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통신 자회사 알뜰폰 숫자 제한법 발의…"공정경쟁 저해" 2020-12-02 15:22:58
달한다. SK텔레콤은 SK텔링크, KT는 KT엠모바일과 KT스카이라이프, LG유플러스는 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과 미디어로그 등 자회사에서 알뜰폰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김영식 의원은 "CJ헬로비전의 인수합병(M&A)으로 알뜰폰시장에서 자회사 알뜰폰의 시장점유율이 높아지고 있고 최근에는 KT스카이라이프가 알뜰폰 시장에...
방통위, 이용자 보호업무 평가…애플 앱스토어·페북 '미흡' 2020-11-24 17:51:12
│ ││레콤│SK텔링크││에넥스텔레│ │ │││LG헬로비전 ││콤│ │ │││KTM모바일 ││ │ ├───┼──────┼──────┼──────┼──────┼─────┤ │부가통│- │네이버 │구글│다음│페이스북 │ │신││││유튜브 │ │ │일반 ││││카카오톡│ │...
00700, 3분 통화후 3분 무료 요금제 히트 2020-10-14 15:18:14
SK텔링크의 국제전화 서비스 ‘SK국제전화 00700’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20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 국제전화부문에서 6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SK국제전화 00700은 우수한 통화품질을 위해 힘쓰고 있다. 매월 200여개 국가를 대상으로 통화 성공률과 통화 품질 측정을 한다. 대용량...
파리바게뜨, '국내 최고 브랜드' 우뚝 2020-10-05 17:14:02
1위 브랜드는 SK텔링크의 ‘00700’, 2위는 KT의 ‘001’로 나타났다. 00700은 해당 업종에서 1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생산성본부 관계자는 “다양한 콘텐츠와 정보가 범람하는 경영 환경 속에서 자사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노력과 효과적인 전달 방법, 고객과의 피드백 활동이 더욱 중요해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선아...
공모전 수상하고, 취업시 가점받고 취업에 도움되는 공모전 2020-08-27 18:39:19
혜택이 주어집니다. SK텔링크가 서비스 마케팅.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SK세븐모바일을 알리기 위한 마케팅 전략 수립과 신규 제휴 판매 상품 아이디어 제안 이라는 주제로 누구나 참여가능합니다. 접수기간은 9월23일까지이고, 최우수상 200만원 외 총상금 500만원이 수여됩니다. 본선진출자에게는 2020년 하반기...
SK텔링크, 월 300~500분 무료통화…00700 국제전화 2020-08-19 15:17:08
SK텔링크(대표 최영석·사진)의 국제전화 서비스 ‘SK국제전화 00700’이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하는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국제전화 부문에서 9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SK국제전화 00700이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는 비결은 우수한 통화 품질에 기반한 서비스 경쟁력 확보에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한다....
SK텔링크 '모바일 팩스' 서비스 2020-07-27 17:48:24
SK텔링크는 기업 고객용 모바일팩스 서비스 ‘비즈 모바일팩스’를 27일 선보였다. 기업 고객센터 등에서 기존 팩스 시스템을 활용해 필요한 문서를 ‘모바일팩스’ 가입자에게 송·수신할 수 있다. 모바일팩스 앱을 설치한 고객은 앱을 통해 팩스 문서를 받아볼 수 있다. 앱을 설치하지 않은 사람은 문자를 받은 뒤 앱을...
더존비즈온, SK텔링크 기업고객 ‘언택트 업무환경’ 조성 위한 MOU 2020-07-20 16:39:50
더존비즈온은 유선 통신업체 SK텔링크와 ‘기업고객 위하고T 엣지 제공’에 관한 사업 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0일 발표했다. 이번 협약으로 더존비즈온은 SK텔링크의 고객사 기업을 위하고T 엣지의 신규 고객으로 확보하게 됐다. 이들 기업을 수임고객사로 둔 세무회계사무소의 위하고 T 가입도 가속화될 것으로...
한국표준협회, 비대면 서비스 강화…고객을 웃게하다 2020-06-30 15:43:09
1위 기업 중에서는 SK텔레콤(21년 연속), 삼성화재(19년 연속), 삼성전자서비스(19년 연속), 삼성생명(18년 연속), 11번가(13년 연속), SK텔링크(12년 연속), KT(12년 연속)가 10년 이상 서비스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GS25와 에스원(8년 연속), 신한은행과 삼성카드(7년 연속) 역시 장기간 부문별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SK텔링크, 합리적 요금·고객센터 연결 최고점…국제전화부문 12년째 1위 2020-06-30 15:32:01
등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SK텔링크는 국제전화 선도 사업자로서 국제 스팸전화 피해 예방에도 적극적이다. 매년 연간 국제 스팸 발신국가와 범죄유형을 분석해 ‘국제 스팸발신 국가 상위 10개국’을 공개한다. 안부인사 등으로 국제전화 이용 빈도가 급증하는 명절 연휴 기간에는 국제 스팸전화 발생빈도가 높은 국가들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