기억중추인 해마의 위축을 가져올 수 있다고 합니다....
'처음처럼 순하리 2탄' 복숭아맛 나와 2015-07-21 21:10:24
360ml로 기존 소주와 같고, 알코올 도수는 14도다. 복숭아의 달콤한 맛이 쓴맛의 소주와 잘 어우러진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출고가는 유자맛 제품과 같은 962.5원이다.롯데주류는 서울과 경기 등 수도권 유흥상권에 순하리 복숭아를 공급한 뒤 지방과 대형마트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할 계획이다.주류업계에서는 칵테일...
'유자 다음은 복숭아' 롯데주류, 순하리 처음처럼 복숭아 출시 2015-07-21 09:54:26
용량은 360ml에 알코올 도수는 14도다. 복숭아의 달콤한 맛이 특징이며 출고가는 순하리 유자와 같은 962.5원이다.롯데주류는 이날부터 서울, 경기 등 수도권 유흥상권에 순하리 복숭아를 먼저 선보이고 지방 및 가정시장으로 점차 판매망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롯데주류 관계자는 "순하리 유자가 고객들에게 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