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 스포트라이트] 러쉬(LUSH)가 비비안 웨스트우드를 만났을 때 2013-12-18 10:42:02
운영하고 있다. 어떠한 상업적인 광고를 하지 않고 있으며 전세계 50여 개국에 900개가 넘는 매장을 가지고 있다. 제품에 사용되는 포장지의 양에 대하여 주목하고 있을 뿐 아니라 제품에 사용되는 원료를 공급해 주는 집단도 상생할 수 있도록 공정거래 무역을 고려하고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 또한 기후혁명을 위해...
아프리카TV 게임센터-한콘진-경콘진 동반성장 논의 2013-12-13 18:35:31
구축 및 상생 방안을 논의하는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아프리카tv가 자사의 모바일게임 플랫폼인 게임센터를 필두로 각 지역별 진흥원 및 해당 지역의 개발사와 함께 동반성장 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한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달 광주 지역에 이은 두 번째 행보다. 이 날 행사에는 한국콘텐츠진흥원 서병대...
[2013 한경 광고대상] 더 따뜻해진 시선…더 훈훈해진 소통…더 진솔해진 광고 2013-12-10 07:08:00
광고대상’ 수상작들을 보면 소비자에게 희망과 상생의 메시지를 전하는 ‘착한 광고’의 약진이 눈에 띈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동반성장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분위기에 맞춰 이런 철학을 소재로 한 수상작이 많았다.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는 우리 기업들의 성공 스토리를 참신하게 풀어낸 광고들도 높은...
아이지에이웍스, 3세대 크로스프로모션 기능 공개 2013-12-06 15:08:02
cpi 광고 및 배너 광고에 대한 채널 별 분석과 통합 리포팅이 가능한 신개념 모바일 마케팅 분석 솔루션으로 마케팅 채널을 통합하여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3세대 크로스프로모션은 단순히 앱 간 유저풀을 공유하는데 그치지 않고 앱 내에서 특정 단계를 완료한 유저들이 모든 단계에서 리워드(게임 아이템)를...
[농산물 상생광고 마케팅] "30% 싼 배추 30만포기 단숨에 매진"…농가·소비자 '함박웃음' 2013-12-04 21:02:21
판로가 뚫렸다”며 “농민들에겐 생명끈과도 같은 광고”라고 말했다. 싼 값에 농산물을 팔면서 중소슈퍼마켓에도 고객 수가 크게 늘었다. 동성슈퍼에선 상생광고가 삽입된 배추 2400포기와 감귤 200박스가 하루 만에 다 팔리기도 했다. 매출도 평소보다 10배 이상 뛰었다. 전대환 동성슈퍼 사장은 “소비자들의 반응이 ...
[농산물 상생광고 마케팅] 김원길 (주)안토니 대표 "농가도 돕고 광고효과까지…금상첨화죠" 2013-12-04 21:02:10
배추 상생광고 이후 구두매출 30% 늘어 [ 고은이 기자 ] “배추에 상생광고를 한 이후 고객들이 한마디씩 하고 갑니다. ‘어떻게 이렇게 좋은 일을 하고 계시냐’고요.” 4일 인터뷰에 응한 김원길 (주)안토니 대표(사진)의 표정은 무척 밝았다. 그는 “광고 이후 업체 인지도가 올라가고 매출도 30%가량 늘었다”며...
[농산물 상생광고 마케팅] 이상욱 농협 농업경제 대표 "농산물 가격의 안전판 역할하게 될 것" 2013-12-04 21:02:02
상생광고 협력단 곧 발족 [ 고은이 기자 ] “대기업은 공익성에, 중소기업은 마케팅 효과에 초점을 맞춰 상생광고를 이끌어갈 계획입니다.” 이상욱 농협 농업경제 대표(사진)가 밝힌 농산물 상생협력 마케팅 추진방향이다. 이 대표는 “대기업의 경우 농가를 지원한다는 기업 이미지 제고에 초점을 맞추고, 중소기업의...
네이버 검색에 빠진 콘텐츠사업자 피해 보상받는다 2013-11-28 14:36:59
다만 검색광고와 일반적인 검색결과를 구분하지 못해 발생한 소비자 피해는 직접적인 피해 구제가 현실적으로 어려울 전망이다. 대신 소비자 피해 예방을 위해 광고와 검색결과를 더욱 명확히 구분하도록 하고사용자 교육 기회를 넓히는 방안이 마련될 것으로 보인다. 이밖에 인터넷 환경의 질과 수준이 한층...
애드웨이즈코리아, 신임 사장에 이선진 부사장 선임 2013-11-26 13:33:14
기업들과의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국내 모바일 광고 시장의 파이를 키우는 상생 비즈니스에 주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힌 뒤, '국내 우수 모바일 콘텐츠를 적극 발굴해 애드웨이즈의 글로벌 광고 네트워크에 접목시킴으로써 우리 모바일 기업들의 세계화에도 지속적으로 앞장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선진 대표...
[사회공헌 팔 걷은 기업] SK, 사회적 기업·인재 육성에 집중적 투자 2013-11-26 06:58:05
철학을 반영한 사업이다. 과거 한국에서 장학퀴즈가 ‘패기’ 등의 공익광고로 큰 반향을 일으킨 것처럼 sk는 중국에서도 공익광고로 다시 한 번 중국인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다.박해영 기자 bono@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