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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百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이탈리아 프리미엄 식품관 '펙' 개장 2014-10-21 15:28:45
매장 중심인 기존 해외 점포와는 달리 식료품, 청과, 와인, 레스토랑까지 이탈리아 현지 식음료매장을 재현했다.월드타워점 6층에 위치한 펙 매장은 830㎡(약 250평) 규모다. 와인, 레스토랑, 델리코너 피자, 식품 잡화, 청과, 커피, 베이커리, 아이스크림 매장으로 구성된다.와인 매장에는 1500여 가지의 와인을 구비했다....
롯데의 대형 복합단지 신사업…123층 롯데월드타워로 탄력 2014-10-10 07:05:44
식음료에 걸쳐 1000여개 업체가 입점한다. 개장에 앞서 들여놓아야 할 상품 무게만 3600t에 이르는 국내 최대 쇼핑단지다.롯데는 오는 14일 명품 전문 백화점인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을 시작으로 롯데월드몰을 순차적으로 개장한다. 에비뉴엘동 지하 1층부터 지상 6층까지 들어서는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는 에르메스 샤넬...
롯데카드, 비콘 모바일 위치기반서비스 시범행사 실시 2014-10-06 10:48:46
따라 ‘롯데멤버스 재즈 앱`을 설치했습니다. 이 후 행사장 내 비콘이 설치된 롯데카드 및 롯데멤버스 27개 부스에 방문하여 참여사에서 준비한 이벤트 안내와 식음료 할인쿠폰 등을 모바일앱으로 현장에서 바로 제공받았습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이번 시범행사를 통해 준비중인 비콘 서비스의 다양화 및 고도화를...
[제2롯데월드 이달 개장] 에르메스·샤넬 국내 최대 매장 입점 2014-10-02 20:58:57
47개 크기인 33만9409㎡며 의류 시계 보석 식음료 등 1000여개 업체가 입점한다. 롯데는 롯데월드몰의 연매출이 1조원 이상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개장에 앞서 들여놓아야 할 상품만 3600t에 이른다.이 중 에비뉴엘동의 지하 1층부터 지상 6층까지는 명품 전문 백화점인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이 들어선다. 에르메스 샤넬...
신세계百, 식품관 바뀌니 잘 팔리는 상품도 변해…명품 매출도 '쑥' 2014-09-30 10:33:08
식품매장의 고급화가 단순히 집객만 하는데 그치지 않고 실제 명품 구매자를 늘리는 '분수효과'로 이어지고 있다고 분석했다.신세계 본점 내 푸드마켓을 재개장 하기 이전에는 식품관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연계구매한 제품군이 '화장품'이었던 데 반해 재개장 이후에는 연계구매 제품군이 '명품의류...
BBQ, 글로벌푸드아트전문학교 설립...외식산업분야 전문교육사업 진출 2014-09-24 17:01:43
식음료학과, 국제특별전형 등 3개 학부로 나눠져 있으며 졸업 후 2년제 전문학사 학위 및 일반학사 학위 취득이 가능한 교육기관이다. 또한 타 교육기관과 달리 졸업 후 제너시스BBQ그룹 국내·외 계열사 및 가맹점에 우선 취업 혜택이 주어진다는 점에서 학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글로벌푸드아트전문학교는 현재...
中 하이난에 세계최대 면세점…한·중·일 '면세점 전쟁' 2014-09-01 21:26:05
본점(1만1200㎡)의 여섯 배가 넘는다. 화장품 매장 면적만 8000㎡로 축구장보다 넓다.하이탕만 면세점에는 샤넬 등 최고급 명품을 비롯해 300여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의류 패션잡화 향수 화장품 시계 보석 등을 취급하며 면세점 외에 식음료 사업장과 오락 시설을 갖췄다. 중국 면세점 산업은 최근 급성장하고 있다. 세계...
[마켓인사이트] 쪼끼쪼끼…공차…뉴욕뉴욕…내수불황 못견뎌 매물로 나왔다 2014-08-25 21:03:10
식음료 프랜차이즈 업체들은 대부분 사모펀드(pef)가 사들이고 있다. 매물로 나온 프랜차이즈의 옛 주인은 대부분 대기업이나 개인사업자였다. pef는 대기업에 비해 운신의 폭이 넓고, 개인 오너에 비해서는 과감한 투자가 가능해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는 분석이다.버거킹과 할리스가 대표적인 사례다. 버거킹은 두산그룹...
하이트진로, 폴란드에 제품 수출…동유럽 진출 본격화 2014-08-18 14:59:57
10일 폴란드의 식음료 수입·유통업체 '알코s.c(allcor s.c)'와 주류 수출 및 유통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이번 계약으로 하이트진로는 하이트, 참이슬 등 맥주와 소주 6개 품목 2만5000병(330ml 기준)을 폴란드에 수출하게 됐다. 해당 제품들은 알코s.c를 통해 폴란드 수도 바르샤바 소재 20여 개의...
변신은 무죄! 올 여름, 쿨~ 하게 변신한다! 2014-08-13 05:56:40
마케팅팀 김대연 부장은 “올 여름 식음료 시장에 시즌과 상식을 깨는 이색 제품들이 대거 선보이고 있다”며 “독특한 경험과 이색 먹을거리를 선호하는 젊은 세대뿐만 아니라 여름철, 시원함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전부경 기자 buridul@bntnews.co.kr ▶...