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멜론, 시스템 오류 공식 사과…보상은 어떻게? 2014-04-23 15:47:40
고객들에게 큰 불편을 겪게 해 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한다”고 밝혔다. 이제욱 멜론사업본부장은 “멜론을 믿고 사랑해주는 고객님들에게 예상치 못한 시스템 장애로 큰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며 “향후 안정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멜론은...
멜론, 22일 발생한 시스템 오류 공식 사과…보상은 어떻게? 2014-04-23 14:43:57
고객들에게 큰 불편을 겪게 해 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한다”고 밝혔다. 이제욱 멜론사업본부장은 “멜론을 믿고 사랑해주는 고객님들에게 예상치 못한 시스템 장애로 큰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며 “향후 안정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멜론은...
[201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yes2404, 고객만족 99%의 포장이사 서비스 2014-04-16 18:01:43
yes2404는 온라인 이사시장의 점유율 1위, 고객만족 99%의 품질서비스를 달성하며 이사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대표적인 이사브랜드이다. yes2404는 기존에 5톤 차 한 대를 기준으로 이사서비스를 제공해오던 것을 1톤 차 3대로 3명의 소 사장과 도우미 1명이 팀을 구성하여 효율적인 이사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였고,...
기아차, 창립 70주년 기념 온라인 이벤트 실시 2014-04-14 09:11:53
고객과 모바일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70명을 추첨해 5만원 상당의 CJ 외식상품권을 제공하며, 매일 7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증정합니다. 기아차 관계자는 "70년 동안 꾸준히 기아차를 사랑해주신 고객님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클래스 효성, '4월 Journey Package' 실시 2014-04-07 09:52:29
고객 4천여명에게 문자 발송을 통해 전시장에 내방하시면 차량 실내 훈증 서비스 및 방향제를 증정한다.또한 더클래스 효성의 프리미엄 금융 프로그램으로 c-class·cls-class 무이자 할부 또한 실시 중이다. 더클래스 효성의 배기영 대표는 "꽃이 피고 본격적으로 따뜻해지는 4월을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하는 여행 패키지...
착한 화장품 ‘파파레서피’, 신선한 화장품을 위한 작은 습관 ‘선도’ 2014-04-04 09:53:02
고객에게 개봉일자 표기 스티커를 증정한다. 개봉일자 표기 스티커는 화장품의 개봉 일을 스티커에 기재해 제품을 보다 믿음직스럽게 사용하기 위한 파파레서피의 특별한 아이디어. 또한 귀여운 디자인과 아기자기한 패턴으로 데코 스티커로도 활용이 가능한 것이 차별점이다. 파파레서피의 개봉일자 표기 스티커는 언제...
코레일, KTX 차내 방송설비 개량 2014-03-31 10:58:44
개선된 고품질의 영상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이용편의성과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연혜 코레일 사장은 “영상설비 개량기간 동안 부득이하게 열차간 서비스의 품질 차이가 발생할 수 있는 점에 대해 고객님들의 양해를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로 고객님께 보답하는 코레일이 되도록 ...
아세아캐피탈, 김득수 전무이사 직권경영체제로 전환 2014-03-27 16:07:02
경영 변화기를 맞이하였지만 지금보다 더 좋은 시스템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이번 주주총회에서 젊은 추진력과 미래성을 가진 아세아캐피탈의 현명한 주주님들의 협조를 적극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
'통신장애' SK텔레콤, 보상 가능성 얼마나… 2014-03-21 01:37:36
공식적인 사과를 전했다. sk텔레콤은 "일부 고객님들께 발생한 음성·데이터 통화 장애로 불편을 끼친 것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이번 통화 장애는 가입자 관리를 담당하는 모듈의 장애로 야기됐으며 오후 6시24분께 모듈은 복구를 완료했다. 복구 후 일시적으로 발생하는 트래픽 과부하로 인한 2차 피해를 막고자 과...
통신장애 빚은 SK텔레콤, 약관에 '보상' 명시 됐다 2014-03-21 00:29:21
공식적인 사과를 전했다. sk텔레콤은 "일부 고객님들께 발생한 음성·데이터 통화 장애로 불편을 끼친 것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이번 통화 장애는 가입자 관리를 담당하는 모듈의 장애로 야기됐으며 오후 6시24분께 모듈은 복구를 완료했다. 복구 후 일시적으로 발생하는 트래픽(전송량) 과부하로 인한 2차 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